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맛초킹',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1750만개 돌파
bhc치킨이 ‘맛초킹’의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5년 첫 출시 이후 5년간 총 1750만개가 팔렸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2975억원에 이른다.맛초킹은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으로
2020-09-06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케어식단' 정기구독 한달만에 25.9%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정기구독형 서비스 ‘그리팅 케어식단’의 8월 주문량이 전달인 7월과 비교해 25.9% 늘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작된 8월16일 전후로 판매량 증가가 두드러졌다. 8월16일부터 31일까지
2020-09-06 임소현 기자 -
[포토] 버려지는 햇반 용기로 만드는 '미니정원'
CJ제일제당이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경북 포항시 무지개지역아동센터에서 200명의 초,중생들과 함께 '햇반가드닝'을 제작했다.햇반가드닝은 버려지는 햇반용기를 활용해 미니정원을 만드는 '업사이클링(upcycling)' 활동이다. 이날 학생들은 CJ제일제당이 전달한
2020-09-06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남성 편집샵 ‘G.STREET 494 HOMME’ 리뉴얼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 직영으로 운영중인 최고급 남성 복합 편집샵 'G.STREET 494 HOMME(이하 G494H)’를 7년 만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G494H는 이태리, 영국, 프랑스 등 럭셔리한 클래식 브랜드부터 트랜디한 디
2020-09-06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추석 예약판매 호조…전년비 13.6%↑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 추석 예약판매 실적이 전년 추석 대비 13.6%의 신장세를 보였다고 6일 밝혔다.품목별로는 정육(한우) 47.3%, 수산 0.0%, 농산 0.3%, 건강/차 20.8%, 주류 81.8% 각각 신장했다. 올해
2020-09-06 강필성 기자 -
이마트, ‘비대면 명절’에는 한우가 대세
올 추석 고가 선물의 대명사인 한우 매출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이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이번 추석에 고향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명절’을 보내는 대신 더 좋은 고가의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심리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
2020-09-06 강필성 기자 -
롯데온, 100만원 한우를 100원에…응모 이벤트 진행
롯데온(ON)은 100원으로 100만 원 상당의 한우를 받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롯데온은 오는 7일 단 하루 동안 100만원 상당의 한우를 걸고 100원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만 명만 참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2020-09-06 강필성 기자 -
쿠팡, 하루 지나기 무섭게 확진자 발생…20일간 7곳 폐쇄
쿠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다. 하루가 멀다 하고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최근 20일간 약 7곳의 캠프, 본사 등이 폐쇄를 겪었기 때문이다. 4일 쿠팡에 따르면 이날 송파2 배송캠프에서는 배송직원 1명이 코로나19 검사 결
2020-09-04 강필성 기자 -
쿠팡 송파2 캠프, 코로나19 확진자 1명 발생… 송파 1·2캠프 모두 폐쇄
쿠팡은 서울 송파2 배송캠프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발생해 캠프를 폐쇄하는 등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확진자는 송파 2캠프 배송직원으로 지난 3일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
2020-09-04 강필성 기자 -
신세계사이먼, 대구 경북권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 추진… 1억달러 이상 투자
신세계사이먼이 경상북도 경산시에 대구 경북권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을 추진한다. 신세계사이먼은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을 선도해 온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연간 수백만명이 방문하는 대구·경북 지역 최고의 랜드마크로 만들어나간다는 포부다. 신세
2020-09-04 강필성 기자 -
'2.5단계' 연장에 베이커리 포함… SPC그룹·CJ푸드빌 "정부 지침 따르겠다"
정부가 오는 6일 종료 예정인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13일까지 연장하고,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는 2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특히 방역 강화 대상을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서 제과제빵점, 빙수점 등으로 확대한다.정세균 국무총리는 4일 “서민경제의
2020-09-04 임소현 기자 -
서경배 회장 "75년 역사는 우리가 일군 결실… 팬데믹, 새로운 도약의 기회"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 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 기업입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
2020-09-04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댄 해밀턴 선임
디아지오는 댄 해밀턴(Dan Hamilton) 전 디아지오 북유럽 사장을 디아지오코리아의 새로운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4일 밝혔다.호주 태생인 댄 해밀턴 대표이사는 디아지오에 2011년 입사한 후 인도, 중국, 일본에 이어 유럽시장을 거치며 다양한 조직을 경영해
2020-09-04 강필성 기자 -
쿠팡, 광주 첨단물류기지 설립…2240억원 투자키로
쿠팡이 광주광역시에 대규모 첨단물류센터를 설립하고 로켓배송을 전국 각 지역으로 더 촘촘히 확대한다. 쿠팡은 광주시청에서 이용섭 광주시장,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광주상생형 일자리뉴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
2020-09-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다이소, 갤러리아백화점, NS홈쇼핑 外
◇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출시했다.아성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 높은 캐릭터가 디자인된 뷰티·퍼스널케어, 문구·팬시, 인테리어 용품 등 총 40여 종을 가성비 있게 구성해 선보였
2020-09-04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