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가루로 화장한다?… CU, '곰표 화장품' 단독 론칭

    CU는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7900원)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다

    2020-12-28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휴대성 간편한 '진로' 페트 출시… 가정 시장 확대

    하이트진로가 레트로 열풍을 이끌고 있는 진로 소주를 페트병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늘어난 '홈술'족을 겨냥해 가정용 상품 확대에 나선 것이다.하이트진로가 이번에 출시한 진로 페트 상품은 400㎖, 640㎖ 제품 2종

    2020-12-28 한지명 기자
  • 백복인 KT&G 사장, MZ세대 직원과 '언택트' 소통 나서

    백복인 KT&G 사장이 2030세대로 구성된 '상상실현위원회' 소속 직원들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및 수평적 기업문화 정착 등을 주제로 '언택트' 소통에 나섰다.KT&G는 지난 23일 백 사장과 '상상실현위원회' 구성원들이 개별 근무지에서 다자간의 화

    2020-12-28 한지명 기자
  • 글로벌 입맛 잡았다…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해외 판매량 전년비 3배↑

    신세계푸드의 ‘대박라면’이 글로벌 시장에서 대박 행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박라면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늘 것으로 보이는 만큼 국가별 취향에 맞는 제품 개발과 새로운 판로 개척을 통해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28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2018년

    2020-12-28 김보라 기자
  • 롯데GRS,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최대 39% 할인

    외식기업 롯데GRS가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예년 연말시즌과 달리 외부활동이 제한된 요즘 언택트 쇼퍼들을 위해 롯데GRS와 네이버가 손잡고 단독으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이날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2020-12-28 김보라 기자
  • OTT '쿠팡플레이' 경쟁력은… 콘텐츠 부족하지만 "싸니까"

    쿠팡이 OTT(Over The Top) 서비스인 쿠팡플레이를 오픈하면서 유통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배송, 할인 등의 서비스만으로 경쟁해온 e커머스 업계에서 OTT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선 것은 쿠팡이 최초다. 무엇보다 쿠팡의 유료회원인 로켓와우의 가

    2020-12-28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CJ올리브영, 네파 外

    ◇ '립맛집' 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헤라가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

    2020-12-28 김보라 기자
  • 거리두'소'… 코로나에 주춤한 '소띠' 마케팅

    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캐럴이 사라지고, 서울 도심은 루체페스타가 열렸던 지난해에 비해 차분해졌다. 연말 분위기가 나지 않는다는 얘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삼가는 사회적 분위기는 연말 특수를 먼 얘기로 만들며 유통업계를 울상짓게 했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

    2020-12-28 한지명 기자
  • 우울한 패션街, 2021년 '온라인'으로 승부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는 패션업계가 내년 온라인에 승부수를 띄운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언택트(비대면) 기조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연말 조직개편을

    2020-12-28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이색마케팅 강화… 폭넓은 고객층 확보

    롯데홈쇼핑이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가진 각종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이색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9년 ‘할담비’, ‘양준일’ 등 화제의 인물을 모델로 발탁해 신드롬을 일으킨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선도적인 인플루언서 마

    2020-12-28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간식도 DIY 전성시대…홈베이킹 수요 늘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들 간식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간식 DIY(Do it yourself)족’이 늘고 있다.휴교 등으로 자녀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고, 주말에도 외출을 자제하게 되면서 ‘홈베이킹’이 아이들과 함께 시

    2020-12-27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이마트 ‘매장픽업 서비스’ 베타테스트 시작

    SSG닷컴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집 근처 이마트에서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 형태의 비대면 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SSG닷컴은 이마트 성수점과 서수원점 두 곳에서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 후 해당 점포의 지정된

    2020-12-27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집콕족’ 늘며 프리미엄 리빙 매출 28%↑

    집콕족이 많아지며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리빙 상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라운지체어·캐비닛·조명 등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롯데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가구 상품군 매출 분석 결과 전체 매출은 전년

    2020-12-27 강필성 기자
  • 코로나로 편의점 매출 영향…교통카드 충전↓ 쓰레기봉투↑

    코로나19 사태로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이 변화하면서 편의점 매출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이달 22일까지 세븐일레븐의 교통카드 충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4% 줄어든 반면 종량제 쓰레기봉투 매출은 21.8%

    2020-12-27 김민아 기자
  • 롯데쇼핑, 복합쇼핑몰 사업 인수…성장동력 확보

    롯데쇼핑이 롯데자산개발의 복합쇼핑몰 사업을 인수한다. 롯데쇼핑이 운영해온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쇼핑몰 사업을 보다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자산개발도 적자에 대한 부담을 상당부분 덜게 될 전망이다. 25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회사 측은 내년 2월 1일 롯데자산

    2020-12-25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