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必환경 시대’ 친환경 상품 강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친환경 상품을 확대해 나간다.친환경을 넘어선 필(必)환경 시대를 맞이해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고 기업의 책임감을 높여나가기 위함이다.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가치있는 상품을 제공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담보한다는 전략이다.세븐일

    2020-12-24 강필성 기자
  • CU, 프리미엄 베이커리 확대…차별화 상품 10종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을 론칭하고 건강빵과 함께 잼, 소스 등을 세트로 구성한 차별화 상품 10여 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그 첫번째 상품으로 출시되는 ‘샹달프 브레드(허브브레드, 그레인브레드/ 각 3200원)’

    2020-12-24 강필성 기자
  • 코로나 속 대목 앞둔 완구업계 "크리스마스 올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도 완구업계가 연중 최대 대목인 크리스마스 특수 잡기에 나섰다. 각 업체들은 대목을 겨냥해 신상품을 내놓거나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가 한창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완구시장 규모는 연간 1조6000억원으로 추정되고 있

    2020-12-24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이템 ‘신학기 키즈 가방’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 환경 보호까지 고려한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노스페이스의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잔존율을 99% 감소(섬유패션 전문 시험 기

    2020-12-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풀무원샘물, 삼양식품, 오뚜기 外

    ◇ 남양유업,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 리뉴얼 출시남양유업은 국내 최저 수준 나트륨과 국내 최대 수준 고칼슘으로 더욱 새로워진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2017년 질병관리본부 소아청소년 성장도표에 따르면, 0~4세 사이에 아이들의 성장이 많이 이루

    2020-12-24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웨스틴조선호텔, 소노호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리틀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출시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돌아온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리틀 플레이케이션(Little Playcation)을 내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단 12월 24일, 25일

    2020-12-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닥스, AHC 外

    ◇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전달애경산업은 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2020-12-24 김보라 기자
  • 삼성패션연구소 "코로나 시대, 내년 패션 키워드는 'RESCUE'"

    삼성패션연구소는 24일 내년 패션 시장 키워드로 'RESCUE(긴급 구조)'을 제안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위드(With) 코로나 시대, 지금 우리가 가장 원하고 있는 것은 일상의 회복이다.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백신과 치료제 등이 우선돼야 정상적인 일상

    2020-12-24 김보라 기자
  • 홈퍼니싱 전문기업 오하임아이엔티, 코스닥 상장

    홈퍼니싱 전문 벤처기업 오하임아이엔티가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삼성머스트스팩3호와의 합병을 거쳐 24일 코스닥에 상장했다.2010년 설립한 오하임은 가구 라이선스 브랜드를 운영해오다 2016년 레이디가구를 인수하면서 브랜드 가구회사로 전환했다. 레이디가구 외 아이데

    2020-12-24 임소현 기자
  •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시…와우 회원 대상 서비스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새롭게 추가했다. 쿠팡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2020-12-24 강필성 기자
  • 신축년, 유통업계 소띠 CEO가 ‘위기극복’ 이끈다

    유통업계에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불과 일주일 앞두고 있다. 새해는 신성한 기운이 깃드는 ‘흰 소의 해’다. 전통적으로 소는 묵묵히 맡은 바 역할을 완수해 나가는 성실과 근면함의 상징으로 꼽힌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2020-12-2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최대 40% 할인

    롯데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전 점에서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을 진행해 다양한 스테이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는 점을 고려해 행사를 준비, 가정에서 특별한 분위기

    2020-12-24 한지명 기자
  • SSG닷컴, ‘RPA’ 기술 품질관리 적용…검토 속도 300배↑

    SSG닷컴은 RPA 시스템 적용을 통한 올해 품질관리 업무 개선 성과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보다 상품 정보 검토 속도가 300배 이상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RPA는 사람이 처리해야 하는 규격화된 반복 업무를 로봇(시스템)이 자동으로 처리하는 기술을 뜻한다

    2020-12-24 한지명 기자
  • 롯데온, 24일부터 ‘온(ON)택트 하우스’ 행사…100여개 상품 할인

    롯데온(ON)은 24일부터 ‘온(ON)택트하우스’ 행사를 진행해 식품 및 생필품 등 약 100여 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매일 6가지 상품은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집콕 생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 될 때까지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롯데온은

    2020-12-24 한지명 기자
  • SPC그룹, 크리스마스 홈파티족 위한 ‘카카오쇼핑라이브' 성료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제품과 굿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횟수 22만4450회, 최고동접속자 7686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2020-12-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