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온라인, ‘For my Mom 캠페인’ 진행
홈플러스 온라인은 ‘코로나 시대’ 엄마들의 수고를 기리고 응원한다는 취지로 다음달 3일까지 ‘For my Mom’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회사 측은 올 한해 어려움을 견딜 수 있도록 곁에서 보살펴준 엄마(MOM)라는 존재의 놀라운(WOW) 의미를 함께 되새기
2020-11-1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창립 27주년 2차 행사 ‘신선 할인대전’ 진행
이마트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신선식품 할인대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방어, 생굴, 민물장어 등 수산물과 감자, 샤인머스켓, 김장재료 등 농산물, 한우, 삼겹살/목심 등 축산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 행사를 통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수산물
2020-11-12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인문학 콘텐츠 발굴 프로젝트 3번째 도서 출간
신세계그룹은 ‘뿌리가 튼튼한 우리말 번역’ 프로젝트를 통해 도널드 케이건의 ‘페리클레스(도널드 케이건, 1991년 作)’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날 신세계의 창립기념일에 맞춰 출간되는 이번 작품은 ‘PERICLES OF ATHENS AND THE BIRTH OF
2020-11-1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즉석조리식품의 진화…‘차리다, 식탁’ 선봬
롯데마트는 즉석조리식품 매장인 ‘차리다, 식탁’을 통해 맛, 건강, 신뢰를 기반으로 제철 요리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차리다, 식탁’은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즉석조리식품 매장의 브랜드로, 가족과 신선함(Family&Fresh), 특별
2020-11-12 강필성 기자 -
"롤렉스가 20만원?" 커지는 짝퉁 시장에 골머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올해 명품 시장은 유례없는 호황을 맞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올해 7월 전체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매출은 2.1% 줄어든 반면에 명품 매출은 32.5% 늘었다. 젊은 세대들의 빠른 유입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양극
2020-11-12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못피한 CJ프레시웨이, 3Q 영업익 33% 감소
CJ그룹의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코로나19 여파에도 2분기 보다 매출과 영업이익을 한층 끌어올린 3분기 실적을 거뒀다.CJ프레시웨이는 올해 3분기 매출 6513억원 영업이익 118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매출
2020-11-11 김보라 기자 -
특급호텔도 밀키트 전쟁… '프리미엄' 브랜드 효과 통할까
국내 식품시장에 '밀키트'의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특급호텔이 잇따라 밀키트 시장에 뛰어들면서 '프리미엄' 트렌드 강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11일 신세계조선호텔에 따르면 지난 8월 밀키트 라인업을 강화한 신세계조선호텔의 밀키트 제품 유니짜장, 삼선짬뽕은 판매
2020-11-11 임소현 기자 -
e커머스업계, ‘코세페’ 막바지까지 ‘풍성’한 혜택
e커머스 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구매가 크게 늘어나면서 코리아세일페스타 막바지까지 앞다퉈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11일 e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온국민 온택트(Ontact
2020-11-11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 코로나 여파에도 3Q 선방… 매출 전년대비 5% 증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외식업계 한파 속에서도 올해 3분기에 선전했다. 다만 순이익은 다소 감소했다.13일 이마트가 공개한 주요 자회사 실적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올해 3분기 485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같은
2020-11-11 김보라 기자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0%↑…"11분기만에 반등"
이마트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크게 증가했다. 2017년 4분기 이후 11분기 만에 처음으로 신장세로 돌아섰다.이마트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1% 늘어난 1512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5조90
2020-11-11 한지명 기자 -
식약처 침묵에... 외국계 담배社 뜻모은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이 정체기를 보이자 한국필립모리스와 BAT코리아 등 외국계 회사들은 시장을 키우기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궐련형 전자담배 카테고리에서 경쟁사와 같은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만큼 일정 수준 연대의 가능성까지 열어두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
2020-11-11 한지명 기자 -
풀무원샘물 떠나는 네슬레워터스… 맥 못 추는 세계 1위
세계 생수시장 1위 사업자인 네슬레워터스(Nestle’ Waters)가 국내 생수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다. 풀무원샘물 합작사로 국내 진출한지 16년만에 지분을 전량 매각하며 철수수순을 밟을 전망이다. 합작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인 ‘네슬레퓨어라이프’를 출시했지만
2020-11-11 강필성 기자 -
"세계 최대 쇼핑 대전에"… 패션·화장품업계도 파격 할인 '맞불'
중국 광군제(11월11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11월 넷째주 금요일) 등 11월부터 대규모 글로벌 쇼핑 행사가 열린다. 국내 패션·화장품업계도 이에 대응해 다양한 할인 행사로 맞불을 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
2020-11-11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토종 발효종 이용 '무산소 발효커피' 개발
SPC그룹이 자체 특허 발효종을 이용한 ‘무산소 발효(Anaerobic Fermentation) 커피’ 개발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무산소 발효는 커피 가공 과정에 와인의 발효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수확한 생두(또는 커피 체리)를 산소가 차단된 공간에서 장시간 발
2020-11-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신세계푸드, CJ제일제당, 대상F&B 外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온장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선보였다.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은 다가오는 추운 날씨를 맞아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델몬트 허니 레몬&배’에
2020-11-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