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장학금 전달

    매일유업이 대리점주와의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약 7000여 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리점을 10년 이상 운영한 대리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년 2회 학기당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출

    2018-10-2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하여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2018-10-24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국내 디자이너 육성 위해 패션발전기금 2억5000만원 전달

    현대홈쇼핑이 국내 최대 패션쇼 ‘2019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디자이너 중 국내외 심사위원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한현민·이재형 디자이너에게 각각 2억원, 5000만원 등 총 2억5000만원의 ‘J BY 패션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현대홈쇼핑은

    2018-10-24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4호점 오픈… '최초 로드샵 점포로 선봬'

    세븐일레븐이 울산 롯데시티호텔 1층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4호점(울산시티호텔점)을 최초 로드샵 형태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기존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1∙2호점은 서울 인오피스(In-office) 상권의 직영점으로 전반적인 시스템과 운영상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테

    2018-10-24 진범용 기자
  • [선택과 집중] 규제에 우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특화 매장으로 돌파구'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온라인 시장 확대로 대형마트와 SSM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생존을 위한 차별화를 새로운 전략으로 정하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업계 환경에서 이들의 전략과 효과 등을 짚어봤다. <편집자 주>&nbs

    2018-10-24 한지명 기자
  • 1분에 9개 판매 베스트셀러… 피이지-75 등 주의성분 7개 포함

    [깐깐한 파우치] 30년간 사랑 받아온 '에스티로더 갈색병' 파헤쳐 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8-10-24 김보라 기자
  • [선택과 집중] 대형마트, 생존 위해 단독 상품 늘리고 차별성 강조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온라인 시장 확대로 대형마트와 SSM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생존을 위한 차별화를 새로운 전략으로 정하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업계 환경에서 이들의 전략과 효과 등을 짚어봤다. <편집자 주>&nbs

    2018-10-24 진범용 기자
  • 한화갤러리아, 유기견 180마리 위한 사료 800kg 기부

    한화갤러리아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봉사단 25명은 24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양주 쉼터’를 방문, 사료 8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기견 견사 바닥 정비 작업과 대청소 등 보호소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양주 쉼터’는 서울동물학대방지연

    2018-10-24 한지명 기자
  • 롯데닷컴, 28일까지 ‘30회 뷰티풀 페스티벌’ 진행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30회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올해로 15년째, 매해 봄과 가을 두 차례씩 씩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명품화장품 ‘BEST TOP 10’

    2018-10-24 한지명 기자
  • CU '카페 겟', 론칭 3년만에 매출 5배 신장

    CU가 동절기를 맞아 즉석 원두커피를 강화에 나섰다.2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5년 MD(상품기획자)가 산지에서 품질과 맛을 검증한 최상급 탄자니아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직수입해 커피&디저트 브랜드 ‘Café GET(카페 겟)’을 론칭했다.전문점 수준

    2018-10-24 진범용 기자
  • 대상 청정원 '런천미트'서 세균 검출… 소비자 불안감 확산

    대상 청정원의 런천미트 일부 제품에서 세균이 발견되면서  소비자들의 먹거리 불안이 커지고 있다. 24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대상 청정원의 런천미트 제품 가운데 2016년 5월17일에 제조된 제품에서 세균이 검출돼 판매중단 및 회수조치를 했다.식약처는 "소

    2018-10-24 김보라 기자
  • 39살 맞은 롯데百, 샴페인 ‘당장페이 브뤼’ 판매

    롯데백화점은 11월 15일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부터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샴페인인 ‘당장페이 브뤼(Dangin Fays Brut)’을 2천병 한정 기획으로 일반 샴페인 대비 반값 수준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샴페인인

    2018-10-2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메가박스 인기 1위 캬라멜 팝콘 '피코크'로 출시

    이마트가 전국 143개 매장에서 피코크x메가박스 콜라보 캬라멜 팝콘(1480원, 60g)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메가박스 캬라멜 팝콘은 연간 100만개 이상, 30초에 하나꼴로 팔려나가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이마트는 옥수수, 시럽 등 메가박스에서 사용

    2018-10-24 진범용 기자
  • 롯데제과, 미얀마 제빵업체 인수… "동남아 시장 확대"

    롯데제과 23일 오후 이사회를 열고 미얀마 제빵업체인 '메이슨(L&M Mayson Company Limited)'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수는 메이슨의 주식 80%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인수금액은 한화로 769억원이다. 1996년 설립된

    2018-10-23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돌파

    오뚜기는 신제품 '쇠고기미역국라면'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은 간편식 시장의 성장에 맞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이다. 국내 라면업계 최초다. 면은 쌀밥 위주의

    2018-10-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