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100억원 혜택 쏜다…23일부터 ‘롯데ON세상’ 진행

    롯데온에서 역대급 할인전이 펼쳐진다.롯데 유통계열사는 롯데쇼핑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이번 달 23일부터 열흘 간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롭스,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등 주요

    2020-10-1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직구보다 싼 ‘리맥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크라우드 펀딩

    이마트는 18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홍콩의 샤오미로 불리는 ‘리맥스(REMAX)’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RB-600HB)를 7만9800원에 판매한다.이번 펀딩은 와디즈에서 이날 3시부터 11월 2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이후 상품

    2020-10-18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와 상생 협약… 60억원 지원

    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인 전국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전경협,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전아협)와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16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가맹본부와 전경협, 전아협 등 3개 주체는 60억원 규모의 지원을 포함한 7개 시행안에

    2020-10-16 김보라 기자
  • SSG닷컴, 비대면 시대 역할 커진다… 요직 임원 집중 배치

    SSG닷컴의 위상이 신세계그룹 내에서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강희석 이마트 대표이사가 SSG닷컴의 대표를 겸하면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시너지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섰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소비 트렌드가 오프라인에서 점차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점도 주효했던 것으로 풀

    2020-10-16 강필성 기자
  • 韓·中 항공노선 되살아나자… 롯데면세점 김해공항점 7개월만에 재개장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최악의 위기를 견디고 있는 면세점 업계가 조금씩 숨통을 트고 있다. 한·중 항공노선이 살아나면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면세점들이 일부 매장을 중심으로 영업 재개에 나섰기 때문이다. 여기에 중국 보따리상 ‘다이궁’이 광군제(11월 11일)를 한 달여

    2020-10-16 한지명 기자
  • 펄펄 나는 K라면… 농심·삼양식품 3분기도 '끓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밥 열풍 등 인기에 힘입어 K라면이 수출 시장에서 펄펄 끓고 있다. 올 상반기에 이어 3분기에 두자리 수 수출 증가율을 기록했다.16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 3분기 라면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2.8% 증가했다.

    2020-10-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파리바게뜨, 동아오츠카, 오비맥주 外

    ◇ 파리바게뜨, 창립 34주년 맞아 아동∙청소년에 '펭수 안전박스'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창립 34주년(10월 17일)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의 의미를 담은 ‘펭수 안전박스’를

    2020-10-16 임소현 기자
  • [Daily New호텔] 신라스테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메리어트 外

    ◇ 신라스테이 광화문, 가을풍경 스케치 이색패키지 ‘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지 출시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호캉스와 이색 취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궁궐 스케치 투어(Seoul Palace Sketch Tour)’ 패키지를 출시했다.궁궐 스케치 투어 패키

    2020-10-16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세븐일레븐, CU, NS홈쇼핑 外

    ◇ 홈플러스, E&J 갤로와 업무제휴… 미국산 와인 공급 확대홈플러스가 세계 유명 와이너리인 'E&J 갤로'와 와인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된 업무 제휴 협약식에는 홈플러

    2020-10-16 한지명 기자
  • K-방역에 열광한 아마존… "한국만의 카테고리 강화할 것"

    “전 세계적인 코로나 펜데믹 속에서 ‘K-방역’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올라가면서 손 소독제, 천 마스크 등 관련 제품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제품 판매를 늘리고, 다양한 유통사와 제조사의 입점을 추진할 계획입니다.”이성한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대표는 1

    2020-10-15 한지명 기자
  • 쿠팡 시흥 캠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즉시 캠프 폐쇄

    쿠팡은 광명시 보건소로부터 시흥 캠프의 지원 업무 담당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고, 캠프를 폐쇄하는 등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직원은 외부에서 함께 식사한 지인이 확진판정

    2020-10-15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순혈 주의 버렸다… 신임대표 6명 중 4명이 '외부' 출신

    올해 신세계그룹 이마트부문의 인사가 주는 의미가 각별하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이마트 최대주주로 올라선 첫해이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외부 출신 대표 발탁에서 정용진 부회장의 위기감이 느껴진다. 이번 정기 임원인사에서 신임 대표이사

    2020-10-15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10일간 '대한민국 광클절' 개최… 3천억 물량 할인

    롯데홈쇼핑은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119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총 3000억 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쇼핑 행사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에 걸쳐

    2020-10-15 한지명 기자
  • 마켓컬리와 손 잡은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PB 유통 확대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자체 브랜드(PB·Private Brand) '고메이494'가 마켓컬리와 손잡았다. 그동안 고메이494 PB는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만 판매했지만 지난 8일부터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한다. 갤러리아는 지속적인 상품

    2020-10-15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가을에 잘 나가는 유아동 상품… 10월 상품 편성 2배 ↑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유아동 상품의 TV홈쇼핑 편성 횟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리고, CJ몰에서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지난 4월 론칭해 매월 시즌제로 열리는 TV-온라인 통합 유아동 상품 전문 기획

    2020-10-1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