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쇼핑] 쿠팡, CU, 롯데온 外

    ◇쿠팡, '2020 추석' 기획전...인기상품 최대 50% 할인쿠팡이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1일까지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해당 기간 제수용품부터 효도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물세트 △명절준비 △추석식탁 △사전예약 △로켓선물하

    2020-09-08 한지명 기자
  • 삼성물산 비이커, 온라인 전용 '비언더바' 론칭… 자체제작으로 가격 낮춰

    1000억원 브랜드 비이커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온라인 사업 확대와 함께 밀레니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비 언더바는 공백

    2020-09-08 김보라 기자
  • 단백질바 '알엑스바',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단백질 바 ‘알엑스바(RXBAR)’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오는 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팝업스토어에서는 알엑스바 9가지 맛 인 초콜릿 씨 솔트, 블루베리, 피넛 버터, 피넛 버터 초콜릿, 믹스드 베리, 바나나 초콜릿 월넛, 코코넛 초콜릿,

    2020-09-08 임소현 기자
  • [구조조정의 계절②] 상반기 유통업계 임직원 1000여명 감소

    구조조정의 계절이 찾아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는 단지 실적 악화에 그치지 않고 있다. 소비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는 서비스업의 대표적 업종들이 타격을 받으면서 지속가능경영 가능성이 크게 하락했기 때문이다. 위기는 곧 인력 감축, 희망

    2020-09-08 한지명 기자
  • [구조조정의 계절①] 코로나 여파는 이제부터…소비 최전선의 위기

    구조조정의 계절이 찾아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는 단지 실적 악화에 그치지 않고 있다. 소비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는 서비스업의 대표적 업종들이 타격을 받으면서 지속가능경영 가능성이 크게 하락했기 때문이다. 위기는 곧 인력 감축, 희망

    2020-09-08 강필성 기자
  • KT&G, '릴 솔리드' 우크라이나서 판매… PMI와 협력

    KT&G는 지난 7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lil SOLID)’와 전용스틱 ‘핏(Fiit)’이 우크라이나에서 판매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러시아에 이은 KT&G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 양사 글로벌 협업의 두 번째 성과이다.K

    2020-09-08 강필성 기자
  • [구조조정의 계절④]회복 불투명… 여행·면세점업계 지원금도 '한계'

    구조조정의 계절이 찾아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는 단지 실적 악화에 그치지 않고 있다. 소비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는 서비스업의 대표적 업종들이 타격을 받으면서 지속가능경영 가능성이 크게 하락했기 때문이다. 위기는 곧 인력 감축, 희망

    2020-09-08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소다, LF

    ◇ LG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6년 연속 최우수 선정LG생활건강은 8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9 동반성장지수에서 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지난해 처음 동반성장지수 평가에 편입된 더페이스샵은 가맹업종 최초로 최우수

    2020-09-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하이트진로, 동원홈푸드, 동아오츠카 外

    ◇ 파스쿠찌, 론칭 18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2020-09-08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중기부와 중장년층 새출발 지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스타벅스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재기를 희망하는 대한민국 중장년층 소상공인의 카페 재창업과 스타벅스 취업 지원을 위한 1기 교육생 선발을 완료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2020-09-08 임소현 기자
  • 7평 매장에서 연매출 2조 기업으로… 한샘 '스마트홈·시티 기업으로 도약' 선포

    한샘이 오는 9일 창립 50주년을 맞이한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샘은 미래 ‘스마트홈, 스마트시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주거환경 부분 국내 최강 기업에서 세계 최강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디지털기술을 접목한 집과 도시를 설계해 미래 주거환경을 위한 새로운

    2020-09-08 임소현 기자
  • 신세계그룹, 추석 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집행

    신세계그룹이 2020년 추석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 납품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이번에 조기 지급하는 납품 대금의 규모는 총 약 1900억원이다. 각 사별 조기 지급 대금 규모는 이마트가 300여개 협력사에 약 1300억원, 신세계가 1600여개 협력사에 약 500억

    2020-09-08 한지명 기자
  • 해외여행 대신 인테리어…신세계百, 상반기 가구 매출 41.7%↑

    가구도 명품의 시대가 왔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집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져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최근 명품 신장세가 뚜렷한 가운데, 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지며 가구 시장도 커지고 있다. 소파 하나도, 침대 옆 협탁 하나도 허투루 선택하지 않

    2020-09-0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추석선물로 견과류와 육포 어떠세요”

    건(乾)식품 선물세트가 뜨고 있다.롯데마트가 지난 2018년 추석부터 건식품 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해보니, 2018년 추석 49.4%, 2019년 추석 52.2% 등 매년 매출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처럼 건식품 선물세트가 신장하는 것은 건식품 세트 내

    2020-09-08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가을맞이 프로그램 개편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이 가을을 맞아 식품,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디지털 월을 활용해 기존 운영 중인 명품, 레포츠, 패션 전문 방송의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프로그램 운영에 나선다.먼저 오는 8일 스토리가 있는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건강의 발

    2020-09-0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