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선크림·선글라스를 집에 두고 왔다면?… 아마존의 배송 혁명 '아마존 로커', 코첼라에 떴다

    야외 음악 축제에 참가했는데 집에 휴대폰 충전기나 선글라스, 선크림을 깜박하고 챙기지 못할 때가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아마존이 당일배송과 무인택배함을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24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

    2019-04-24 박소정 기자
  • 올 최고 광고대행사는 위든&케네디, '에드에이지' 선정… '나이키' 인종차별 항의 캠페인으로

    지난해 가장 창의적이고 스마트한 전략을 펼친 광고대행사는 어디일까. 글로벌 광고컨설팅업체 애드에이지(Adage)가 2018년 최고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인 광고대행사 10곳을 선정해 발표했다. 24일 애드에이지가 발표한 2019 에이리스트 크리에이티비티 어워즈(A

    2019-04-24 김수경 기자
  • 조규윤 바이오일레븐 대표 "브랜딩 론칭 3개월에 올인 '드시모네'는 과감한 도전"

    "브랜드 이름을 드시모네로 바꾼 것은 위기 속에서의 과감한 도전이었습니다. 드시모네를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2000억원대 규모로 성장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꽉 잡고 있

    2019-04-23 김수경 기자
  • 글로벌 광고 시장, 디지털이 대세… "올드 미디어와의 융합이 관건"

    글로벌 광고업계가 디지털 시장으로 재편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러시아 등에서 디지털 광고 규모가 전통매체 광고를 추월하면서 디지털이 최대 광고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디지털을

    2019-04-22 박소정 기자
  • "아이폰XS로 찍은 지구의 모습"… 애플이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방법

    애플이 아이폰XS로 찍은 지구의 보물같은 모습을 공개했다.4월 22일 '지구의 날(Earth day)'을 맞아 애플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창의적인 광고와 캠페인을 선보이며 환경보호를 촉구하고 나섰다. 애플은 푸른 초원을 뛰노는 얼룩말의 영상에서부터 시작해 사막과 북극,

    2019-04-22 김수경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참가 접수 시작… 올해 테마는 '아시아 라이징(Asia Rising)'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겨루는 광고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 테마를 발표하고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빠르게 진화하는 아태 지역의 창의적인 커뮤니케

    2019-04-19 김수경 기자
  • "브랜드의 성공에 스토리텔링이 중요한 이유는?"… 칸 라이언즈, 디지털 강의 론칭

    세계적인 광고 축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Cannes Lions)이 디지털 강의를 론칭했다. 칸 라이언즈는 성공적인 브랜드의 핵심으로 꼽히는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공유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 강의에서는 칸

    2019-04-19 김수경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무대에 도전하세요"… 강연 아이디어, 120 단어 내로 제출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도 무대에 설 연사(speaker)를 공개 모집한다. 19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측은 오는 5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에

    2019-04-18 박소정 기자
  • 김연아 잇는 손흥민, 광고계 접수한 스포츠 스타로 '우뚝'

    도전정신과 뛰어난 기량으로 축구경기에서 '맨 오브 더 매치'에 뽑힌 손흥민이 광고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피겨 여왕 김연아를 잇는 광고계 스포츠 스타로 부상했다. "아침에 일어나 하우젠 에어컨을 켜고 디오스

    2019-04-18 박소정 기자
  • "시각장애인의 AI 육아 스토리, 광고 아닌 진정성 택했죠"… 민윤식 엘베스트 CD

    터치로 다 되는 편리한 세상을 오히려 더 불편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시각장애인이 겪는 실생활 속 어려움을 진정성 있게 담아 낸 LG유플러스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이 소비자와 업계의 호평을 동시에 받고 있다. 브랜드브리프는 LG유플러스의 시각

    2019-04-18 김수경 기자
  • 콘텐츠에 마케팅·커머스를 더하다… CJ ENM, 미디어커머스로 진화

    단순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을 넘어 기획 단계에서부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미디어커머스'가 뜨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CJ ENM은 자사 방송채널과 CJ오쇼핑을 통해 콘텐츠와 마케팅, 커머스를 결합한 미디어커머스 전략을

    2019-04-17 박소정 기자
  • "이건 남성을 위한 광고입니다"… 로레알의 근거있는 성평등 메시지

    "이것은 남성을 위한 광고입니다."세계적인 뷰티브랜드 로레알(L’Oreal)이 창의적인 성평등 광고를 선보였다. 여성 리더십의 장점을 자사 화장품 제품을 통해 시각화해 보여주며 여성 고용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17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로레알은 전세계적으로 관

    2019-04-17 김수경 기자
  • "인스타·페북 안합니다"… 120만 팔로워 버린 영국 러쉬, '탈 SNS' 선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러쉬(Lush)가 SNS 채널 운영 종료를 선언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 러쉬 본사는 자국에 한해 SNS 채널 운영을 종료한다고 밝혔다.러쉬 영국 법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은 인스타그램 57만2000명, 페이스북 42만3000명, 트위터 20만20

    2019-04-16 박소정 기자
  •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커널 샌더스 할아버지… KFC의 기발한 패러디 마케팅

    KFC가 가상의 인플루언서를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외신에 따르면 KFC가 창업주이자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Colonel Sanders)를 컴퓨터 생성 이미지(CGI, Computer-Generated Imagery)로 재창조했다. 커널 샌더스를 가

    2019-04-15 박소정 기자
  • "어렵고 복잡한 보험, 쉽고 재밌게… 마케팅의 힘 통했죠"… 허종훈 디블렌트 본부장

    "금융이나 보험을 떠올리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죠. 그걸 쉽고 재밌게 전달해서 소비자들이 꼭 체험하고싶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마케팅의 힘이죠."다소 딱딱하고 어려운 보험을 쉽고 재밌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브랜드가 있다. '숨은보험금 찾기' 캠페인으로 32

    2019-04-15 김수경 기자
이전 96 97 98 99 10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