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21억원 조기 지급롯데제과,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 출시LF푸드 HMR 브랜드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 간편식 출시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21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221억원의 협력사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 

    오뚜기는 결제대금을 정상 지급일 보다 평균 20여일 앞당겨 지급한다. 선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210곳이며, 1~15일까지의 공급분에 대해 23일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오뚜기는 협력사와의 관계를 긴밀히 유지하고,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다. 동반성장팀을 중심으로 관련 부서 임직원으로 구성된 내부 심의위원회를 통해 동반성장과 관련된 주요한 사안을 논의하여 개선하고 있다.  2015년부터 동반성장펀드를 마련해 협력사와 대리점들이 시중 금리보다 낮은 이자로 대출을 받아 경영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제품 디자인을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 제품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되며 제품 케이스와 내포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이 입혀져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즉석 경품과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추첨 경품이 있다. 즉석 경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 입장권(700명), 담요, 컵, 노트북 파우치가 담긴 바스키아 한정판 오피스 키트(100명)이며, 추첨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2명)이다.
  •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HMR 브랜드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 간편식 출시

    LF푸드가 고급 이자카야와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안주, 요리 메뉴 ‘소고기 타다끼’를 간편식 신상품으로 출시한다.

    LF푸드가 SSG닷컴을 통해 신규 출시하는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는 결이 곱고 담백해 타다끼용으로 최적화된 부위인 호주 청정우 우둔살을 사용했으며 별다른 준비 없이 일품 요리 및 안주 메뉴로 집에서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특제 유자간장소스와 생와사비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LF푸드는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의 출시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SSG닷컴에서 새벽배송 LUCKY-BACK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새벽배송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노키친 일품 소고기 타다끼’를 포함하여 2만원 이상 구매 시 SSG머니 2만원 페이백을 지급한다.
  • ▲ ⓒ폴 바셋
    ▲ ⓒ폴 바셋
    ◇ 폴 바셋, 가을 담은 ‘밀크티’ 메뉴 출시

    폴 바셋이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밀크티 음료와 진한 풍미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밀크티 카페라떼, 밀크티 초콜릿 라떼, 밀크티 프라페 3종이며,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역시 밀크티 플레이버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이 이번 가을에 선보이는 밀크티 음료는 풍성한 향의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은 물론 폴 바셋 에스프레소와 발로나 초콜릿 등을 블렌딩한 메뉴들로 다양하게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는 24일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베이커리 4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금천미트,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 론칭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지 3~5일된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축산 전문가가 매일 경매장에서 엄선한 품질 좋은 국내산 소고기를 운영하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다.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금천미트는 이번 the신선정육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B2C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1등급 한우 3종과 국내산 소고기 다짐육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부산 첫 매장 열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수도권 외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부산에 매장을 열었다. 부산 남구 대연동에 180㎡(55평), 72석 규모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부산지역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을 권유하는 ‘노 마스크, 노 버거(No Mask, No Burger)’ 캠페인을 진행하고 방문 고객 300명에게 노브랜드 버거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론칭 1년만에 매장 수 45개, 누적 판매량 350만개 돌파한 노브랜드 버거의 열풍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고자 부산지역에 첫 매장을 열었다”며 “부산 대연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오픈 예정인 대구 등 전국 각 지역에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확대해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가겠다”고 말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챌리스 기프트팩'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헤리티지 챌리스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이번 기프트팩은 650년 벨기에 양조 전통을 지닌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옛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담긴 전용잔 헤리티지 챌리스는 두 개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4개와 한정판 헤리티지 챌리스 2종 중 1개로 구성돼 원하는 디자인의 챌리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000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다. 체코산 노블 '사츠 홉'만을 사용하고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생맥주 매일 관리한다..'청정케어 캠페인'

    하이트진로는 차별화된 테라 생맥주의 관리와 판매를 위한 '테라 생(生) 청정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날부터 전국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3단계는 '매일 살균, 매월 정밀 점검, 스페셜관리'다.

    1단계는 하이트진로가 주류 업계 최초로 개발한 '코크주 UV살균커버'를 이용해 매일 편리하고 쉽게 살균 처리를 하는 기본 관리다. 생맥주 기계 부위 중 유일하게 외부로 노출된 관 입구를 덮을 수 있는 장치로, 먼지나 벌레 유입 등 외부의 유해 물질을 차단할 수 있다. 3분간의 작동만으로도 99.9% 살균 처리가 가능하다. 코크주 UV살균커버는 공식인증기관을 통해 '99.99%' 살균 기능을 인정받았다.

    2단계 매월 정밀 검진은 생맥주 관리사인 '드래프트 마스터'가 월 1회 판매처를 방문해 생맥주 관리의 필수항목을 점검하는 전문 관리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생맥주 관도 특수 청소볼을 이용해 찌거기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3단계 스페셜관리는 전 세계 47개국에 제공되는 유럽식 관리 서비스인 '닥터드링크'가 특수용액으로 냉각기관과 호수 탭의 세균, 찌꺼기를 완벽 제거하는 특별 관리 서비스다. 우수 판매처에 적용했던 스페셜관리지만 청정캠페인을 진행하는 모든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드래프트 마스터가 판매처를 방문해 UV살균커버를 설치하고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 ⓒ롯데칠성
    ▲ ⓒ롯데칠성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개최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생(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된다. 라이브 이벤트는 다음달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 ▲ ⓒbhc
    ▲ ⓒbhc
    ◇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선봬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2020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수제 육포 등 총 7종으로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구성했다.

    오는 24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배송은 22일부터 2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예약 접수는 창고43 전 직영점 카운터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