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풍선껌 '왓따', 산리오캐릭터즈와 두 번째 협업 진행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 진행GS리테일,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선정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사회 복지 단체에 5억원 상당 물품 기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단법인 ‘행복한나눔’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5억원 상당의 의류와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2년부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의류, 잡화, 가전, 생활용품 등 총 5만8984점으로 약 5억5000만원 상당이다. 행복한나눔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기증된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사회 취약계층의 일자리 마련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24일까지 파이널세일… 최대 93% 할인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연다.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에는 ‘핫핑’, ‘베니토’, ‘블랙업’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550곳 이상 대거 참여한다. 특히, 주차별 32개씩 총 64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FW 시즌오프 행사가 이번 파이널세일의 메인이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 준비를 위한 직진배송 상품을 모은 직진배송 특가, 50% 이상 할인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울렛 특가, 지그재그에서 최저가로 판매 중인 상품을 모은 최저가 도전, 매일 정오부터 단 12시간만 할인해주는 매일 12시 특가 등이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이효리, ‘풀무원지구식단’ 캠페인 모델로 나선다

    풀무원이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 캠페인 전속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

    창사 이래 유명 연예인을 CF 모델로 기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풀무원이 특정 광고모델을 선정한 것은 1984년 창립 이래 39년 만에 처음 있는 파격적인 일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캠페인 메인 슬로건으로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내걸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내년 1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딩을 위한 CF 영상 및 개별 제품 광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오는 17일까지 ‘Good bye 2023’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감사의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후디스 초유의힘’과 ‘후디스 초유단백질’이 제공될 예정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 그린패키징 공모전서 ‘최우수상’ 수상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출시한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가 제13회 그린패키징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인 한국환경포장진흥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자원의 선순환과 재활용성을 고려한 환경친화적인 포장재를 도입한 것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PET 용기 △플라스틱으로만 만들어진 펌프캡 △분리 배출이 쉽게 가능한 라벨을 적용하는 등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설계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X 지니TV 팝업 스토어’ 최초 오픈

    투썸플레이스가 KT의 IPTV 서비스 플랫폼 ‘지니TV’에서 최초로 ‘투썸플레이스 X 지니TV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투썸플레이스 X 지니TV 팝업 스토어’는 KT의 IPTV 및 OTT 서비스 지니TV 플랫폼에서 투썸플레이스의 주요 제품과 새로운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로, 지니TV 최초로 시도하는 브랜드 협업 공간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픈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니TV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앱서 치킨 주문하면 잇템 선물 '와르르’"

    제너시스BBQ그룹이 연말을 맞아 BBQ앱에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동안 2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사용 시에도 적용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화이트, 1명) ▲에어팟맥스(스페이스그레이, 3명) ▲애플워치9 GPS 41MM(미드나이트, 5명) 등 총 6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임직원 헌혈 캠페인

    이마트24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헌혈과 현혈증 기부를 통해 누적 2000리터의 혈액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다. 

    이마트24가 지난 11일 진행한 헌혈을 포함해 2016년부터 올해까지 헌혈 및 헌혈증 기부에 참여한 횟수를 확인한 결과, 누적 5000회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한 번에 400ml의 혈액을 헌혈하고, 헌혈증 역시 400ml를 기부하는 것을 감안하면, 누적 2000리터의 혈액이 필요한 곳에서 생명을 살리는데 사용됐다.

    이마트24는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동참하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등 혈액이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성수동 본사와 지역 사무소를 대상으로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개별적인 헌혈 참여도 독려하고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주얼리 아틀리에’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주얼리 편집숍 ‘주얼리 아틀리에’를 오픈했다. ‘주얼리 아틀리에’는 그동안 인천공항에 없었던 새로운 K주얼리 브랜드들로 꾸려졌다. 콜드프레임, 에떼르노, 까롯, 파르테즈 등 4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모두 인천공항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신세계면세점은 제1여객터미널이 상대적으로 젊은 이용객이 많고 이들이 감각적인 주얼리를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한남동, 신사동 등에서 시작해 인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K주얼리 브랜드로 구성했다.

    신세계면세점의 K주얼리 카테고리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80% 신장했다. ▲스톤헨지 333% ▲디디에두보 302% ▲쥬비아 197% ▲골든듀 174% ▲제이에스티나 57% 등 인기 K주얼리 브랜드들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선정

    GS리테일이 국군장병의 취업 및 사회진출에 앞장서는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GS리테일은 올해 우수기업 선정에 힘입어 국방부가 주최하는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지속 참여하며 상세 채용 상담, 현직자 멘토링 등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역장병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창업비 할인 등의 제도를 활성화 하는 방식으로 국군장병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는데 지속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풍선껌 ‘왓따’, 산리오캐릭터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왓따 X 산리오캐릭터즈 시즌2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등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8종이 담긴 판박이 스티커가 들어있다. 7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판박이가 무작위로 들어가 있어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가 있다. 

    왓따 풍선껌은 올해 껌 시장 회복세와 같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1월부터 11월까지 누적 판매액은 약 80억원 수준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3% 성장했다. 왓따껌의 늘어난 매출액 중 산리오캐릭터즈 왓따껌의 비중은 75%에 달한다.
  • ▲ ⓒ롯데웰푸드
    ◇ 에이스침대, 신세계라이브쇼핑서 ‘스트레스리스’ 방송

    에이스침대는 12일 저녁 8시부터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집에서도 온전한 휴식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리클라이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즉시 할인 쿠폰 및 신세계 라이브쇼핑 적립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급한다. 카드로 구매할 시, 즉시 할인은 물론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이스침대는 매직 클래식, 매직 시그니처, 콘솔 시그니처 등을 소개하고 메이페어 시그니처와 파리스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스트레스리스는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에서 1971년 개발한 세계적인 명성의 리클라이너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