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기사 건강' 쿠팡이 직접 챙긴다… 복지 지원 강화

    택배기사 과로방지 대책을 위한 관계부처합동 회의에서 건강검진 지원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면서 쿠팡이 주목받고 있다. 쿠팡이 자체적으로 배송기사를 위한 건강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쿠팡의 배송기사인 쿠친들은 산재보험 등 4대

    2020-11-1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농심, 롯데제과, 팔도 外

    ◇ 매일유업 '2020 유튜브 웍스 어워즈' 2개 부문 석권매일유업이 ‘2020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2개 부문을 석권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선정해 축하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는 ‘유당불내러

    2020-11-12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中 광군제도 역대 최고 매출… 화웨이, 애플 이어 3위

    LG생활건강이 올해 중국 광군제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LG생활건강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000만RMB(약 2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74%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후’

    2020-11-12 김보라 기자
  • [프로필] 김승환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을 승진 내정했다.김승환 신임 대표는 1963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미국 시카고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입했다.그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

    2020-11-12 김보라 기자
  • ‘쓱’ 자란 SSG닷컴… ‘매출 1兆·취급고 4兆’ 돌파 목전

    신세계그룹 온라인 통합 법인인 쓱닷컴(SSG.COM)이 올 3·4분기 총 매출 증가, 적자 폭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이 추세라면 연내 거래액 4조원 돌파를 비롯해 매출 1조원 돌파가 확실시 되는 분위기다. 12일 이마트에 따르면 SSG닷컴은

    2020-11-12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김승환 대표 발탁… 부진한 실적에 인사 빨라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2일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김승환 현 그룹인사조직실장(전무)을 승진 내정하는 등 정기 임원인사를 했다.김 신임 대표이사는 2006년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한 이후 경영전략팀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기획 Division장, 그룹인사조직실장 등을 거쳤다.김

    2020-11-12 김보라 기자
  •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프로모션, 1만 객실 판매 돌파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한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프로모션 기간이 약 2주 가까이 남았음에

    2020-11-12 임소현 기자
  •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승 진>아모레퍼시픽그룹△부사장 대표이사 김승환㈜아모레퍼시픽◇전무△라네즈 브랜드 Unit 정혜진△R&D Unit 박영호◇상무I△설화수 브랜드 Unit 임중식△중국 RHQ 부GM실 황영민◇상무II△중국 RHQ E-Commerce Division Calv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이제는 건강간편식 시대"… CJ제일제당, '더비비고' 론칭

    CJ제일제당이 또 한번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혁신과 진화를 이끈다. ‘집밥’ 수준의 맛 품질은 기본이고 ‘건강’과 ‘영양’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한식 HMR을 앞세워 ‘차세대(Next) HMR’ 시장 개척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12일 ‘건강간편식(Healthy H

    2020-11-12 김보라 기자
  • 사조대림 ‘사조 참치액’, 출시 4년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 돌파

    사조대림은 액상조미료 ‘사조 참치액’이 올해 10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사조 참치액은 2016년 출시 이후 올해까지 매년 판매량이 약 2배씩 증가하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연두에 이어 액상조미료 시장점유율 2위

    2020-11-12 김보라 기자
  • 일 매출 800억원… 이랜드, 中 광군제 특수 '톡톡'

    이랜드가 중국 광군제 참여한 이래 가장 큰 매출 실적을 내면서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12일 이랜드에 따르면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4.75억 위안화 (한화 약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이랜드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티몰 패션 카테고리에서

    2020-11-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휠라코리아, CJ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 휠라코리아, 대한민국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2관왕’ 영예휠라코리아는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2개 분야 ‘패션/의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올해로 13회를 맞이한

    2020-11-12 김보라 기자
  • '백조' 된 신세계TV쇼핑… 계열사 이익기여도 가장 높았다

    신세계그룹의 ‘미운오리’ 신세계TV쇼핑이 ‘백조’로 거듭났다. 만년 적자를 기록하던 이 회사가 이마트 계열사 중 가장 높은 영업이익을 기여하면서 이마트의 실적 반등에 일등 공신이 됐기 때문이다. 이마트의 유통채널 다각화 전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2020-11-12 강필성 기자
  • 연말이면 오르는 특급호텔 뷔페 가격… 올해도 최대 30% 인상

    연말을 맞아 서울 시내 특급호텔 뷔페 이용 가격이 또 다시 인상됐다. 매년 12월이면 평균 15~20% 가격이 인상됐지만 올해는 가격 인상 기간을 늘리는 '꼼수'를 시도하는 모양새다. 이에 소비자들의 인상 체감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12

    2020-11-12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라잇!갤러리아’ 착한 백화점 자리매김 中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라잇! 갤러리아(Right! Galleria)’ 캠페인 활동을 지속 펼쳐 고객들에게 ‘의식있는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라잇! 갤러리아’ 캠페인은 갤러리아가 지난해부터 지속 가능한 소비

    2020-11-1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