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 日 판매 개시
KT&G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일본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 및 전용스틱 '믹스'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T&G는 앞으로도 PMI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해외시장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2020-10-21 한지명 기자 -
"매일, 싸게 드세요"…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 '가맹점'으로 확대
파리바게뜨가 커피, 샐러드, 샌드위치를 구독해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난 7월 직영점 위주로 구독 서비스를 시범 운영했으며, 이번에 이를 가맹점까지 확대하게 됐다.구독 서비스는 2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카
2020-10-21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홈쇼핑, 전자랜드, 세븐일레븐 外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 달성롯데홈쇼핑이 지난 16일 업계 최초로 진행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만에 누적 주문 100만건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한 수치로, 전체 매
2020-10-21 한지명 기자 -
블랙야크, 신임 사장에 이랜드 출신 정승필 영입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 이랜드 미국 법인장 정승필씨를 사장으로 영입했다고 21일 밝혔다.정승필 신임 사장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1995년도 이랜드에 입사, 전략기획실, 한국/중국 스포츠사업부 부문장, 이커머스 본부장 등을 역임한바 있다.
2020-10-2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잡아라"… 후·숨 마케팅 본격화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를 앞두고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2020-10-21 김보라 기자 -
11번가, ‘빠른 정산’ 도입에 당일발송 상품 100만개 증가
11번가가 ‘오늘 발송’ 판매자에게 제공한 ’11번가 빠른 정산’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11번가는 ‘빠른 정산’을 시작한 지난 5일 이후 주문 당일 바로 발송하는 ‘오늘발송’ 상품 수가 100만개 증가 했다고 21일 밝혔다. 2주 동안 1만1000명의 판
2020-10-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홈쿡족이 대세···쿠킹·베이킹 수업 늘려
늘어나는 홈쿡족이 백화점 문화센터 트렌드도 바꾸고 있다.신세계 아카데미는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반영해 생활요리 전문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신세계 쿠킹 & 베이킹' 강좌를 선보인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요리하는 강좌는 지난 학기보다 20% 더 늘렸다.코로나
2020-10-2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무항생제 인증’ 돼지·닭·오리고기 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건강한 먹거리’ 대중화에 앞장선다.이마트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삼겹살/목심/앞다리/갈비), 닭고기, 오리고기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이마트 전 점포 대상
2020-10-21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행사… ‘쇼핑의 모든 것’ 진행
롯데백화점이 창립 4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10월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17일 동안 ‘쇼핑의 모든 것(All That Shopping)’을 테마로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상황을 고려해 많은 인원이 몰리는 집객성
2020-10-21 한지명 기자 -
에이스침대, 신혼부부 위한 로맨틱 침대 출시…투 매트리스 시스템
에이스침대는 최근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수면에 대한 니즈가 늘어난 것과 관련 신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침대 프레임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침대 하나만 두어도 신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침대 프레임을 출시하고 최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2020-10-20 임소현 기자 -
[거리두기發 패닉③] 2.5단계에 관객수 '뚝'… 극장가 "탈출구 없다"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극장가 역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발(發) 불확실성에 따른 패닉이 극대화되는 분위기다. 거리두기 조치 상황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대형 콘텐츠들이 극장행을 포기하면서, 콘텐츠 부족으로 운영이 어려워지는 악순환으로
2020-10-2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물산, CU, 한샘 外
◇ 롯데월드타워에 뜬 아이언맨… "마블 히어로와 핼러윈 즐겨요"롯데월드타워·몰이 핼러윈데이를 맞아 건물 외벽에 '마블(MAVEL) 히어로'를 연출한다. 롯데물산은 다음 달 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히어로(영웅) 콘셉트의 핼러윈 축제를 연다.월드타워 외벽
2020-10-20 한지명 기자 -
[거리두기發 패닉①] 1단계 일주일… 유통가, 방역 리스크에 긴장
유통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방역 당국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한지 약 일주일이 지나고 있지만 언제든지 다시 2단계로 전환될 수 있다는 위기감이 팽배하기 때문이다. 유통업계에 있어 방역 단계는 '매출과 비
2020-10-20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돌아온 ‘쓱데이’ 대전… 17개 계열사 참여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가 올해도 다시 찾아온다.신세계그룹은 오는 31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까사미아 등 17개 관계사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SS
2020-10-20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 伊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 국내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밝혔다.컴포트존은 이탈리아 유명 헤어 및 뷰티케어 그룹인 다비네스(Davines)에서
2020-10-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