두번째 합작 '스텔라 앤 와이케이'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 선봬
  • ▲ ⓒCJ오쇼핑
    ▲ ⓒCJ오쇼핑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이 오는 11일 오전 11시30에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배우 고소영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한 '스텔라 앤 와이케이'(STELLA&YK)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를 방송한다.

    10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날 패션 기획프로그램 '정윤기의 셀렙숍'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유명 셀렙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아 온 패션 브랜드 스텔라 앤 와이케이의 FW 신상 아이템이다.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배우 고소영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STELLA&YK'의 콜라보 셀렙으로 함께했다.  

    두 사람이 함께 기획한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는 밀리터리 패딩 야상으로, 프랑스산 리얼 래빗 퍼 후드가 달려 은근한 여성미와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또 리얼 래빗 퍼가 탈부착 가능해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블랙·카키·브라운·네이비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 패션사업개발팀 오배현MD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패셔니스타 고소영의 첫 콜라보 패션 아이템은 지난 3월 론칭 방송 15분 만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 제품도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는 '여성스러운 밀리터리 룩'을 최고급 소재를 활용해 재현한 만큼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