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이베이코리아 인수 논의 중… 확정된 바 없어”
이마트가 이베이코리아 인수 유력에 대한 조회공시에 대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이마트는 16일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이베이코리아 지분 인수를 위한 본입찰에 참여했고 매도자인 이베이와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베
2021-06-16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경찰·소방관 할인혜택 제공
바디프랜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5종에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호국보훈의 달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및 국가유공자 등 국가에 헌신한 분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뿐 아니라
2021-06-1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서울시에 52억원 상당 사랑나눔 물품기부… 10년째 이어져
애경산업은 16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서울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1 힘내라! 서울 나눔 캠페인’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 약 52억원 상당의 세탁세제, 샴푸 등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지원된 물
2021-06-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그룹, ‘이베이코리아’ 인수 유력… 이커머스 시장 ‘폭풍전야’
올해 유통업계 최대 매물로 꼽히던 이베이코리아의 우선협상대상자에 신세계그룹이 유력한 후보로 꼽히면서 이커머스 시장에 태풍이 불 전망이다. 기존 SSG닷컴을 운영해온 신세계그룹이 이베이코리아를 인수하게 되면서 단번에 이커머스 시장 2위로 뛰어오르기 때문이다. 이
2021-06-16 강필성 기자 -
"VR·게임으로 매장 쇼핑"… 유통가는 지금 메타버스 열풍
유통업계가 메타버스(Metaverse)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메타버스는 가공, 추상이라는 뜻의 메타(Meta)와 현실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현실과 3차원 가상세계를 혼합한 공간을 말한다. VR 쇼룸,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 등으로 고
2021-06-16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자체 앱·네이버'까지 확대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 확대에 힘을 쏟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배달 주문을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이마트24는 오는 17일 ‘이마트24 모바일앱’과 ‘네이버 주문’에서 배달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점차적으로 매장에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16
2021-06-16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브랜드로 선정
하이트진로의 소주 제품들이 올해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했다.하이트진로는 소주의 통칭 브랜드 ‘진로(JINRO)’가 20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영국의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
2021-06-16 강필성 기자 -
'K뷰티' 동남아 진입 가속도… 정관장 동인비, 라자다 입점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진출이 이어지며 해외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 경쟁이 심화되는 모양새다.16일 정관장에 따르면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자
2021-06-16 임소현 기자 -
와인나라, 35주년 기념 패밀리 세일… "19일까지, 최대 70% 할인"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오는 19일까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인나라는 매년 와인나라 고객을 위한 감사행사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특별히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기존 할인 규모를 늘려 진행한다. 330여개 품목
2021-06-16 한지명 기자 -
앱 주문에 술 자판기까지… 코로나에 바뀌는 주류문화
주류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판매 접점을 넓히는 등 변화에 한창이다. 온라인 주문, 주류 자판기 등으로 비대면 마케팅이 확산되는 추세다.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이 지난해 7월 선보인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는 올해
2021-06-16 한지명 기자 -
'해외확장' 파리바게뜨 vs '콜라보' 뚜레쥬르… 엇갈린 전략
국내 베이커리 라이벌인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코로나19발 불황으로 주춤했던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으로 출점이 제한된 시장 탓에 내수 시장에서의 확장은 불가능한 상황이어서 글로벌 진출 속도, 콜라보 마케팅 강화
2021-06-16 임소현 기자 -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채용박람회 온라인으로… 방역 동참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주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한다고 16일 밝혔다.제주도는 최근 입도객 증가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에 만전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신세계사이먼도 지역
2021-06-16 강필성 기자 -
동원F&B, ESG 위원회 신설… "지속가능한 기업 활동 앞장"
동원F&B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포하고 지속가능한 기업 활동에 앞장선다.동원F&B는 환경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경영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ESG 위원회를 신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위원회는 김재옥 대표이사를 비롯한 사내이
2021-06-16 김보라 기자 -
[단독] CJ제일제당, ‘비비고 유수면’ 출시 한달만에 레시피 바뀐다
CJ제일제당이 올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서 야심차게 출시한 ‘비비고 유수면’ 2종 제품의 레시피가 출시 한달만에 바뀐다. 급속 냉동으로 동결시킨 면발이 제품 배송 과정에서 해동되면서 불어나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된 탓이다. CJ제일제당 측은 제품의 조립법을 변
2021-06-16 강필성 기자 -
"이번엔 무안양파빵" SPC그룹, 4번째 행복상생 프로젝트
SPC그룹은 전라남도 무안군과 ‘양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무안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SPC그룹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철학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시작된 ‘행복상생 프로젝트’
2021-06-1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