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쇼핑] CU, CJ오쇼핑, 갤러리아百 外

    ◇ 올해 김장철,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준비하세요김장 시즌을 맞이하여 김치냉장고를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김치냉장고는 사계절 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지만, 김장 시즌이 있는 4분기에 특히 많은 소비자가 찾는다.올해 11월들어 지금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김치냉장고

    2020-11-1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노브랜드 건전지 자발적 리콜 결정

    이마트는 중국에서 수입 판매한 노브랜드 건전지에 대하여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콜은 KC(국가통합인증마크) 인증을 받은 노브랜드 건전지 중 일부 제품에 결함이 발견됨에 따라, 이마트가 먼저 제품안전관리 소관 부처인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

    2020-11-10 강필성 기자
  • “영구적이라더니”… 롯데시네마, 실적 악화되자 '영구 VIP' 폐지

    실적악화 앞에서는 소비자와의 약속도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롯데시네마에서 ‘영구 VIP’ 제도를 폐지한다. ‘영구 VIP’는 영구적인 VIP 등급을 약속하는 회원제의 한 등급지만 역설적이게도 가장 ‘영구적’이지 못한 형태로 사라

    2020-11-10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 직격탄에' 해외사업 도미노 축소… 면세점 버티기 돌입

    면세업계가 해외 법인 정리에 나서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로 내년까지도 전 세계 관광산업이 정상화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되면서 수익이 나지 않는 해외사업을 축소해 ‘버티기’에 들어간다는 전략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합작 법인 ‘다카시마야 듀티프리 신

    2020-11-10 한지명 기자
  • 가구업계 '코리아세일페스타' 총출동… 오프라인 매출 '기대감'

    가구업계가 이달 진행된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동참, 코로나19 이후 끊겼던 소비자 발길을 오프라인 쇼룸, 팝업스토어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에 착수했다. 업계는 이번 기회로 침체됐던 오프라인 채널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10일 관련업계에

    2020-11-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스파오, 빈폴골프, 휠라 外

    ◇ '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2020-11-10 김보라 기자
  • '통큰' 파리바게뜨, 코세페에'실키롤케익' 또 쏜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1일부터 15일간 진행된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성료를 앞두고, 행사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2020-11-10 임소현 기자
  • 롯데GRS, 키오스크 비접촉식 '에어택트 스크린' 시범 운영

    롯데GRS가 무인 키오스크에 터치 없이 주문이 가능한 ‘에어택트’ 기술을 무인 키오스크에 접목한 비접촉식 터치 스크린을 시범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롯데GRS가 시범 운영하는 터치 스크린은 모니터 화면 터치 없이 공간 터치(Air-Tact)만으로 동작하는 비접촉 터치

    2020-11-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대상 청정원,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外

    ◇ "골라 찍어 먹자!" 대상 청정원, ‘찍먹소스’ 신제품 3종 출시대상 청정원은 외식 전문점에서만 즐기던 디핑소스를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핑소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찍먹소스는 맵닭치즈, 레몬크림, 오지치

    2020-11-10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미래 성장에 뜻모아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속적인 미래 성장을 위해 가맹점과의 공감대 형성에 나섰다. bhc치킨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전국 8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들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

    2020-11-10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 마스터 블렌더 "더블유, 위스키 풍미가 핵심"

    위스키의 주요 수요처였던 유흥시장의 방문이 크게 줄어들면서 주요 위스키 브랜드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저도수 위스키에 주목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32.5도의 ‘더블유(W)’시리즈가 대표적이다.디아지오코리아는 ‘더블유19’와 ‘더블유 허니’를 통해 가정용

    2020-11-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농산물 할인 캠페인 ‘농활 갑시다’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11일부터 18일까지 전 점에서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본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소비부진 해소를 위

    2020-11-1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정기세일을 선보이며 연말 소비심리 잡기에 나선다.신세계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전 점에서 단독 브랜드, 국내외 유명 브랜드 등을 앞세워 올해 마지막 연말세일에 나선다.먼저 12일부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해외 유명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릭오

    2020-11-1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삼성카드, 엄마 위한 제휴 카드 출시

    신세계가 육아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제휴 카드를 출시한다.신세계백화점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백화점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대형 할인점, 아웃렛 등 쇼핑 혜택을 담은 제휴카드인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신세계가 삼성과 선보이는 국민행복 카드는

    2020-11-10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올해 마지막 쇼핑대축제 ‘패션 페스타’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17일간 ‘대한민국 패션 페스타’를 테마로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패션업계는 긴 침체에 빠져있었다. 이번 세일은 10월 이후 다소 활기를 찾은 국내 패션 시장이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패션 상품군에 집

    2020-11-10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