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론칭 3년만에 1천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이 3년 연속 재구매율 1위,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로 출시 3년만에 1000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2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닥터그루트는 브랜드 론칭 첫해인 2017년 판매 수량 대비 2020년 10월 누계 기준, 5

    2020-10-20 김보라 기자
  • '갤러리'로 차별화 꾀한 현대아울렛 남양주점… '명품' 라인업은 '아쉬움'

    현대백화점이 다음달 6일 유통업계 최초로 경기도 동부권에 첫 프리미엄 아울렛을 연다. 김포·송도·대전점에 아울렛을 세운 경험과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 랜드마크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다음 달 6일 경기 남양주 다산

    2020-10-20 한지명 기자
  • [거리두기發 패닉②] 영업은 풀렸지만… 또 셧다운 될까 '불안'

    지난주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8월 중순 이후 두달만에 뷔페 운영이 시작됐다. 뷔페업계는 셧다운 사태의 재현을 우려해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 작성, 테이블 간 거리두기 등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지역 곳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

    2020-10-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한킴벌리, 삼성물산 패션부문, 닥스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초경 맞이 ‘처음생리팬티 선물세트’ 선봬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초경을 맞이할 청소녀들을 위해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 선물세트’를 출시한다.초경을 앞둔 청소년들은 신체 변화로 인해 초경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가질 수 있고 생리대 사용도

    2020-10-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파리바게뜨, 이디야, 오리온그룹 外

    ◇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추가 출시 파리바게뜨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선보이는 강원도 감자 제품 2탄으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 '알감자'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모양을 구현한 ‘강원도 알감자빵’과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강원도

    2020-10-20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사계절 캠핑 시대’ 캠핑 용품 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사계절 캠핑 시대를 맞아 가을·겨울 캠핑족 공략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 캠핑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대표 상품으로는 ‘빅텐 패밀리그늘막’을 기존 4만9900원에서

    2020-10-20 강필성 기자
  • 신세계 ‘분더샵’, 가구 판매…라이프스타일 영역 확대

    국내 최초 패션 편집숍인 신세계 분더샵이 라이프스타일까지 영역을 확장한다. 생활 장르를 강화하면서 고객들의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분더샵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청담 N관 지하 1층에서  ‘웨이브렛(Wavelet)’ 팝업 스토어를 통해 빈티지 가구 특

    2020-10-20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기획총괄본부장에 정경운 상무…첫 외부영입

    롯데쇼핑이 헤드쿼터(HQ) 기획전략본부장에 정경운 상무를 선임했다. 총괄 임원에 첫 외부영입인사를 발탁한 것이다. 롯데쇼핑은 지난 14일 임원 보임 인사를 통해 정경운 HQ기획전략본부장 상무를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쇼핑의 HQ는 백화점과 마트

    2020-10-19 강필성 기자
  • G마켓·옥션·G9, ‘빅스마일데이’ 파격 혜택 더 늘린다

    이베이코리아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기존보다 더 많은 혜택을 준비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19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소비자가 상품 소싱 단계부터 참여한다.기존의 행사는 전문 MD들이 지난 판매

    2020-10-19 강필성 기자
  • 한국야쿠르트, 프레시매니저 '켈로그시리얼' 배달한다

    프레시 매니저가 비비고에 이어 켈로그 시리얼도 배달한다.한국야쿠르트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켈로그 시리얼 6종’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판매로 아침 대용식 라인업을 확대해 샐러드, 우유 등 기존 제품과 시너지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앞서 한

    2020-10-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쿠팡, CJ오쇼핑, 레이디가구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53% 할인쿠팡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다.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삼성,

    2020-10-19 한지명 기자
  • 주류업계, 한정판 제품으로 '감성 마케팅'

    주류업계가 다양한 형태의 한정판 에디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19일 주류 업계에 따르면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는 젊은 국내 뮤지션들과 함께 한정판 LP를 출시한다. BUDXBEATS가 발매한 이번 LP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젊은

    2020-10-19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KT&G, 삼양식품, 롯데리아 外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2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은 오는 22일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22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에는 농식품 자원의 다양한 생리활성 연구를

    2020-10-19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매일 500원 받고 아메리카노 드세요"

    이마트24가 매일 500원을 받고 이프레소 핫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프레소는 ‘브라질세라도 NY2’ 100% 단일 원산지(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한 이마트24의 대표 즉석 커피 브랜드로 정상가는 1000원이다.이마트2

    2020-10-19 한지명 기자
  • 편의점-카드사 맞손… 빅데이터로 소비자 분석 나선다

    편의점이 카드사와 손잡고 소매 유통과 금융 분야 빅데이터 결합을 통한 비즈니스 협업에 나선다. 두 업계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편의점과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

    2020-10-1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