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전기 이륜차 ‘재피(ZAPPY)’ 판매

    이마트는 14일부터 전국 14개의 스마트 모빌리티 편집숍인 ‘M라운지’와 2개의 자체 팝업매장(성수점/월배점) 등 총 16곳에서 ‘대림’의 친환경 전기 이륜차인 ‘재피(ZAPPY)’ 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재피’의 정가는 395만원. 여기에 지자체가 지원하는

    2018-10-14 한지명 기자
  • [生生국감] 담철곤 오리온 회장, 국감 결국 불출석

    담철곤 오리온그룹 회장이 결국 국정감사에 불출석했다.담 회장은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하기로 돼있었지만 불출석했다. 담 회장은 당초 이날 국감에 출석해 오후 노조 탈퇴 강요 및 인사불이익에 대한 질의를 받을

    2018-10-12 임소현 기자
  • [生生국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국내 외식매장 포화상태…오리발식 운영은 오해"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우리나라 외식업이 포화 상태라며 인구당 매장 수가 과도하게 많다고 지적했다.백 대표는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정감사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해 "우리나라가 인구당 매장 수가 과도하게

    2018-10-12 임소현 기자
  • 마끼·케밥·타코 등 해외 간편식, 국내서 인기 '쑥쑥'

    쉽게 만들고 쉽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 식당가에도 빠른 속도로 진입하고 있다. 이는 1인가구 증가, 외식비 지출 감소, 최저인건비 증가 등의 요인이 풀이된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먹는 것도 단순해 판매하는 해외 간편식 가운데 마끼, 케밥

    2018-10-12 김보라 기자
  • 위메프, FW ’착붙템’ 선보이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진행

    위메프가 FW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착붙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착붙템'이란 화장품, 패션 상품이 착 달라붙듯이 잘 어울릴 때 쓰는 신조어로 이번 캠페인에는 9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트렌드패션 카테고리 내에서 FW 베스트셀러 아이

    2018-10-12 진범용 기자
  • "Uniqlo U 컬렉션이 뭐길래"… 유니클로, 2차 라인업 출시 직후 '품절'

    유니클로(UNIQLO)는 12일 출시한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 총 19개의 제품 중 13개 제품이 출시 2시간만에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에서 전량 또는 일부 사이즈 및 색상이 품절됐다고 밝혔다.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

    2018-10-12 김보라 기자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15년째 경차 100대 지원

    KT&G복지재단은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전국 사회복지기관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2018-10-12 한지명 기자
  • 남영비비안, F/W시즌 '레깅스팬츠' 출시

    비비안은 가을겨울 시즌 신상 레깅스팬츠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레깅스팬츠는 레깅스와 같이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일반 바지와 비슷한 두께의 원단으로 되어 있어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퍼 등의 여밈 장치 없이 허리 부분이 신축성

    2018-10-12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서 IT기기를?"… 태블릿 PC '서피스 고' 한정 판매

    올리브영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기술변화에 민감하고 늘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상품의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올리브영은 마이크로소프트(MS)사의 랩톱 겸용 보급형 태블릿 PC '서피스 고 (Surface Go)'를

    2018-10-12 김보라 기자
  • "이번엔 게임이다" 헤드, '복싱스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는 모바일 게임인 '복싱스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

    2018-10-12 김보라 기자
  • K2, 독도의 날 기념 '2018 코볼드 롱다운 독도 에디션' 한정 판매

    K2는 독도의 날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코볼드 베르시나'의 한정판인 '2018 코볼드 롱다운 독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K2 코볼드 베르시나는 2011년 출시 이래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 대

    2018-10-12 김보라 기자
  • 암웨이, 밀린드 판트 신임 CEO 선임… 전문경영체제 돌입

    한국암웨이는 암웨이 글로벌 신임 CEO로 밀린드 판트(48) 전 피자헛 인터내셔널 사장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밀린드 판트 신임 CEO는 세계 최대 외식업체 얌브랜드 출신으로, 최근에는 피자헛 인터내셔널 사장 직을 역임하며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을 관장했다. 9000

    2018-10-12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 진행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서 황사 방지를 위한 '블랙야크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혔다.올해로 3년째인 이 프로젝트는 국∙내외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2018-10-12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실적 날았다… '틈새용량' 매출 급증

    깨끗하고 안전한 물에 대한 수요 증가와 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생수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틈새용량(200, 300ml  및 1L) 제품은 더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 ‘아이시스8.0’ 제품 중 여성층을 타깃으로 하고 회의시 음용수

    2018-10-12 임소현 기자
  •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랄라블라, 기능성 화장품 매출 57%↑

    환절기로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성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12일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에 따르면 지난 9월 한 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기능성 보습 관련 상품의 매출이 57%

    2018-10-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