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엔제리너스, 동아오츠카, KGC인삼공사 外

    ◇ 엔제리너스, 브리츠와 제휴… 경품 프로모션 운영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국내 대표 스피커 업체인 ‘브리츠(Britz)’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엔제리너스는 코로나19로 직접적인 대면활동이 줄어들고 언택트, 홈코노미, 캠핑(차

    2021-02-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NS홈쇼핑, 마리오아울렛, AK플라자 外

    ◇ NS홈쇼핑, 한국식품산업 클러스터진흥원과 업무협약NS홈쇼핑이 지난 24일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식품 협력사 지원을 위해 효율적이고 우호적인 업무 수행 및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2021-02-25 한지명 기자
  • '식약처·국세청' 유통업계의 관료 사랑… 앞다퉈 사외이사 발탁 中

    유통업계의 관료 사랑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유통업계가 올해 주주총회를 앞두고 앞다퉈 관료출신 인사를 사외이사 후보로 올리고 나선 것이다. 규제와 정책 리스크가 큰 유통업계의 특성이 고스란히 사외이사 발탁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25일 유통업계에

    2021-02-25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후아유, 팸퍼스 外

    ◇ "봄이 왔다" 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세련된

    2021-02-25 김보라 기자
  • 팔도, ‘틈새라면 매운김치’ 출시… 매운 라면 시장 공략

    팔도가 ‘틈새라면 매운김치’를 새롭게 내놓고 ‘틈새라면’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신제품 ‘틈새라면 매운김치’는 매운 라면에 매운 김치를 얹어먹는 최근 트렌드에 착안해 만들었다.‘틈새라면’ 특유의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김치 분말을 섞어 첫 맛은 매콤하고 끝 맛은 칼칼한

    2021-02-25 임소현 기자
  • 빙그레-오뚜기 '꽃게랑면' 출시… 동종업계 콜라보 경계 허문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 콜라보레이션 등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동종업계 콜라보레이션까지 등장했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쫄깃한 식감의 면발과 구수하고 시원한 꽃게탕 국물의 ‘꽃게랑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 빙그레에서는 오뚜기 참깨라

    2021-02-25 임소현 기자
  • 신세계TV쇼핑 라이브, 브리지스톤 골프공 ‘콘택트 비’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6일 저녁 7시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리지스톤의 골프공 ‘콘택트 비(Contact B)’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콘택트 비(Contact B)’는 지난해 타이거 우즈 볼로 품절 사태를 빚었던 브리지스톤골

    2021-02-25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전국 1시간 배송” 슈퍼마켓 ‘올라인’ 확장

    홈플러스가 다시 한번 ‘올라인’을 활용한 전략을 내놨다. 예상치 못했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유통 환경이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하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온라인 몰의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은 것.홈플러스는 슈퍼마켓 브랜드 홈플러스 익스프레

    2021-02-2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생필품 가격 안정’ 대규모 할인전 진행

    이마트가 생필품 가격 안정을 위해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고객 수요가 높은 ‘일일 특가 상품’을

    2021-02-25 강필성 기자
  • SSG닷컴, ‘톰 포드 뷰티’ 한정판 컬렉션 8종 ‘라방’ 편성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가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라방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톰 포드 뷰티’가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로즈 프릭 캡슐 컬렉션’ 8종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021-02-25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바람개비 증정 “봄 기운 받아가세요”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GOOD THINGS ARE COMING’이라는 주제로 전점에서 ‘생동감·에너지’를 전하는 바람개비를 나눠준다고 25일 밝혔다.신세계는 일상이 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021-02-25 강필성 기자
  • [르포] 정지선 회장도 만족한 ‘더 현대 서울’…백화점 틀 깼다

    서울에서 가장 큰 백화점이 등장했다. 규모뿐만 아니다. 유리 천장으로 쏟아지는 자연채광, 12m 높이의 인공폭포, 1만1240㎡의 조경 공간. 흔히 생각하는 백화점의 틀을 완벽히 깼다.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에 정식으로 문을 여는 ‘더 현대 서울’의 모습이다.

    2021-02-24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앞다퉈 ESG 경영 선언…전담조직 출범 中

    유통업계가 ESG 경영에 푹 빠졌다. 주요 유통사가 앞다퉈 ESG 경영을 표방하고 전담 조직을 편상하는 등 적극적인 의사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ESG를 외면하고서는 더 이상 고객을 잡기 힘들다는 전략도 반영돼 있다.24일 유통업계에 다르면 편의점을 비롯한

    2021-02-24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로 콜라 시장 공략…코카콜라 잡을까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콜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제품 라인업 강화는 물론 온라인과 편의점 채널에 한정되었던 유통채널도 대형마트, 슈퍼마켓, 업소채널로 확대 운영한다. 코카콜라가 제로 콜라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상황에서 향후 시장의 판도가 바뀔지 업계의 이목이

    2021-02-24 김보라 기자
  •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SPC그룹, 논산 딸기 활성화 앞장서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철학에 따라 농가지원에 힘써온 SPC그룹이 논산 딸기 소비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SPC그룹은 충청남도 논산시와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논산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SPC그룹 허영인 회장의

    2021-02-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