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가격과 기능 잡은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 출시LG생활건강 빌리프, 에델바이스 허브 담은 수분크림 출시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가격과 기능 잡은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 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온라인 전용 제품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를 출시했다.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는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으로, 웨이브 패턴 커버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다중 샘방지 채널을 적용했으며, 한 백당 중형 7입, 대형 6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 

    신제품은 중형, 대형 사이즈로 구성되며 오버나이트 수퍼롱 사이즈는 11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위메프에서 한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에델바이스 허브 담은 수분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에델바이스가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해 보습감과 동시에 추위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강조했다. 이번 에디션은 에델바이스를 모티브로 한 용기와 포장 패키지 디자인에 기존 대비 1.5배 커진 용량을 담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였다. 왕비 머리장식인 떨잠을 오마주했다. 전통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통 매듭 방식 태슬은 개인 소지품에 붙여 활용이 가능하다.

    실란은 신지예, 신재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주얼리 브랜드 'Jiye SHIN'과 협업했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닿아 피부를 투명하게 만든다는게 설화수측 설명이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히고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는다고 주장했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실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 진행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개똥쑥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등 1300여 가지 제품을 원 플러스 원(1+1) 증정한다. 'M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매직쿠션' 등은 20% 할인한다.

    행사 품목 중 가격만 같으면 종류 상관없이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에서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 세제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을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은 캡슐 1개당 14.5g의 세제를 담아 1~2인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캡슐 세제이다. 원하는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세탁을 도와준다.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했다. 초고농축 세제를 담아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섬유 속 냄새 원인 중 하나인 피지 얼룩 제거에 탁월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어린 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보호포장’을 적용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는 물론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