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끝내는 설레는 봄 단장신제품 선론칭, 할인권 증정 등 고객 유치 나서패션부터 뷰티·캠핑·인테리어까지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봄을 앞두고 국내 백화점들이 패션과 캠핑, 홈 인테리어 등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행사에 나서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3일까지 ‘2022 S/S Collection’을 통해 다양한 봄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상 브랜드는 ‘산드로’, ‘마쥬’, ‘구호’ 등이다. 봄 패션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단일 브랜드 6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4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오는 27일까지 전 점포에서는 화장품 단일브랜드 구매 시 7%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에스티로더’, ‘맥’, ‘조 말론 런던’,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18개 브랜드다. 

    봄을 맞아 홈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했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유에스엠 모듈러 퍼니처(USM)’와 ‘아고 라이팅’, ‘덴비’ 등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큐레이팅도 진행한다.
  •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각 점포 패션·뷰티 브랜드별 봄 상품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맞이에 나선다. 본점은 다음 달 3일까지 ‘바비브라운’, ‘연작’, ‘시슬리 코메스틱’, ‘베네피트’ 등 뷰티에 초점에 맞추고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강남점은 패션에 중점을 뒀다. 다음 달 8일까지 ‘이로’, ‘바네스브루노’,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23개 브랜드에서 봄·여름 시즌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대구신세계에서는 봄철 캠핑 수요에 맞춰 ‘내셔널 지오그래픽’, ‘피엘라벤’, ‘스노우피크’ 등 캠핑 브랜드들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다음 달 3일까지 ‘구찌뷰티’와 ‘끌레드뽀 보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루즈 드 보떼 브리앙 글로&케어 립스틱’, ‘뿌드르 드 보떼 뷰티 파우더’ 등 10개 제품을 대상으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길티바디로션(50㎖)과 블룸샤워젤(50㎖)을 증정한다.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룸향수(5㎖·7.4㎖)를 증정한다. 끌레드뽀 보떼는 3월 신제품인 ‘브라이트닝 세럼 수프림’, ‘브라이트닝 마스크 트리트먼트 수프림’ 등 8개 제품을 선론칭해 일주일 앞당겨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27일까지 ‘Love Yourselves’라는 이름으로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IWC’, ‘몽블랑’, ‘태그호이어’, ‘피아제’ 등 19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해당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단일 브랜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별로 최대 7%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 달 1일까지는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봄 KIDS SPRING’ 행사를 진행한다. 아동 단일 브랜드에 한해 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3·4·7만원의 ‘주·머니’를 적립해준다. 주·머니는 상품권 대신 현대백화점카드에 적립한 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다.

    신촌점에서는 다음 달 6일까지 에잇세컨즈 봄맞이 세일에 나선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라이트 크레이 패딩 보머 점퍼’를 정상가 대비 3만원 할인된 4만9000원에, ‘블록패턴 자카드 니트’는 정상가 대비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브라운 헤링본 투버튼 싱글재킷’은 최종 가격 5만9900원, ‘레몬 케이블 라운드넥 긴팔니트’는 최종가 2만99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