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3분기 최대 실적 경신… 영업익 1078억원 달성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974억원, 영업이익 1078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창사 이래 3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던 지난해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2.7%, 영업이익은 6.0% 성장했다. 코로나
2020-11-09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스타필드 스토어’ 오픈…400여 상품 입점
SSG닷컴에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입점한 패션업체 상품을 선보인다.SSG닷컴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후아유’,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등 9개 브랜드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이로써 SSG닷컴을 찾은 고객은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
2020-11-09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누적 판매량 2500만개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역대급 판매 실적을 경신했다.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 중인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누적 판매량이 2500만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시작해 행사 8일만에 기록한 판매
2020-11-09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3Q 기대 못 미쳤지만…반등에 성공
올해 상반기 부진한 실적을 기록하던 유통업계가 3분기를 맞아 반등에 성공했다. 올해 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꾸준히 악화되던 실적이 반년만에 일부 회복세로 접어든 것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등 방역 비상과 함께 긴 장마
2020-11-0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百, 전자랜드, 세븐일레븐 外
◇롯데백화점 본점, '선물' 테마로 크리스마스 단장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9일부터 소공동 본점의 외관과 주변을 크리스마스 테마로 단장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대형리본 조명과 트리 점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을 알린다.롯데백화점은 올해 크리스
2020-11-09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SPC그룹, 맥도날드, 풀무원 外
◇ SPC그룹, ‘해피포인트’ 새로운 BI 선봬SPC그룹은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다.이번 BI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이후 8년만에 진행된 프로젝트로 해피포인트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2020-11-09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 '비레디', 소방관 위한 정신건강 진단·치유 장비 기부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소방관들을 위해 정신건강 진단 장비 1대와 치유 장비 71대를 기부했다.이는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의
2020-11-09 김보라 기자 -
GS홈쇼핑 3분기 취급액 1등…매출·영업익은 CJ
올 3분기 대형 홈쇼핑 3사 중 취급액 1위는 GS홈쇼핑이, 매출액·영업이익 1위는 CJ오쇼핑이 차지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GS홈쇼핑은 올 3·4분기 취급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2% 성장한 1조890억원을 기록하며 업계 1위에 올랐다. 회사 측은 코로나
2020-11-09 한지명 기자 -
물 소비 격동의 한 해… '탄산수' 시장 판도 바뀔까
생수는 판매량이 역신장하고, 탄산수는 성장세가 정체되는 등 먹는 물 소비가 요동친 올해 탄산수 시장에 신규업체인 빙그레가 진입, 기존업체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탄산수 시장 판도가 바뀔지 관심이 집중된다. 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탄
2020-11-09 임소현 기자 -
"코로나에 장사없다"… '디스커버리·MLB' F&F, 3Q 실적 뒷걸음
패션업계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디스커버리)를 보유한 패션업체 F&F가 올 3분기 역신장했다. 몇 년간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던 것과 비교하면 성장세에 제동이 걸렸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20-11-09 김보라 기자 -
"모든 스타일 총망라"… 네파, '아르테 컬렉션' 출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네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2020-11-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추억 감성 담은 ‘올반 옛날통닭’ 출시
신세계푸드는 추억의 맛과 감성을 담은 옛날통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올반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피로감과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옛 추억의 상품을 즐기는 레트로 열풍이 식음료 분야에 불고
2020-11-08 강필성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VIP 매출・회원수 급증 중
한섬이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VIP 매출과 회원수 급증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의 올 1월부터 9월까지 VIP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8%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2020-11-0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시그니처 침구로 ‘건강한 꿀잠’ 누리세요”
홈플러스가 겨울철 고객들의 ‘건강한 숙면’을 돕는 기능성 건강 침구를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대거 선보인다홈플러스는 누구나 좋아하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가격은 낮추고, 기능은 높인 건강침구 35종을 비롯한 가을·겨울시즌(FW) 침구 신상품
2020-11-08 강필성 기자 -
GS25, 원조 딸기샌드위치의 귀환…2주 앞당겨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누적 1500만개 이상 팔린 딸기샌드위치를 11일부터 예약 주문을 통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통상 12월부터 출시되는 딸기샌드위치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딸기의 대량 출하가 지연되고 있음에도 예년보다 보름 정도 더 빨
2020-11-0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