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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박즙 논란' 임블리 임지현, 상무직 자진 사퇴… 인플루언서 활동은 '지속'

    호박즙 논란을 일으킨 '임블리'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자진 사퇴하고 인플루언서의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는 20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화장품 및 호박즙 제품 안전성 이슈에 대해 설명하고 대책을 발표

    2019-05-20 박소정 기자
  • "기아차 혁신 디자인의 비밀, 60초에 담았다"… 인도 첫 광고 캠페인 '대박'

    기아자동차가 인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TV·디지털 캠페인이 조회 수 3억뷰를 바라보며 인도 시장을 사로잡았다. 이 캠페인은 발레리나와 우주비행사 등 독특한 캐릭터의 조합과 중독성 있는 음악이 어우러져 기아차의 디자인 혁신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nbs

    2019-05-20 김수경 기자
  • 日 페이페이가 쏘아올린 100억엔 '쩐의 전쟁' 마케팅… 네이버 '라인페이'도 맞불

    '현금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결제 앱 페이페이(PayPay)가 100억엔을 쏟아부은 마케팅으로 업계 3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페이 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페이페이 캠페인이 성공하자 네이버 '라인페이'도 비슷한 현금 마케팅을 펼치며 일본 페이시장 잡기

    2019-05-17 박소정 기자
  • 테슬라, 소셜미디어 광고비 0원… 디지털 광고 트렌드에 나홀로 역행

    자동차 업계의 이단아 테슬라가 소셜미디어에 광고비를 전혀 지출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요타, 폭스바겐, BMW, 포르쉐, 포드 등 테슬라의 경쟁사들이 소셜미디어 광고에 많은 비용을 쏟아붓는 것과는 대비되는 행보다. 16일 브랜드토탈(BrandTotal)이

    2019-05-16 박소정 기자
  • 고객 데이터 지우는 페이스북, '클리어 히스토리' 다음달 도입… 광고 시장 '흔들'

    구두를 사기 위해 인터넷에서 상품을 검색을 한 뒤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광고 배너엔 다양한 구두 광고가 뜨곤 한다. 페이스북의 광고 기법 중 가장 대표적인 타깃 광고의 한 사례다. 이처럼 고객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수집해 광고에 적극 활용해 온 페이스북이 앞으로 이를 지

    2019-05-16 김수경 기자
  • 기아차 캠페인, 자동차 미디어 부문 1위… WARC, 세계 광고업계 역량 랭킹 발표

    기아자동차의 광고 캠페인 'Lead Generation(리드 제너레이션)'이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순위에서 자동차 미디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5일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가 선정해 발표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

    2019-05-15 박소정 기자
  • 글로벌 최고의 리테일 브랜드는 '아마존'… 알리바바, 맥도날드 제치고 2위로 껑충

    아마존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진 리테일(retail, 소매)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 15일 글로벌 1위 광고대행사 WPP와 브랜드 분석업체 칸타(Kantar)가 발표한 '브랜드Z 톱 75 글로벌 브랜드 가치 랭킹'에 따르면 아마존의 브랜드 가치

    2019-05-15 김수경 기자
  • "틱톡의 성공, 소비자의 자발적 마케팅이 주효"… 바이트댄스, 디지털 마케팅 전략 공유

    중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쇼트클립 트렌드를 몰고 온 '바이트댄스(Bytedance)',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쇼트클립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루촨(路川) 바이트댄스 중국 SVIP KA 고급 전략 총괄은 지난 10일 인크로스가 주최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

    2019-05-14 박소정 기자
  • "맞춤형 빅데이터 마케팅, 자체기술로 승부"… 김형태 퍼포먼스바이TBWA 대표

    "퍼포먼스바이TBWA는 타사의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 자체 기술로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진짜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최근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광고대행사 TBWA코리아가 지난해 '퍼포먼스바이TBWA(Per

    2019-05-14 김수경 기자
  • 中 인터넷 사용자 97.5% 잡은 바이두 "AI 활용한 전방위 디지털 마케팅 펼친다"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97.5%를 커버하는 최대의 검색엔진 바이두가 디지털 마케팅 3.0 시대를 선언했다. 디지털 마케팅 3.0 시대가 되면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이 지능적으로 개인에게 더 밀접하고 은밀하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nb

    2019-05-13 박소정 기자
  • "소외된 사람 위한 빛 같은 브랜드 꿈 꿔"… 스마트 점자로 주목받는 韓 스타트업 '닷'

    "회사 이름인 닷(dot) 처럼 점과 점을 연결해 세상으로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세계 최초 시각장애인용 점자 스마트 기기는 그 시작점이죠." 지난 2015년 전세계 최초로 시각장애인용 점자 스마트워치를 선보인 한국 스타트업이 있다. 갈수록

    2019-05-13 김수경 기자
  • "바이두·틱톡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인크로스, '중국 전략 컨퍼런스' 열어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광고주, 광고대행사 및 마케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를 10일 개최했다.모바일 혁명과 기술 혁신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중국에 관심있는 다

    2019-05-10 박소정 기자
  • "9천만 광고주 잡아라"… 페이스북, 중소기업 돕는 '자동 광고' 선봬

    페이스북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자동 광고(Automated Ads) 기능을 도입한다.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앞으로 더 쉽게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미국의 '내셔

    2019-05-10 김수경 기자
  • 탱그램 어워즈, 5개부문 심사위원 발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겨루는 광고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wards)' 심사위원을 발표했다. 13일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탱그램 어워즈의 크리에이티

    2019-05-08 박소정 기자
  • 이케아, 최초의 공짜 컬렉션 캠페인… "버리지 말고 라곰(Lagom) 하세요"

    "버리지 말고 라곰 하세요~"스웨덴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IKEA)가 '최초의 0유로 컬렉션'(first-ever £0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이케아의 제품을 재활용하는 방법을 제안하며 스웨덴의 생활 철학 중 하나인 '

    2019-05-08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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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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