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틈새공략' 통했다… 배달 전문 'BSK' 계약 100건 돌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외식업계가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제너시스 비비큐(BBQ)의 비비큐 스마트키친(BBQ Smart Kitchen)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언택트(비대면) 소비에 발맞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BBQ의 틈새시장 공략 전략이 주효했다
2020-09-07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3세 주지홍, 손실에도 계열사 주식 처분… 용처는
주진우 사조그룹 회장의 아들인 주지홍 사조산업 경영관리실 총괄 부사장이 계열사 보유 지분을 매각하기 시작해 그 배경과 용처를 두고 관심이 모이고 있다. 주 부사장이 매각하는 계열사 주식이 모두 취득당시와 비교해서 적지 않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2020-09-07 강필성 기자 -
9시 이후 식당 문닫자… CU 조각치킨 잘 팔렸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편의점에서 즉석조리식품 심야 취식이 금지됐지만 포장 구매가 늘며 되레 매출이 껑충 뛰었다.CU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된 최근 일주일(8월 30일~9월 5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심야 시간대 주요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20-09-07 한지명 기자 -
"단백질, 이젠 마셔요"… '단백질 음료' 시장 커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단백질 관련 식음료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전까진 단백질 식품은 헬스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 들어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보조식으로 활용되고 있다.7일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2020-09-07 김보라 기자 -
제과·빙수점도 매출 타격 불가피… "2.5단계 이번주로 끝나길"
정부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1주일 연장하면서 취식 금지 매장 범위를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프랜차이즈 제과점 및 아이스크림·빙수점까지 확대했다. 매출 타격을 이미 입은 카페들과 앞으로 타격이 불가피한 외식매장들이 잇따라 할인 공세를 펼치고 있다.7일
2020-09-07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백화점, 위메프, 이베이코리아 外
◇티몬, 파트너사 입점 페이지 새단장티몬은 신규 파트너사들이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사 입점 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한다.새로 오픈한 입점페이지에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과 티비온을 활용해 큰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를 비롯해 상세페
2020-09-07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피죤, 후아유,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 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피죤은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개인 위생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어 핸드워시와 퓨어 손소독겔로 구성된 맞춤형 실속 세트다.퓨어
2020-09-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오비맥주, 맥도날드, 삼양식품 外
◇ 맥도날드, 친환경 경영 공로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 수상한국맥도날드가 ‘제12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친환경 경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맥도날드는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포장재로 전환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을
2020-09-07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K뷰티 수출은 두자릿수 성장… 온라인 영토 넓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지만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뷰티 선호도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7일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지난달 화장품 수출은 5억700만 달러
2020-09-07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안성, 10월 7일 오픈… 트레이더스는 25일 분산 오픈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 그랜드 오픈을 추석 연휴 이후인 10월 7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동참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오픈 날짜를 미뤘다는 설명이다.신세계프라퍼티는 하남, 코엑스몰, 고
2020-09-07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67% 늘어
현대백화점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매출이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명절 모임을 대신할 수 있는 선물 구매 수요가 늘어난데다, 명절 선물을 제때 배송 받기를 원하는 개인과 법인 고객들이 상품 구매 시기를 앞당기고
2020-09-06 임소현 기자 -
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프리미엄 상품 확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일제히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 백화점업계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따른 비대면 명절을 고려해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했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0-09-06 편집국 기자 -
신세계면세점, 빅데이터 사업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준비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4일 KDX 한국데이터거래소와 빅데이터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앞으로 개인정보 등 민감정보를 제외하고 외국인 면세점 구매 트렌드, 내국인 선호 출국지 및 구매 상품 분석 등이 데이터거래소를 통해 거래될 수 있다. 공
2020-09-06 임소현 기자 -
BGF리테일, 마이삭 피해 입은 양양에 응급구호세트 지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제9호 태풍 마이삭의 영향으로 큰 피해가 발생한 강원도 양양에 응급구호세트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BGF리테일은 태풍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BGF로지스 강릉센터에서 보관하고 있던 응급구호세트를 양양군청으로
2020-09-06 임소현 기자 -
[Daily New뷰티] CJ제일제당, 롭스, LG생활건강
◇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출범CJ올리브영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를 최초로 운영하며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 사업을 본격화한다.CJ올리브영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을 위한 '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1기
2020-09-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