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단백 드링크 초코 120만개 판매배우 소지섭 모델 기용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
  • ▲ ⓒ빙그레
    ▲ ⓒ빙그레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초코’가 출시 3개월 만에 1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단백’은 지난 5월 빙그레 건걍지향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tft’가 선보인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6월에는 단백질 바 2종(크런치 바 초코, 브라우니 바 쿠키)을 출시했다. 연내 신제품 추가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빙그레는 ‘더:단백’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영상광고를 실시한다. 빙그레는 소지섭의 건강한 이미지가 ‘더:단백’ 제품 컨셉에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