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BAT코리아, 롯데GRS, 오비맥주 外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진행한다.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020-10-22 임소현 기자 -
"와인부터 과일까지 알아서 온다"… 유통업계, 구독서비스로 단골 확보
백화점·쇼핑몰 등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정기배송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장보기 선호도가 높아진 가운데, 특정 상품을 매번 주문할 필요 없이 일정 주기로 배송받을 수 있어 단골 확보도 수월해졌다는 평가다.22일
2020-10-22 한지명 기자 -
농심, 푸드테크 스타트업 모집
농심이 푸드테크 분야의 유망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농심 테크업플러스(NONGSHIM TECHUP+)’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음식과 기술의 결합을 선보일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이다. 지난 2018년 첫 모집 이후
2020-10-22 김보라 기자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핑크 버드' 론칭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핑크 버드(PINK BIRD)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핑크 버드는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색상인 핑크와 신제품을 남들보다 더 빨리,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얼리 버드 프로모션’의 의미를 담았다. 10월말
2020-10-22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100% 해바라기유 전국 매장 도입 완료… 업계 최초
한국맥도날드는 QSR(Quick Service Restaurant·퀵서비스 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전국 매장에 해바라기유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지난 5일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작지만 큰 변화’ 슬로건 하에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맥도날드의 새
2020-10-22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지아이바이옴, '기능성 유산균' 공동 연구개발 협약 체결
매일유업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바이오벤처기업인 지아이바이옴과 기능성 유산균을 공동 연구개발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공동 연구를 통해 면역과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유산균을 발굴하고 개발할 계획이다. 추가로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
2020-10-22 임소현 기자 -
[단독] 캘리스코, 커피전문점 사업 진출… 강남역에 '리퍼크' 1호점 오픈
구지은 대표가 이끄는 '캘리스코'가 커피전문점 사업에 진출한다. 다음주 강남역에 '리퍼크(Reperk)'의 첫 매장을 오픈하고 본업인 외식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22일 캘리스코에 따르면 회사는 다음주 강남역 메리츠빌딩에 신규 브랜드인 '리퍼크'의 첫 매장을 오픈
2020-10-22 임소현 기자 -
롯데온, 24시 무인 픽업 서비스 오픈
롯데온(ON)이 24시간 운영되는 주문 후 즉시 픽업 서비스를 오픈한다.롯데온은 오는 23일부터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공유 오피스인 ‘워크플렉스 역삼’ 8층에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주문 후 즉시 픽업 서비스 매장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음료, 다과를
2020-10-2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구하기 힘든 ‘문경 감홍 사과’ 판매 개시
롯데마트가 전국 모든 점포에서 ‘황금당도 문경 감홍 사과’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감홍 사과’는 수입산 사과 품종이 주를 이루는 국내에서, 국산 토종 품종으로 개발됐지만 재배의 어려움으로 농가들이 선호하지 않아 전국적으로 재배가 확산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었다.
2020-10-22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꿀잠’ 잘 수 있는 ‘숙면 공간’ 노하우 소개
신세계백화점이 꿀잠 공간 꾸미는 법을 고객들에게 알려준다.신세계는 오는 23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생활 장르 VIP 고객 8만6000명을 대상으로 ‘공간의 기준_숙면 공간 솔루션’이라는 테마로 여러 침구류를 소개하고, 수면 중 몸의 컨디션을 회복시켜줄 노하우 등을 선보인다
2020-10-2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50톤 확보…생굴 판매 나선다
긴 장마로 생굴 생산량이 크게 감소,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린 이때, 이마트가 50톤을 확보해 햇 생굴 판매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햇 생굴 250g(봉)을 3960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작년 10월 중순 생굴 250g(봉) 판매 가격이 6,
2020-10-22 강필성 기자 -
서경배 회장, 이니스프리·에뛰드 가맹점과 상생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경영주 협의회와, 에뛰드는 에뛰드 경영주 협의회와 각각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6일 아리따움에 이어 19일 에뛰드, 21일 이니스프리가 잇따라 새로운 상생 협약을 맺음으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영하는 3개 가맹
2020-10-21 김보라 기자 -
한샘, 협력사·대리점 금융지원… ‘100억 상생펀드’ 조성
한샘이 금융 지원을 통한 협력사와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에 나선다. 중소 협력사와 소상공인 대리점과의 상생으로 국내 홈인테리어 리딩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하나은행과 함께 ‘한샘 협력사 동반성장 협력대출’에 100억원을 추가로 조성했다고 2
2020-10-21 임소현 기자 -
롯데쇼핑, 출범 10개월만에 'HQ조직' 슬림화… 쇄신 인사 예고
롯데쇼핑이 핵심 조직인 쇼핑 헤드쿼터(HQ) 조직의 슬림화에 나선다. 정기인사에 앞서 HQ 임원에 대한 외부영입 인사와 함께 조직을 대대적으로 정비하는 모양새다. 업계 일각에서는 롯데쇼핑의 핵심 전략을 담당하는 HQ 조직이 출범 1년도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조
2020-10-21 강필성 기자 -
식품업계, 코로나19 장기화에 '생존전략' 다시짠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국내 식품업체들이 새로운 전략 실행에 착수했다. 일부는 수익성 강화와 사업 효율성 확대를 위한 정리에 나선 한편,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신사업에 진출하는 곳들도 늘었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샘표식품이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
2020-10-2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