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당신의 브랜드에 '점'을 찍어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오진세 CJ ENM 크리에이터사업국장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19 장소희 기자
  • “생존 위해 콘텐츠 경쟁력 키워라”… 김영섭 SBS콘텐츠허브 사장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19 차진형 기자
  • "나이키·이케아·까르푸의 공통점, 크리에이티비티 효과 극대화"… 솔베이가 팍슈타이트·에드워드 팽크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19 박소정 기자
  • "덜 쓰고 더 버는 똑똑한 광고는"… 에드워드 팽크 WARC 아시아퍼시픽 부사장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19 김희진 기자
  • "변화하는 칸의 키워드는 변화하는 스토리텔링·다양성과 포용성"… 김윤호 제일기획 팀장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칸 라이언즈의 주요 세미나와 수상작들을 상영하고 크리에이티비티 산

    2019-09-19 김보라 기자
  • 이선주 KT 지속가능경영단장 "사람, 기술, ICT를 통해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신희강 기자
  • 이병훈 현대차 상무 "사회적 문제 해결 위해 '콜렉티브 임팩트' 필수적"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엄주연 기자
  • 방미정 포스코 상무 "저출산 해법 롤모델 만들겠다"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옥승욱 기자
  • 구영모 SK 부사장 “사회적가치 창출은 시대 변화이자 물결”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유호승 기자
  • "혼돈의 시대, 고객 중심으로 인식 바꿔야"… 이안 암스트롱 前 재규어 글로벌광고총괄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송학주 기자
  • "韓 기업, SDGs 기반 비즈니스 전략 채택해야"… 쟝 다라공 UNOSD 원장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박소정 기자
  • "우유팩 라벨 하나로 지속가능한 세계를 만드는 방법"… 솔베이가 팍슈타이트 미미카 설립자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19-09-18 김새미 기자
  • 카일리 제너를 최연소 억만장자로 만들어 준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비 '0원'의 비밀

    1997년생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를 최연소 억만장자로 만들어준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스(Kylie Cosmetics)와 1909년에 설립된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L’Oreal)의 상반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눈길을 끈다. 17일 브랜드

    2019-09-17 박소정 기자
  • 삼성전자 美 고객 충성도 3위, 애플 제쳤다… 현대차 톱10 진입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가 미국에서 실시된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나란히 톱10에 포함됐다.1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미국 IT 전문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스(Brand Keys)가 최근 발표한 '2019년 고객충성도 상위 100대 기업(2019 Loyalty

    2019-09-16 박소정 기자
  • "광고 사업 확장하는 아마존, 광고대행사·애드테크 기업에겐 위기"… 포레스터 리서치

    "아마존의 광고 사업 성장은 광고대행사와 애드테크 기업에겐 위기가 되고 있습니다."11일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는 아마존이 광고 부문 장기 전략으로 애드테크 업체와 광고대행사 등을 제거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중간 다리 역할을 하는 중개인

    2019-09-11 박소정 기자
이전 86 87 88 89 9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