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LIVE]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YouTube 생중계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

    2020-09-17 편집국
  • [SDGs FORUM 2020]김주호 KPR사장 "기업, 사회공헌은 선택 아닌 필수"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6 채진솔 기자
  • [SDGs FORUM 2020]이수진 이노션 팀장 "환경문제, 생존가능성으로 대응해야"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6 채진솔 기자
  • [LIVE] 2020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유튜브 생중계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

    2020-09-16 편집국
  • SDGs 포럼 2020 X 칸 라이언즈 개막, 오늘부터 사흘간 유튜브 생중계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6 김수경 기자
  • "코로나 시대, 브랜드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SDGs 포럼 2020 X 칸 라이언즈

    글로벌 최대 화두로 꼽히는 국제연합(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가 코로나 팬데믹을 맞아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경제와 문화가 '뉴노멀(new normal, 새로운 표준)'로 자리잡으며

    2020-09-02 김수경 기자
  • 코로나 시대 생존 전략, 크리에이티비티에 묻다… '라이언즈 서울+' 토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전세계 비즈니스가 휘청이고 있다.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경제와 문화가 '뉴노멀(new normal, 새로운 표준)'로 자리잡으며 인류의 일상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크리에이티비티 업계

    2020-09-02 김수경 기자
  • 전세계인 매료시킨 칸라이언즈·K콘택트,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축제'의 모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컨벤션·공연 산업이 초토화 된 가운데 6월 마지막 주 동시 개최된 2개의 글로벌 이벤트가 화제다.전 세계 광고·마케터가 타깃인 '라이언즈 라이브(Lions Live, 6월22일~6월26일)'와 K-PO

    2020-07-03 김재인 칼럼
  • 2020 프로야구 개막전, 헷갈리는 시청률 vs 시청자 수… '통합 미디어 효과' 필요한 때

    전 세계적인 관심 속에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의 시청률이 나왔다.KBO사무국이 지난 6일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개막전 5경기 TV 평균 시청률이 1.47%로 지난해 1.39%에 비해 올랐고 네이버 평균 누적 시청자 수는 149만으로 전년 대비 4.4배 증가했다.같은

    2020-05-08 김재인 칼럼
  • TV 맹추격하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로 부상

    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기세가 매섭다. 리서치애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9800억원을 기록하며 2018년에 비해 60% 가까운 성장률을 보였던 온라인 동영상 광고비가 올 1분기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악재를 뚫고 전년 동기비 19%나 성장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지상파 광고

    2020-04-27 김재인 칼럼
  • 지상파와 맞손 SK, 경쟁사와 제휴 KT… 미디어 '코피티션'이 뜬다

    미디어업계의 인수·합병(M&A)과 전략적 제휴가 점입가경이다. 더 강한 상대와 대적하기 위해 피 흘리며 싸웠던 경쟁사와도 동맹을 맺거나 한 몸이 돼 결사항전의 결기를 다지는 사례가 늘고 있다.'모든 것이 디지털로 통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

    2020-03-05 김재인 칼럼
  • 올해 온라인 광고 비중 50% 돌파, 디지털 역량 갖춘 '광고 한류' 기대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온라인 광고비가 2020년엔 드디어 전체 광고비의 절반을 넘어설 전망이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공사에서 매년 발표하고 있는 '방송통신광고비 조사보고서'(2019년 12월)에 따르면 2020년 온라인 광고비는

    2020-01-17 김재인 칼럼
  • "광고, 크리에이티비티로 다시 태어나야"… 2023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 계기로

    아시아 최대 광고 컨퍼런스인 '2023 아시아광고대회(AdAsia)' 서울 개최가 확정됐다.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5일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열린 '2019 아시아광고대회(31회)'에서 유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2023년 서울 개최를 확정짓고 서울시, 정부, 광고단체 등

    2019-12-16 김재인 칼럼
  • 아파트 광고가 돌아왔다… 태영·푸르지오·KCC·호반, TV CF '봇물'

    광고시장의 큰 손으로 통했던 건설사가 오랜 만에 TV 광고를 진행하면서 업계 따뜻한 훈풍을 불고 넣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태영건설(데시앙)은 13년만에, 대우건설(푸르지오)가 6년만에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오랜만에 TV를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2019-11-05 박소정 기자
  • "최고마케팅책임자가 사라진다"… 2020년, CMO들의 생존 싸움 격화

    "2020년은 글로벌 CMO들에게 있어 생존을 위해 절박하게 싸우는 해가 될 것입니다."최근 월마트, 존슨앤존슨, 켈로그, 타코벨, 맥도날드, 넥플릭스 등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연이어 CMO(Chief marketing officer, 최고마케팅책임자) 직위를 없

    2019-11-04 박소정 기자
이전 86 87 88 89 9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