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장기화에… 새해 결심 상품 트렌드는 '건강'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두는 이들이 늘면서 새해 결심상품 트랜드도 바뀌고 있다. 기존의 전통적인 결심 상품보다 영양제 등 건강 관련 상품의 수요가 대폭 증가하는 추세다.유통업계는 새해 건강 관련 상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티몬은 오는 10일까지

    2021-01-07 한지명 기자
  •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 취임 3년만에 사임… "후임은 미정"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이 이달 중으로 물러난다. 대표로 취임한 지 3년3개월 만이다.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임 사장은 지난해 하반기 일신상의 이유로 홈플러스 대표이사 겸 사장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다.임 대표는 이날 오전 사내 이메일을 통해 "개인적인 사유로

    2021-01-07 한지명 기자
  • 카스 부산물로 만든 에너지바, 와디즈 본펀딩

    오비맥주는 7일 오후 2시부터 25일 자정까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카스 맥주박으로 만든 에너지바 '리너지바(RE:nergy bar)' 본펀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리너지바'는 오비맥주가 푸드 업사이클 스타트업 리하베스트와 함께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고단백

    2021-01-07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업계, 설 선물세트 '프리미엄'에 힘준다

    편의점 업계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이번 설 연휴가 밸런타인데이에 겹친다는 점에서 보다 폭 넓은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7일 편의점 업계는 다양한 설 선물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2021-01-07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G마켓 外

    ◇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진행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오는 15일 5주년를 앞두고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

    2021-01-07 한지명 기자
  • 뚜레쥬르, O2O 서비스 확대… 비대면 수요 잡는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뉴노멀로 자리 잡은 비대면 서비스 수요를 잡기 위해 신규 O2O 서비스를 적극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뚜레쥬르가 새롭게 론칭하는 서비스는 ‘네이버 스마트주문’, ‘요기요 익스프레스’,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등으로 고객의 안전을

    2021-01-07 김보라 기자
  • [격동의 2021 新vs.④] 하이트진로 '글로벌' vs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 '내수'

    2021년 신축년은 유통업계에 있어 각별한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는 반면, 백신 및 치료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이어지는 과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2021-01-07 한지명 기자
  • KT&G, 해외 진출 100개국 돌파… 글로벌 Top4 도약

    KT&G가 해외 진출 100개국을 돌파했다. 백복인 KT&G 대표는 2025년 글로벌 Top4 비전 달성을 위해 해외 시장 개척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KT&G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는 어려운 상황에

    2021-01-07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브라운, 로엠 外

    ◇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락앤락이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한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을 출시했다. 뚜껑과 빨대가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뚜껑은 가볍게 들어올리

    2021-01-07 김보라 기자
  • [격동의 2021 新vs.①] 롯데-신세계, 온라인 승부수

    2021년 신축년은 유통업계에 있어 각별한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는 반면, 백신 및 치료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이어지는 과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2021-01-07 강필성 기자
  • [격동의 2021 新vs.③] 한샘-현대리바트, 엇갈린 전략으로 정면 승부

    2021년 신축년은 유통업계에 있어 각별한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는 반면, 백신 및 치료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이어지는 과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2021-01-07 임소현 기자
  • [격동의 2021 新vs.②] 펄펄 끓는 라면 시장… 농심·오뚜기 'K-라면' 경쟁

    2021년 신축년은 유통업계에 있어 각별한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는 반면, 백신 및 치료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이어지는 과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2021-01-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오뚜기, 빙그레, 조니워커 外

    ◇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쉬림프앤칩스’ 출시오뚜기가 바삭하게 튀겨낸 고급 맥주안주인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오즈

    2021-01-07 임소현 기자
  • 거리두기 2.5단계 연장에 최저임금 인상까지… 외식업계 '곡소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른 영업제한이 계속되면서 외식업계가 울상이다. 일 년 내내 코로나19가 이어져 외식산업 관련 경제지표가 급속도로 악화된 상황에서 올해 최저임금까지 올라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7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당국은 지난

    2021-01-07 김보라 기자
  • SSG닷컴, 엘카코리아 온·오프라인 행사 “40억 물량 준비”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엘카코리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와 함께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엘카코리아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회사다.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엘카코리아가 협업해

    2021-01-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