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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이사회, 이베이코리아 인수 승인… 15일 계열사 편입
G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인수가 최종 확정됐다.이마트는 11일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관련 지분 인수를 위한 이사회 승인을 받았다고 공시했다.이마트는 에메랄드SPV를 통해 오는 15일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의 100% 모회사인 아폴로코리아
2021-11-11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3분기도 날았다… 영업익 108%↑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여파에도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올해 3분기 성장세를 기록했다.11일 이마트가 공개한 주요 자회사 실적에 따르면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올해 3분기 매출 6266억원, 영업이익 860억원으로 각각 29.0%, 108.2% 증가했다.&n
2021-11-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재단, '주거 취약계층 지원' 나서
이랜드재단이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에너지재단과 주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는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노대명 원장, 한국에너지재단 최영선 사무총장 등을 포함한 각 단체의 실무진이 참석했다. 위기 상황에 놓인 주거 취약계층
2021-11-11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룸서비스 차별화' 객실서 특별한 만찬을
호캉스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호텔업계가 룸서비스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익숙한 메뉴보다 이색 룸서비스 메뉴를 경험하기 원하는 투숙객을 위해 각 호텔마다 차별화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 시그니엘 부산, ‘유어
2021-11-11 임소현 기자 -
이마트, 3Q 매출 6조 첫 돌파… 영업익은 28% 감소
이마트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이마트는 3분기 연결기준 순매출액이 6조31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마트 분기 매출이 6조원를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3분기 누계는 10.8% 증가한
2021-11-11 강필성 기자 -
출시 1년 CJ제일제당 '더비비고', 100만봉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이 국내 건강간편식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내놨던 브랜드 '더비비고'가 출시 1년을 맞았다.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더비비고는 출시 1년 간 총 100만봉이 판매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화점, CJ더마켓 등 한정된 유통 채널에서만 판매돼 온 점을 감
2021-11-11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11찬도시락, 10초에 한개씩 950억원 팔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시그니처 도시락 ‘11찬 도시락(4900원)’이 누적 판매 2000만개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약 6년 4개월 간 매일 10초마다 1개씩 팔린 셈이다. 제품을 일렬로 나열하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7.5회를 왕복
2021-11-11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中企 수출 도우미 자처… 태국 수출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까지 10일 간 국내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태국’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으로 태국 현지와 온·오프
2021-11-11 강필성 기자 -
필립모리스 "잘못된 정보가 전자담배 혼란 불렀다"
전자담배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대중의 인식 변화와 흡연자들의 대안 선택을 방해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불을 붙여 피우는 궐련)보다 더 나은 대안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는 것.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의뢰하고 글로벌 전문 여론조사
2021-11-11 강필성 기자 -
"새옷 입고 출근"… 온스타일, 남성 정장 매출 급증
‘위드 코로나’로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작되면서 비즈니스 패션 판매량이 상승세다. 재택근무가 중단되며 사무실 출근이 시작되자 출근룩을 찾는 직장인 수요가 많아진 탓이다.CJ온스타일은 최근 ‘브룩스브라더스’ 겨울 컬렉션을 론칭한 결과 6분 만에 733장이 매진됐다고 11
2021-11-11 강필성 기자 -
참치캔 팔던 동원, 파스타·샐러드 외식사업 영토확장 '박차'
단체급식 및 식자재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동원홈푸드가 사업영역 확장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불투명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력 사업을 넘어 외식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홈푸드는 조만간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랜드를
2021-11-11 김보라 기자 -
"경쟁사의 성공이 안착 지름길"… 닮아가는 편의점 3사
편의점 업계가 닮아가고 있다. 신규 서비스가 출시되기 무섭게 경쟁사에서 비슷한 형태의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결과적으로 어느 편의점에서나 유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 이 과정에서 원조를 둘러싸고 신경전이 벌어지는 것은 두말할 것 없다. 11일 유통업계
2021-11-11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5 RE'로 ESG 경영 속도… ESG 위원회 출범
롯데쇼핑이 본격적인 ESG 경영체제 구축에 나선다. 롯데쇼핑은 이달 11일, 서울 중구 롯데쇼핑 본사에서 ESG 위원회를 처음 출범하고 롯데쇼핑의 통합 ESG 캠페인 브랜드와 슬로건을 소개했다. 이와 더불어 롯데쇼핑 내 전 사업부가 통합으로 추진해 나갈 ESG 5대 프
2021-11-11 임소현 기자 -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비와이엔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제 35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인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섬유의 날은 섬유패션산업이 단일 업종 최초로 수출 100억 달러를 달성했던 지난 1987년 11월11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산업통상자원
2021-11-11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나뚜루 살리기' 통했다… 유통 채널 확대
롯데제과의 품으로 돌아온 '나뚜루'가 조금씩 성과를 보이고 있다. 외식사업에 힘을 빼고 각종 채널로 납품하는 유통사업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11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나뚜루의 올해 누적 납품 실적은 지난해 대비 10% 늘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확대
2021-11-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