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판매자가 직접 고객 선정… '스토어 마케팅' 오픈

    11번가는 구매 가능성이 높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자들이 직접 할인쿠폰을 제공할 수 있는 ‘스토어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입점 판매자는 누구나 무료로 활용해 단골고객을 늘릴 수 있도록 했다.‘스토어 마케팅 서비스’는 고객의 소비패턴,

    2021-02-24 강필성 기자
  • 드디어 개학!… 급식·유업계 기대감 '활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던 개학이 다음달 시작되면서 급식·식자재, 유업계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부분 등교와 원격수업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 부진했던 실적 만회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24일 교육부가 발표한 2021년도

    2021-0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면세점, 갤러리아百, 홈플러스 外

    ◇ 롯데면세점, 가상 쇼핑 이벤트 "99명에 경품 제공"롯데면세점이 오는 25일부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도 면세점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LUCKY DUTY FREE CART' 이벤트를 진행한다. 'LDF CART'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이벤트에 응

    2021-02-24 한지명 기자
  • [단독] 오비맥주 '필굿' 가격인상 4월로 연기… 500ml캔 44% 인상

    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의 가격인상을 연기했다. 그동안 오비맥주는 오는 3월 1일부로 출고가 인상을 추진해 왔지만 ,이를 4월 초로 연기하고 대신 경쟁사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수준으로 가격 인상 폭을 높이기로 한 것.이에 따라 ‘필굿’ 출시 이후 진행된 대대적인

    2021-02-24 강필성 기자
  • 애슐리, 부실 점포 폐점·프리미엄 강화… 배달 시장 공략 본격화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부실 점포를 정리하고 '퀸즈'로 브랜드를 통합하는 브랜드 정리 작업이 마무리 수순에 접어들었다. 올해부터는 퀸즈와 '딜리버리 전용매장'의 투 트랙 전략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24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애슐리는 딜리버리 전용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2021-02-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KT&G, 정관장, 오비맥주

    ◇ 정관장,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7000명 쏜다’ 이벤트는 정관장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2021-02-24 임소현 기자
  • 한샘, 프리미엄 욕실 '바스바흐' 론칭… 키친바흐 노하우로 공략

    한샘이 초고가 욕실 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바스바흐(BATHBACH)’를 론칭했다.한샘은 부엌과 인테리어 가구, 리하우스 등 인테리어 전분야에 걸쳐 지난 50여년간 갖춰온 디자인과 상품 기획, 설계·시공력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욕실 분야에서도 세계 최정

    2021-02-24 임소현 기자
  • [센스있GET]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는 지속가능성, 실용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로 지속가능성, 실용성 등을 제시했다.  24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수년간 이어져온 경기 침체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고객 심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남성들은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옷

    2021-02-24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출시 2년 만에 1억병 판매

    한국야쿠르트는 '장케어 프로젝트 MPRO3(MPRO3)'가 출시 2년만에 누계 1억병 판매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이는 자사 스테디셀러 '쿠퍼스프리미엄' 보다 빠른 판매 속도다. 1.6초당 1병씩 팔린 셈이다.'MPRO3'는 2019년 2월 한국야쿠르트가 4년여 연

    2021-0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럭키슈에뜨, 네파

    ◇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이니스프리는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제품 포장에서

    2021-02-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본점, 5일부터 '가전·인테리어' 할인 이벤트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 장르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신세계 본점은 ‘Sweet home styling’이라는 테마로 오는 3월 5일부터 10일 동안 가전부터 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준비했다.우선 고객들

    2021-02-24 한지명 기자
  • 롯데百, 골프시즌 앞두고 50억 규모 '골프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골프 시즌이 본격화되는 3월을 앞두고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코로나로 인해 실내 스포츠 이용이 감소됨에 따라 ‘20년 국내 골프 인구 수는 지난 2019년 대비 약 46만명 늘어난 515만명으로 추정되며,

    2021-02-24 한지명 기자
  • 신세계, SK텔레콤과 야구단 인수 본계약… KBO 가입 신청

    신세계그룹이 SK그룹의 프로야구단 인수 본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야구위원회(KBO) 가입 신청을 마무리 지었다.이마트는 SK텔레콤이 보유한 와이번스 구단 지분 100%(보통주식 100만주)를 1000억원에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이마트는 SK와이

    2021-02-23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 '생산'+ 제주맥주 'R&D' 시너지…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 박차

    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 프로젝트를 위해 리딩파트너로 제주맥주와 함께 한다고 23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하고 있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 프로젝트 조성에 있어 제주맥주는 최상의 수제맥주 생산을 위한 제조공정 전반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제시했다. 롯

    2021-02-2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홈쇼핑, CJ오쇼핑, AK플라자 外

    ◇롯데홈쇼핑,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단독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24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2021년 선글라스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하면서 프리미엄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2021-02-2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