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 1인 방송 지원… ‘더 온에어 플러스’ 교육생 모집
신세계TV쇼핑이 뉴미디어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지원하는 ‘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은’ 1인 방송 제작자(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길 희망하거나, 콘텐츠 제작에 대해 체계적으
2021-01-0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제주산 참조기 소비 촉진…10마리 9900원 판매
제주지역 연근해에서 잡히는 참조기가 9년만에 풍년을 맞았으나 재고가 급증하고 가격은 하락하는 이중고를 맞았다. 이에 이마트는 오는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산 참조기(해동)를 10마리 9900원에 판매하며 소비 촉진에 나섰다. 마리당 평균 80g 내외 제주산 참조기
2021-01-0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먹거리 할인 받으소” 소고기·킹크랩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준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우선,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호주청정우’와 ‘투뿔넘버나인’, ‘횡성한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
2021-01-07 한지명 기자 -
롯데온, "한파에 홈웨어"…잠옷 매출 전년比 17% 신장
코로나로 인해 한겨울 패션 트렌드가 변했다.한파가 찾아오면 가장 큰 인기를 누리던 아우터를 제치고 실내복, 홈웨어의 매출이 전년대비 가장 크게 늘어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야외활동과 여행 등에 제한이 생기면서 아우터보다는 실내 생활에 적합
2021-01-07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황하나와 일절 무관… 무고한 피해 막심"
남양유업이 황하나 씨 사건에 대해 사측과 무관하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남양유업은 6일 입장문을 통해 "최근 황하나 씨건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과거 입장을 밝힌 바와 같이 황 씨와 남양유업과는 일절 무관"하다며 "보도되고 있는 황 씨 관련 사건 역시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쿠팡, GS25, 위메프
◇ 쿠팡, '알뜰한 멍냥상회' 오픈…각종 펫 용품 한자리에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전국의 강아지, 고양이 집사들을 위해 '알뜰한 멍냥상회'를 열고 약 7300 개의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쿠팡 멤버십 회원인 와우 회원들은 특별관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다양한
2021-01-06 한지명 기자 -
"한국판 아마존고 꿈꾼다"… 카트에 담으면 결제되는 '롯데마트GO' 론칭
롯데마트가 ‘한국판 아마존 고(Amazon Go)’를 표방하는 비대면 스마트 결제 시스템 ‘롯데마트 GO(고)’를 출시했다. 정보통신기술(ICT)과 접목한 미래형 매장을 구상에도 박차를 가한다. 코로나 사태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대세로 자리 잡는 가운데 사람 간 접촉을
2021-01-06 한지명 기자 -
티몬 "'슈퍼세이브' 가입비 보다 '평균 5배' 혜택"
티몬은 프리미엄 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들의 지난 1년간 받은 혜택 규모를 분석한 결과 가입비 대비 평균 5배에 가까운 이득을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1년 가입비인 5만원이상 혜택을 누린 회원을 대상으로 실제 지급된 적립금과 사용된 할인쿠폰 혜
2021-01-06 강필성 기자 -
"달라진 자기계발 트렌드"… CJ몰, 신년 결심상품 선봬
CJ ENM 커머스부문은 CJ몰에서 새해를 맞아 결심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2021 집콕 자기계발 페스타’ 기획전을 17일까지 연다고 6일 밝혔다. 주로 다이어트, 어학교육, 금연상품 등을 모아 진행됐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가정에서의 체류시간이 늘며 재테크, 홈스쿨링,
2021-01-06 강필성 기자 -
롯데·신세계그룹, '비전 2030' 선포 없다… "미래 불확실성 커져"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21년이지만 유통그룹의 분위기는 차분하다. 롯데그룹, 신세계그룹 등 주요 유통그룹이 ‘비전 2030을 선포’하지 않기로 하면서 앞다퉈 ‘비전 2020’을 선언하던 2011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다. 출점만 하면 성장하던
2021-01-06 강필성 기자 -
'신성장동력' 찾는 삼양식품, 제2의 불닭볶음면 나올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라면 실적, 특히 해외 판매 실적이 크게 늘어난 삼양식품이 신규시장 진출을 모색 중이다. 대부분의 실적이 해외, 라면, '불닭' 시리즈에 집중되는 만큼 새로운 돌파구가 절실하다. 여기에 김정수 총괄사장의 경영 복귀 이후 이렇다 할 성과를 보여줘야
2021-01-06 임소현 기자 -
휠라코리아,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판권을 획득,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본격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미시건주 소재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에 대한 한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칠성음료, 동원그룹, BBQ
◇ 롯데칠성음료, 언택트 벽화 봉사활동 눈길롯데칠성음료 임직원이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성남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MOM편한 스쿨존' 벽화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벽화 봉사활동은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n
2021-01-06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LG생활건강, 이브자리
◇ 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개최LF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이하 내나유)’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LF가 뉴미디어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패션 유튜버가 되고 싶은 도
2021-01-06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대표 "디지털 코스맥스로 도약 원년"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5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비대면 시무식을 진행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이날 온라인으로 중계된 신년사를 통해 "2021년은 초격차를 위해 주춧돌을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디지털 코스맥스로의 대전환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
2021-01-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