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 은상·서비스플랜 동상… 디자인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이노션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와 서비스플랜코리아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17일(현지시간)
2019-06-18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아시아 최초 게이·레즈비언 네트워크 플랫폼 '가가울라라', 성소수자 허브 꿈 꾼다
아시아 최초의 LGBT(성소수자) 전문 네트워크 플랫폼 '가가울랄라'가 성소수자를 위한 글로벌 허브가 되기 위한 첫 받을 내딛었다. 17일(현지시간) 개막한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2019-06-18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접근가능성 높은 브랜드가 성공한다"… 애플·닷·서비스플랜의 인사이트
"접근가능성(Accessibility)이 높은 브랜드가 성공할 것입니다."시각장애인을 위한 최초의 스마트 미디어 디바이스 '닷(Dot)'과의 협업으로 유명한 서비스플랜그룹이 브랜드 접근가능성의 중요함에 대해 역설했다. 17일(현지시간) 개막한 세계 최대의 크리
2019-06-18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삼성전자의 미래, Z세대의 꿈에 달렸다"… 이영희 부사장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Z세대가 꾸는 꿈이 곧 삼성전자의 미래 전략입니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GMC) 부사장이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삼성전자의 미래 전략과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이영희 부사장은 17일(현지시간) 세계 최대의 크
2019-06-17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칸 라이언즈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이 세미나, 놓치지 마세요"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는 구글, 페이스북, 삼성, 애플, 코카콜라 등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이 수백여개의 세미나와 토
2019-06-17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글로벌 '광고·마케팅·브랜드' 전문가 총출동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17일(현지시간) 개막한다.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에서 열리는 칸 라이언즈는 전세
2019-06-17 김수경 기자 -
[르포] 글로벌 광고 시장의 심장, 24시간 꺼지지 않는 美 뉴욕 타임스 스퀘어
삼성전자 갤럭시 S10, 질레트 면도기의 대형 광고판 앞에 전세계 사람들이 연신 사진을 찍는다. 어떤 광고라도 이곳에 걸리기만 하면 마치 미술관에 전시된 작품처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수 있다.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판을 넘어 글로벌 명소가 된 미국 뉴욕 타임스
2019-06-14 뉴욕=박소정 기자 -
"잘 만든 광고, 반드시 매출로 이어진다"… 장승은 오버맨 대표
"광고가 매출을 어떻게 확실히 올려주냐고요? 단순히 이름을 알리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한다면 매출이 오르는건 어쩌면 자연스러운 결과죠." 광고주의 매출을 확실히 올려주는 광고를 만들겠다고 자신있게 외쳐온 독립광고회사가 있다. 광고계의 초인(
2019-06-13 김수경 기자 -
우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정책팀 통합 …마케팅 수장, 9개월 만에 사임
글로벌 승차 공유 기업 우버(Uber)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정책 팀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다. 12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 우버 CEO가 직접 핵심 사업을 총괄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함과 동시에 레베카 메시나
2019-06-12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휩쓴 英 제임스 머피, 칸서 한국참관단과 토크콘서트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방문하는 한국 참관단들이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꼽히는 아담앤이브DDB의 창업자 '제임스 머피(James Murp
2019-06-12 김수경 기자 -
돌아온 '간판 모델' 최불암·전지현·소지섭… TV 광고로 귀환
50년 전, 10년 전 브랜드의 간판으로 각인된 광고 모델들이 다시 돌아왔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의 대명사처럼 불렸던 엘라스틴 초기 모델 전지현부터, LG전자의 옛 상호인 '금성사' 시절 백조세탁기 모델로 활동한 최불암, 소니 알파 카메라의 첫 모델로
2019-06-11 박소정 기자 -
이커머스로 진화하는 인스타그램, Z세대 '충동구매' 부추긴다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쇼핑이 Z세대의 충동구매를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데이터 분석 회사 글로벌데이터(GlobalData)가 영국에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16세에서 24세 연령대에서 인터넷 쇼핑을 이용한 사람 중
2019-06-10 박소정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심사위원장에 에델만 박하영 부사장 등 13인 선정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겨루는 광고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15개 부문 13인의 심사위원장을 발표했다.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해
2019-06-07 김수경 기자 -
"쓰레기통, 여기 있어요!"…코카콜라가 아이디어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법
쓰레기통을 앞에 두고도 일부러 아무 곳에나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은 아마 흔치 않을 것이다. 세계 최대 음료 기업인 코카콜라가 이 같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재활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5일 글로벌 광고 컨설팅 업체 애드에이지(Adage) 등 외신에 따르면
2019-06-05 김수경 기자 -
맥도날드, 뉴욕 타임스퀘어에 초대형 '광고판' 매장 오픈… "연 50억원 이상 효과 기대"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Mcdonalds)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초대형 '광고판'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맥도날드의 글로벌 전략인 미래형 매장 전환 작업의 일환이자 타임스퀘어 내 대형 광고판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06-04 김수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