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 SBS와 손잡고 중소기업 지원 나서

    GS리테일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전개한다.GS리테일이 SBS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텔레그나'('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의 줄임말)에서 소개되는 우수 중소 기업의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선보이는

    2020-07-26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크로플, 생식빵으로 빵심(心) 잡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아이템 ‘크로플’과 ‘생식빵’ 전문 베이커리 팝업 매장을 압구정동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크로플’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해,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와플을 판매하고 있는 ‘새들

    2020-07-26 강필성 기자
  • 롯데ON, 휴가 용품도 고객 맞춤형… 27일부터 릴레이 행사

    롯데온(ON)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휴가 용품 릴레이 쇼’를 개최한다. 명품을 비롯해 키즈 용품, 건강 및 다이어트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기획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코로나19로 ‘홈캉스(집에서 보내는 휴가)’

    2020-07-26 한지명 기자
  • 휴가도 즐기고 쇼핑도 하고…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지역별 여름 행사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롯데아울렛은 아캉스(아울렛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도 하고 휴가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는 140평 규모의 실내 서핑숍 ‘플로우하우스’가 입점해 시속 27㎞로 서핑을 즐기고

    2020-07-26 한지명 기자
  • '언택트 마케팅' 속도… 현대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무료 강좌 운영

    현대백화점은 경기도주식회사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아카데미'를 열고 오는 28일부터 수강생 330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가는 회사다.현대백화점이 이 강좌를 선보이게 된 건 라이브 커

    2020-07-26 한지명 기자
  • 떠먹는 요거트로 단백질 섭취… 이마트, 틈새 공략으로 '특화생존'

    최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근력 증강과 운동 효율 향상 및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강 식단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이마트는 올 상반기 단백질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단백질바 및 쿠키류 113% ▲유청

    2020-07-2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안산점’ 이어 ‘대전방탄점’ 매각… “구조조정 계획 없어”

    홈플러스가 지난 17일 안산점 매각을 결정한데 이어 대전탄방점 매각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지난달 홈플러스는 오프라인 유통업의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급격한 매출감소 등 불확실한 사업환경 속에서의 안정적인 사업 운영과 미래를 위한

    2020-07-24 한지명 기자
  • 쿠팡, 로켓 배송직원 명칭 '쿠친'으로 변경

    쿠팡이 자사 로켓배송을 담당하는 배송직원의 명칭을 기존 쿠팡맨에서 ‘쿠친(쿠팡친구)’으로 변경하면서 해당 내용을 전사에 공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1만번째 배송직원 채용과 함께 배송직원의 명칭을 새롭게 변경해 고객에게 친구처럼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

    2020-07-24 한지명 기자
  • '페이스북, 구글' 쇼핑 서비스 강화… 이커머스 시장 대격돌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세계 대형 IT업체들이 한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뛰어들면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 판도에 지각 변동이 예고됐다. 포화상태에 진입한 이커머스 시장에 뒤늦게 나선 만큼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잠재 고객을 앞세워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24일 업계에 따르

    2020-07-24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바디프랜드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바디프랜드는 인지도, 구매 실적, 선호도

    2020-07-24 김보라 기자
  • 쿠팡, 충북 음성군 첨단물류센터 추진… 1천억원 투자

    쿠팡이 충청북도 음성군 지방산업단지에 대규모 첨단물류센터를 설립하고, 전국 로켓배송 생활권을 위한 물류인프라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쿠팡은 24일 충북 음성군 금왕테크노밸리 산업단지에서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국회의원, 박대준 쿠팡 신사

    2020-07-24 강필성 기자
  • 백일 앞둔 '롯데온', 통합 성과 냈지만 과제도 '산적'

    롯데쇼핑의 통합온라인몰 롯데온(ON)은 올해 유통업계의 뜨거운 이슈 중 하나다. 치열하게 경쟁하는 e커머스 시장에 오프라인 롯데쇼핑이 출사표를 던지면서 그 영향과 파장을 두고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온은 롯데쇼핑이 수년간 추진해온 옴니채널

    2020-07-24 강필성 기자
  • 비디비치, 중국 남성 피부 책임진다… 中 티몰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는 남성 전용 라인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하고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관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중국 화장품 시장은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진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그 중 남성 화장

    2020-07-24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성공 노하우, 국내 최대 규모 매장에 접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거듭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그간의 전략을 집대성한 ‘DTR’ 매장을 오픈한다.  24일 스타벅스커피가 개점 21주년을 맞이해 리저브 바, 티바나 바, 드라이브 스루를

    2020-07-24 임소현 기자
  • KT&G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국내 오프라인 매장 철수

    KT&G 자회사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가 더마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의 국내 오프라인 사업을 사실상 접었다. 2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비프루브는 최근 전국 직영 및 가맹 형태 30여 곳의 매장을 닫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몇 년 전 부터 오프라인 매장

    2020-07-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