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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빠른정산’ 수혜 판매자 두 배 ‘껑충’
11번가는 빠른정산 혜택을 받은 판매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11번가 빠른정산’은 주문 당일 발송으로 고객에게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준 판매자를 위해 마련한 무료 서비스다.11번가는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빠른정산’을 도입한 후 지금까지 11번가에서 빠른정
2021-02-23 강필성 기자 -
홈앤쇼핑, 일사천리 확대 편성… 중소기업 판로지원
홈앤쇼핑이 우수 중소기업 발굴부터 입점,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지역 중소기업 판로확보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다.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확보 및 홍보를 위한 2021년 일사천리(一社千里) 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홈앤쇼핑의 대표
2021-02-23 강필성 기자 -
BGF그룹, ESG 경영위원회 출범 “EGS 선도기업 도약”
BGF그룹이 미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기업의 사회, 경제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 경영위원회를 공식 출범하고 ESG 경영을 가속화 한다. BGF그룹은 23일 서울 삼성동 BGF 사옥에서 ESG 경영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위원회 조직과 함께 전담조
2021-02-23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2차 ‘라방’ 진행…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확대
롯데면세점은 첫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라이브 방송 성과에 힘입어 오는 24일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이 지난 4일 진행한 첫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라이브 방송이 지미추의 로미85, 로미60, 에린플랫 등 구두 라인 전 품목이 ‘완판’되는
2021-02-23 강필성 기자 -
백화점은 지금 규모 경쟁 중… 올해 最大 타이틀 바뀐다
올해는 백화점 업계에 각별한 해가 될 전망이다. 각 주요 권역 마다 최대 규모 백화점의 순위가 급변할 예정인 탓이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각 지역에서 최대 규모를 경신하는 초대형 백화점의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따른 각 백화점 특색도
2021-02-23 강필성 기자 -
[센스있GET] LF 피즈, 올 봄 '위트'를 담았다
LF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는 유쾌한 감성을 담은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LF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2017년 출발한 ‘피즈’는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이에 힘입어 지난해 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삼성패션연구소, 올 봄 '편안함·에센셜·플라워프린트'로 여심 공략
올해 봄여름 시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집콕 생활과 재택근무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편안함’에 집중된 스타일이 사랑받을 전망이다.23일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도래한 뉴노멀 시대에서 패션은 포멀과 캐주얼, 홈웨어와 오피
2021-02-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그룹 야구단, 연봉 27억원에 '추신수' 영입… "구단 키운다"
메이저리그 출신의 야구선수 추신수가 신세계그룹이 인수한 야구단에 영입됐다. 신세계그룹이 최근 SK그룹으로부터 야구단 SK 와이번스를 인수한 이후 흥행을 위해 적극적 선수 영입과 투자에 나서고 있다는 평가다.23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야구단은 추신수와
2021-02-23 강필성 기자 -
[단독] 쿠팡, '로켓제휴→제트배송' 변경… 풀필먼트 서비스 본격화
쿠팡이 ‘로켓제휴’ 서비스 명칭을 ‘제트배송’으로 변경하고 풀필먼트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을 앞두고 성장성을 입증해야 하는 쿠팡이 아마존과 같은 풀필먼트서비스(FBA, Fulfillment By Amazon) 구현을 통해 기업가치를 극
2021-02-23 한지명 기자 -
예물 반지 가격 또 인상… '혼수철' 노린 명품업계
명품 쥬얼리 브랜드들이 봄 혼수철을 겨냥한 듯 줄줄이 가격을 인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다음달부터 비제로원링(로즈골드 18k 기준 159만원) 등 반지,
2021-02-2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더 나은 세상 고민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지속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업의 비전과 성과를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23일 발표했다.패스트리테일링은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옷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
2021-02-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파렌하이트, 안다르, 올리브영
◇ 신원 파렌하이트, 새로운 뮤즈 이수혁 선정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2021-02-23 김보라 기자 -
[취재수첩] "마시는 매직, 하나도 안 웃겨요"… 예고된 위험에 웃지 못하는 소비자
식품업계를 중심으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식품과 아예 관련이 없는 화학제품 등의 디자인을 따온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무분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자칫 비극을 불러올 수 있다며 관련 규제 마련을 촉구하고 있다.23일 관련업계
2021-02-23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본아이에프, 농심, 매일유업 外
◇ 드롱기, 메탈릭스 컬렉션 출시드롱기가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메탈릭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된 ‘아이코나(icona)’ 시리즈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베이지와 블루, 2가지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메탈릭스 전기 주전
2021-02-23 김보라 기자 -
대명소노그룹, 야놀자와 맞손… 글로벌 호텔 위탁운영 전문기업 도약
대명소노그룹이 야놀자와 손잡고 국내외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위탁경영은 대명소노그룹의 핵심사업이다. 대명소노그룹과 야놀자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 확장과 호스피탈리티(Hospita
2021-02-2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