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500억캔 돌파 앞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새단장…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본연의 시원하고 청량함을 시각화하고 음용을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특히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충성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한 만
2020-12-29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한국콜마, 무신사 外
◇ 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선봬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진정 화장품 ‘약쑥 큐어 시트’를 출시했다.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n
2020-12-29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6천억 규모 쇼핑몰을 280억원에 인수한 이유
롯데쇼핑이 롯데자산개발로부터 6119억원 규모의 쇼핑몰 사업 일체를 양수하면서 시선이 모이고 있다. 롯데쇼핑이 이 과정에서 롯데자산개발에 지불한 대가가 280억원에 불과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롯데몰 사업의 천문학적인 부채가 자리하고 있다. 이는 향후 롯데쇼핑에도 부담
2020-12-29 강필성 기자 -
BAT·필립모리스, 코로나 백신 개발 박차… 새 먹거리 되나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가운데 글로벌 담배업체들도 관련 백신 개발에 뛰어들었다. 담배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등을 연구 분석하며 쌓인 노하우를 이용한다. 백신 개발에 성공하면 담배 제조회사라는 부정적 인식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nb
2020-12-29 한지명 기자 -
코로나에 한파까지… 유통·식품업계, 연말 나눔 이어져
연말을 맞아 유통·식품업계의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추운 날씨와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치면서 더욱 어려움이 커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은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2020-12-29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칠성음료, CJ푸드빌, 오리온 外
◇ 롯데칠성음료, 미국산 블랜딩 와인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 출시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캘리포니아산 블랜딩 와인 ‘아포틱(Apothic) 카버네 소비뇽’을 출시한다.내년 1월 말까지 두 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인 글라스를 증정(재고 소진시 종료)한다. 론칭을 기념해 정상가
2020-12-29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올해 ‘집콕족’ 사로잡은 트렌드는 이것”
SSG닷컴이 올해 1월부터 이달 27일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2020년 결산-온라인 소비 트렌드’를 29일 발표했다. 올해를 관통한 공통 소비 트렌드는 ‘비대면’으로 관련 상품과 서비스가 인기를 끈 한 해였다.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생활화로 신선식품을 비롯한 온
2020-12-29 한지명 기자 -
[단독] 복지부, 편의점 담배광고 단속… 또 6개월 유예키로
보건복지부가 결국 담배광고의 외부노출 차단에 대한 단속을 다시 한 번 연기했다. 편의점 업계 등에서 현실적으로 내년 1월 1일에 맞춰 담배 광고 외부노출 차단에 대한 조치가 불가능해지자 6개월 연장키로 한 것이다. 28일 편의점 및 담배업계에 따르면 복지부는
2020-12-28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코로나에도 '연말 자선활동' 활발
유통업계가 연말을 맞아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특히 올해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이 늘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 중구에 거주 중인
2020-12-28 한지명 기자 -
코로나 연말연시… '소' 먹거리로 신축년 시동거소
유통·식품업계가 다가오는 새해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기 위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기를 겪는 와중에 신년 소비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다. 28일 유통·식품업계에 따르면 주요 업체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2020-12-2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올해만 200억원 규모 ‘농가 돕기’ 진행
올 해 마지막 농가 돕기 행사가 시작된다.롯데마트는 12월 말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동절기 채소 최대 산지인 제주도산 농산물을 선보이는 ‘청정 제주 물산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약 255톤 가량의 감자, 무, 당근, 브로콜리, 한라봉 등 제주도의
2020-12-2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홈플러스, 롯데제과, 위메프 外
◇ 홈플러스, 홈술족 위한 ‘프리미엄 햄∙치즈 세트’ 출시홈플러스가 ‘홈술족’을 위한 ‘프리미엄 햄∙치즈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연말 모임을 대신한 ‘홈술’이 늘면서 안주류 성장이 가속화된 데 따른 것이다.홈플러스는 우선 가성비와 품질을 자랑하는 ‘존
2020-12-28 한지명 기자 -
'18년 베테랑' 전석민 NS홈쇼핑 쇼핑호스트, 한식 경연서 대상
NS홈쇼핑은 전석민 NS홈쇼핑 쇼핑호스트가 '제8회 한국식문화 세계화 대축제'에서 대상인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한국식문화 세계화 대축제는 한식의 날 재정 및 한식 세계화를 위해 대한민국 한식포럼이 주최하는 식문화 축제다.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광화문
2020-12-28 한지명 기자 -
밀가루로 화장한다?… CU, '곰표 화장품' 단독 론칭
CU는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7900원)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다
2020-12-28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휴대성 간편한 '진로' 페트 출시… 가정 시장 확대
하이트진로가 레트로 열풍을 이끌고 있는 진로 소주를 페트병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늘어난 '홈술'족을 겨냥해 가정용 상품 확대에 나선 것이다.하이트진로가 이번에 출시한 진로 페트 상품은 400㎖, 640㎖ 제품 2종
2020-12-28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