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크리스피크림, 빙그레, 오뚜기 外

    ◇크리스피크림 도넛 '초콜릿 글레이즈드' 한정 판매크리스피크림이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8월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초콜릿 글레이즈드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필리핀 등 해외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콜릿 버전으로 글레이즈에 강한 초콜

    2020-07-23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몰, ‘랜선 맛캉스’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오는 8월 5일까지 2주간 ‘랜선 맛캉스’ 기획전을 열고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휴가철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고객의 아쉬움을 ‘랜선 미식기행’으로 달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

    2020-07-2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홈코노미’시대 ‘레고 스타트팩’ 등 30여종 출시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코노미’ 소비가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블록완구, 보드게임이 완구시장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이마트는 이 같은 완구 트렌드 변화에 이마트는 ‘레고’ 신상품 30여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마트는 ‘레고 스타트팩’ 13종을 국내 유통업체 중 단독

    2020-07-23 강필성 기자
  • 신세계, 2분 만에 완판···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콜라보 눈길

    신세계 분더샵 케이스스터디는 전문 브랜드 크록스가 콜라보한 상품인 클래식 클로그의가 2분만에 완판됐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 분더샵 케이스스터디는 요즘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스니커즈와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등을 보여주는 분더샵의 ‘숍 인 숍(shop in s

    2020-07-2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여름 보양식 완전 정복…인기 먹거리 할인

    다가오는 중복과 7말 8초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보양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19일지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한우’ 매출이 전년 대비 6.7%, 전복과 장어 등을 포함한 ‘일반수산물’ 매출이 8.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롯데마트는

    2020-07-23 강필성 기자
  • 새벽배송 뛰어든 현대식품관 투홈, 마켓컬리와 정면 승부

    현대백화점이 ‘새벽배송’ 시장에 뛰어든다. 쿠팡, 마켓컬리 등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들의 새벽 배송 경쟁에 백화점 식품관도 가세한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22일부터 본격적으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의 새벽 배송 전략은 ‘프리미엄’이

    2020-07-22 한지명 기자
  • 현대렌탈케어,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체험 매장 확대

    현대렌탈케어가 전국 주요 지역에 체험 매장을 확대,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서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빙관(10층)에 오프라인 매장 ‘현대큐밍 천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현대큐밍 천호점은 정수기·

    2020-07-22 임소현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개관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

    다음달 부산 해운대에 오픈하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전 예약 판매가 개시됐다.신세계조선호텔은 다음달 25일 부산 해운대에 '그랜드 조선 부산'을 개관한다고 22일 밝혔다.신세계조선호텔은 신규 5성급 브랜드 '그랜드 조선'(Grand Josun)을 선보이고 처음으로

    2020-07-22 임소현 기자
  • 영화산업 위기 극복 나선 메가박스… 국내 최초 '돌비 시네마' 접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 영화산업이 전례없는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메가박스가 타개책으로 프리미엄 시네마 경험 공간 마련을 내세워 국내 최초의 ‘돌비 시네마’를 개관했다.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업계 관심이

    2020-07-22 임소현 기자
  • 롯데면세점, 전자 가격표로 교체… 상품 정보도 QR코드로 확인

    롯데면세점은 언택트 소비 환경 확대 조성을 위해 스마트 스토어 디지털 고도화 2단계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바탕에는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가 강조하는 '디지털 고도화'에 한발 더 다가가 글로벌 1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 깔려있다. 롯데면세점은

    2020-07-22 강필성 기자
  •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했더니… 위메프, '마트위크' 거래액 1년새 209배 증가

    위메프에서 엄선한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마트위크' 행사가 언택트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았다.위메프는 지난달 마트위크 거래액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해 8월 대비 약 209배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구매고객은 215배 가량 늘었다.이는 고객 맞춤형 상품 및

    2020-07-22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에 달라진 휴가 풍속도… 캠핑 관련 매출 상승세

     “OOO텐트 구합니다.”최근 중고 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글이다. 텐트 제품이 품귀를 겪으면서 중고로 웃돈을 주고 구매하는 사례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캠핑의 수요가 그만큼 늘어났다는 반증이다. 여름 휴가시즌의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신종 코로

    2020-07-22 강필성 기자
  • 풀무원, 상반기 '美·中·日' 시장에서 성과… 두부·HMR 고성장

    풀무원이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올 상반기 고성장하며 풀무원의 전체 해외 사업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효율 풀무원 총괄 CEO는 해외시장에서 성장과 수익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2022년 매출 3조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2020-07-22 김보라 기자
  • 메가박스 "국내 최초 돌비시네마로 프리미엄 경험 제공 할 것"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와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는 22일 삼성동 소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국내 최초 '돌비 시네마'의 공식 개관을 알리는 돌비 시네마 프리뷰 데이를 개최했다.이날 프리뷰 데이에서 김진선 메가박스 대표는 돌비 시네마의 공식

    2020-07-22 임소현 기자
  • 홍정국 BGF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코로나19 이겨내자”

    BGF는 홍정국 BGF 대표가 장기화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홍 대표는 엄마를 잃어버린 여아(7세)를 점포에서 보호한 후 신속하게 경찰에 인계

    2020-07-2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