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서 ‘안타티카’ 전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베스트셀러 ‘안타티카’ 출시를 기념하며 13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안타티카’ 전시를 진행한다.안타티카 다운점퍼는 코오롱스포츠가 2011년 남극
2020-11-15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DJSI 아시아-태평양 지수' 6년 연속 등재
CJ제일제당은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es) 평가에서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지수에 편입됐다고 15일 밝혔다.DJSI는 세계 최대 금융정보사인 미국 S&P 다우존스(S&a
2020-11-15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 "체크인하면 BMW 타고 호캉스 즐긴다"
롯데호텔 서울이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겨냥해 숙박도 즐기고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의 신모델인 뉴 6시리즈 차량도 시승하는 'BMW SUITE 6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롯
2020-11-15 한지명 기자 -
롯데百, BTS 팝업스토어 ‘SPACE OF BTS’ 오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팝업스토어 ‘SPACE OF BTS’가 롯데백화점에서 문을 연다.롯데백화점은 빅히트아이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1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에 글로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공식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
2020-11-15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쓱 블랙 쇼핑 페스타’ 개최…최대 85% 할인
SSG닷컴이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쓱 블랙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할인 카테고리에 따라 크게 2회로 나눠 진행할 계획이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패션과 뷰티, 스포츠, 유아동을 중심으로, 23일부
2020-11-15 강필성 기자 -
삼양식품, 3분기 매출 1670억원… 수출 호조로 전년비 21% ↑
삼양식품은 지난 3분기(7월~9월) 연결 기준으로 매출 1670억원, 영업이익 23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1%, 11% 증가했다.3분기에도 수출 호조가 지속됐다. 3분기 해외 매출은 99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020-11-13 임소현 기자 -
'테슬라 돌풍' 하이트진로, 3Q 영업익 전년比 30.9%↑
하이트진로가 소주사업과 맥주사업의 흥행에 힘입어 3분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하이트진로는 3분기 영업이익이 6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9% 신장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6243억원, 당기순이익은 322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2020-11-13 강필성 기자 -
신기록 쓴 11월 쇼핑 축제… 유통업계 모처럼 '함박웃음'
온·오프라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휘몰아친 11월 할인 전쟁이 중반에 접어 들었다. 올해는 역대 최대 할인상품이 대거 쏟아지면서 최고 거래액을 달성하는 현상도 나타났다. 업체들도 11월을 한 해 영업의 가늠자로 볼 정도로 새로운 성수기로 굳건하게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13
2020-11-13 한지명 기자 -
가격인상·혜택감소·OTT협업… 코너 몰린 CGV, 돌파구 찾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영화산업이 붕괴 직전까지 내몰리면서 국내 멀티플렉스 업계 1위 CJ CGV가 생존을 위한 극단의 자구책을 마련해 실행, 돌파구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다만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향후 전망이 불투명한만큼 장기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을지는 미
2020-11-13 임소현 기자 -
롯데쇼핑, 자산 7300억 현금화… 미래투자처에 시선
롯데쇼핑이 백화점, 마트, 아울렛 등을 롯데리츠에 매각하면서 미래 투자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롯데쇼핑이 이번 자산 유동화를 통해 확보하게 되는 현금은 약 7300억원 규모. 업계에서는 롯데쇼핑이 이번 자산 유동화를 통해 확보한 현금을 e커머스, 물류센터
2020-11-13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2일간 4천만개 팔았다… 기록 경신
이베이코리아가 연간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4000만여개의 제품을 판매하는 등 또 한번 최다 판매기록을 경신했다.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 등은 지난 1일부터 12일간 진행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제품을 총 403
2020-11-13 한지명 기자 -
빅데이터 경영 박차… 홈플러스-신한카드 MOU '신사업 개발'
홈플러스는 국내 2400만 회원을 보유한 신용카드업계 1위이자 카드업계 빅데이터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데이터 사업 업무협약(MOU)을 맺고 빅데이터 기반의 공동사업을 추진키로 협의했다고 13일 밝혔다.양 사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
2020-11-13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유니클로, 아모스프로페셔널
◇ 무신사, 10월 월간 활성 사용자 345만 돌파… 패션 플랫폼 1위무신사의 10월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345만명을 돌파했다.13일 닐슨 코리안클릭이 집계한 패션 플랫폼의 모바일 앱·PC 웹 데이터 결과(모바일 웹 제외)에 따르면, 무신사의 10
2020-11-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BBQ, 교촌치킨 外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출시… 성수기 맞아 라인업 확대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이다.‘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
2020-11-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 창출… 20년 노하우 쏟아붓는다
CJ제일제당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창출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CJ제일제당은 지난 12일 한국 이원의료재단과 미국 Diagnomics의 한미 합작법인인 이원다이에그노믹스(EDGC)와 ‘한국인 맞춤형 건기식’ 공동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
2020-11-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