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롯데웰푸드 ‘빵빠레샷’ 이벤트 진행하이트진로, 미니 팝업스토어 ‘두껍라운지’ 운영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라라스윗과 컬래버 기념 ‘밀키 크리스마스’ 팝업 진행

    뚜레쥬르는 올여름 라라스윗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생우유 등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뚜레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반전을 담아낸 ‘밀키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생우유 크림’의 특징을 표현했다. 팝업 전용 제품으로 커피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을 선보인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임프린투’, ‘어반브레이크 2023’에 간다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를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어반브레이크 2023’에 선보인다.

    어반브레이크 2023은 새로운 예술과 기술을 지향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어반&스트리트 아트 페어다.

    서울 코엑스 B홀에 위치한 임프린투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임프린투 기기를 활용해 타투 체험, 에코백 꾸미기를 해볼 수 있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치킨릴레이' 올 상반기 6천마리 기부

    제너시스BBQ그룹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상반기 6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전달했다.

    BBQ는 올해 1월부터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경상북도, 광주, 대구, 울산, 포항, 제주 등 전국의 153명의 패밀리와 함께 226회에 걸쳐 지역내 청소년쉼터, 아동복지센터, 보육원, 장애인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 등에 6000마리 이상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렇게 상반기 동안 전달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2000만원을 상회한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국내유일 B2B 식음박람회 '2023 푸드페스타' 개최

    삼성웰스토리가 국내 유일의 B2B 식음박람회인 2023 푸드페스타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2~13일 개최한다.

    2023 푸드페스타에서는 전년보다 증가한 44개 식품제조 파트너사가 참여해 1800여 종의 식음상품을 선보인다. 서비스업 구인난, 식자재 인플레이션, 트렌드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F&B 고객사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삼성웰스토리의 글로벌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B2B 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글로벌 스페셜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사를 대상으로 F&B 사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360 솔루션' 전용 부스도 운영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핏 수분 선스틱’(SKIN FIT SUN STICK)을 출시했다.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은 수분 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수분광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설명이다. 피부에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 없어 산뜻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피부 속 수분 전달 및 보습 유지를 위해 ‘11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슈퍼 센텔라 콤플렉스’, 피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수딩 쿨러’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물만두로 여름철 만두 시장 공략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물만두로 여름철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기획상품은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350g)’ 2봉과 비치볼로 구성됐다. 다 익으면 물 위에 동동 뜨는 물만두의 특징에서 착안해 물놀이 인기템 중 하나인 비치볼을 기획됐다.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는 큼직한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국산 채소를 넣었다.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를 섞어 쫄깃함을 자랑하는 만두피는 따뜻한 국물 안에 오래 있어도 쉽게 터지지 않는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빵빠레샷’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는 공식 인스타그램 SNS채널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빵빠레 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빵빠레샷’은 지난 5월 말 K-POP 팬덤 사이에서 생겨난 소비자 트렌드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인형 굿즈 등을 빵빠레 케이스에 담아 인증샷을 찍는 방식이다.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자랑하고 싶은 귀여운 인형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빵빠레 샷을 인증하고 롯데웰푸드 인스타그램 채널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응모하면 된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

    롯데리아가 1992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억개 이상 달성한 대표 제품 불고기버거의 이색 라인업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불고기버거를 더욱 새롭게 선보이기 위해 고유 제품이자 ‘오징어버거’와 접목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를 출시했다. 불고기 패티와 오징어 원물이 씹히는 오징어 패티 총 두 장의 패티로 구성, 달콤한 맛의 불고기 맛 소스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매운 갈릭 소스가 어우러졌다.

    불고기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해 더욱 풍성해진 맛과 볼륨감을 자랑하는 ‘불고기 베이컨 버거’도 함께 선보였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 백화점, ‘Dive into Summer’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이 31일까지 전 지점에서 ‘Dive into Summer’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주중 한정)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Rainy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 개점 시간(오전 10시 30분) 및 소재지(법정동) 기준 강수량이 2㎜ 이상일 시 당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축구 유니폼 전문 패션 브랜드 ‘오버더피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내달 17일까지 ‘갤러리아 광교 X 보노보노’ 전시를 진행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다음달 13일까지 1층 광장에서 풍차 포토존 오픈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동참

    전자랜드가 결식우려아동들을 위한 2023년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전자랜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충청 지역의 결식우려아동이 속한 가구 중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세 가정에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지원했다.

    전자랜드는 향후에도 다양한 멤버사와의 연계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단계별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아임e 라떼는쑥파르페’ 출시

    이마트24는 쑥과 라떼를 소재로 한 차별화 PB(자체 브랜드) 아이스크림 '아임e 라떼는쑥파르페'를 출시했다.

    컵 타입의 파르페 상품으로 우유 아이스크림에 국내산 쑥을 더해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네이밍을 택했고, 상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쑥이 연상되는 색상과 주 재료를 강조한 디자인 패키지로 보는 재미도 더했다.

    가격은 3000원으로, 7월 말까지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미니 팝업스토어 ‘두껍라운지’ 운영

    하이트진로가 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아트페어 ‘어반브레이크2023’에서 ‘두껍라운지’를 운영한다.

    특히 어반브레이크의 메인 게스트인 미국 뉴욕 출신의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슨 네일러’와 협업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4일 오후 2시에는 제이슨 네일러가 대형 두꺼비 조형물에 현장에서 직접 페인팅을 하는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주류 시음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뉴욕 맨해튼의 코리안 바&레스토랑 ‘모노모노’에서 직접 참여해 새로운 칵테일을 선보인다. 12년산 목통 숙성 원액을 함유한 일품진로 오크43 역시 어반브레이크에서 최초 경험할 수 있다.
  • ▲ ⓒGS25
    ▲ ⓒGS25
    ◇ GS25,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출시

    GS25가 이달 14일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 신상품인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선보인다.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은 화이프트러플 오일 0.16%, 블랙 트러플 오일 0.429% 등 다른 트러플 스낵 대비 두 배 이상의 트러플 함유량이 특징이다. 반면 가격은 2000원으로 합리적으로 책정했다는 설명이다. 

    상품 패키지 또한 기존 협업 상품들처럼 넷플릭스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꾸몄다. 구간 이동 버튼 안에는 숫자 25를 넣어 GS25의 아이덴티티도 살렸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소용량 냉동 생선 및 수박도시락 출시

    CU가 대용량 포대 쌀, 채소, 정육 등을 전국 판매한 데 이어 이달 냉동 생선까지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간편 생선으로 100% 국내산 갈치를 담은 손질 갈치살(250g, 6400원)과 노르웨이산 고등어 한 마리로 구성된 손질 고등어살(300g, 5900원) 2종이다. 이달 말까지 각각 추가로 6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생선 손질이 완료되어 바로 조리할 수 있으며, 1인이 즐기기 적당한 적당한 소용량(250~300g)으로 구성됐다.

    또한 19일에는 ‘쥬씨’와 손잡고 수박 도시락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480g 1~2인분 소용량으로 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가 된 수박만 담겨 취식의 편의성이 높다. 포켓CU를 통해 예약구매도 가능하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트렌드픽 키워드에 ‘여행 필수품’ 선정

    위메프가 휴가 시즌을 맞아 이번주 ‘트렌드PICK’ 키워드로 ‘여행 필수품(#여행준비)’을 선정하고 트렌드 여행 용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지난 6월 한 달간 위메프의 캐리어·여행 가방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6% 상승했다. 또 동기간 캐리어 네임택 등 여행 소품 매출은 3배(200%) 급증했다.

    위메프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 여행 유튜버가 선택한 여행 필수 아이템은 물론 사이즈·소재별 캐리어 등을 담당 MD가 직접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레비아 캐리어(24인치) ▲여행용 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등이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박스터’ 팝업스토어 전개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편집숍 에이스에비뉴가 오는 26일까지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가구 브랜드 ‘박스터(Baxter)’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컨템퍼러리 가구 브랜드 박스터(Baxter)의 대표 컬렉션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다. 박스터는 매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최대 이슈메이커로 꼽히는 브랜드로, 특히 엄선된 최상급 가죽 소재를 전통적인 방식으로 가공하여 사용해 특유의 스타일을 구축한 것으로 명성이 높다.

    행사 기간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이태리 고급 디퓨저를,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 ▲ ⓒ한샘
    ▲ ⓒ한샘
    ◇ 한샘,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 전개

    한샘이 9월 말까지 간편하게 리모델링 부분 시공을 합리적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계약일 기준 2달 이내 시공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자재는 총 3종까지 고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한샘은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최대 1000만원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은 오는 15~16일 용산·송파·대전·센텀·범어 등 전국 27개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출시

    아웃백은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Bone & Bone Prestige Steak)’를 출시했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매로우와 샐러드, 필라프, 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곁들어진 고품격 프리미엄 세트 메뉴이다.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는 ‘꽃갈비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본 매로우’는 매로우에 에스프레소 소스를 함께 제공되는 이색 메뉴다.

    아웃백만의 ‘블루밍 어니언 링’ 튀김과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가루를 묻혀 튀겨낸 ‘코코넛 슈림프’, 치즈가 토핑된 매콤한 김치볶음밥 ‘김치 치즈 필라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