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BBQ, 하이트진로, 빙그레 外

    ◇ BBQ, 자체앱 리뉴얼 기념 50% 할인제너시스 비비큐가 BBQ 자체앱 리뉴얼을 기념해 31일까지 페이코인 결제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BBQ는 앞서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체주문 어플을 공개했다. 올해 상반기 고객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2020-07-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3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 증정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 시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 50매(1BOX)를 증정한다.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2020-07-24 김보라 기자
  • 위메프·G9…'중소 협력사·소상공인' 지원 나섰다

    유통업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사와 소상공인의 판로개척과 할인 혜택 지원에 앞장선다. 소비자들은 지역 특산물을 비롯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상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오는

    2020-07-24 한지명 기자
  • [Daily New호텔] 롯데호텔, 메리어트, 워커힐 外

    ◇ 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봬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Signature Collection B

    2020-07-24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MP그룹, 사모펀드에 매각… 정우현 전 회장 2대 주주로

    미스터피자를 운영 중인 MP그룹의 경영권이 국내 중견 사모펀드 티알인베스트먼트에 매각된다.MP그룹은 티알인베스트먼트를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공시했다. 티알인베스트먼트는 한 달간 배타적 우선 협상권을 가지고 2주간 실사를 통해 최종 매매계약 체결여부를 결정할

    2020-07-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한샘 外

    ◇ 현대홈쇼핑, 2030 겨냥 심야 ‘럭셔리 명품 방송’ 진행현대홈쇼핑은 20~30대 겨냥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명품 브랜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영스타그램’은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23일 밤

    2020-07-23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씨앤피코스메틱스·캐이엔아이 자회사 합병

    LG생활건강은 23일 개최된 이사회에서 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 등 3개 자회사를 LG생활건강으로 합병하는 안을 승인받고 연내로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는 LG생활건강이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다.

    2020-07-23 김보라 기자
  • 코로나도 못 막은 차석용 질주… LG생활건강, 반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LG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악재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 상반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 매직을 이어갔다. 지난 2005년 차석용 부회장 취임 후 매년 성장해왔지만 코로나19로 15년 만에 마침표를 찍을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화장품 사업의 부

    2020-07-23 김보라 기자
  • 쿠팡,직고용 배송인력 1만명 돌파… 6년만에 200배 늘어

    쿠팡의 배송직원이 1만명을 돌파했다.쿠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취업자수가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꾸준히 배송직원을 채용해 지난해 말 기준 5000여명에서 7개월 만에 2배로 배송직원이 확대됐다고 23일 밝혔다.배송직원 입장에서 쿠팡의 매력

    2020-07-23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33억… 전년比 0.6%↑

    LG생활건강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033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0.6%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한 1조7832억원을 기록했다.

    2020-07-23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제주로 몰리는 관광객… 호텔 만실 행렬

    본격 여름 휴가 시즌에 돌입한 가운데 제주도가 '역대급'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에 분주하다. 다음달 17일 임시공휴일 지정까지 더해져 제주 관광산업은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이에 호텔업계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

    2020-07-23 임소현 기자
  • 세금폭탄에 전자담배 시장 재편되나… 부작용 속출 우려

    정부가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한 증세를 결정하면서 전자담배 시장이 대대적으로 재편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일반 담배의 43.2%에 불과했던 액상형 전자담배의 세금을 두 배 인상키로 했기 때문이다. 액상형 전자담배 업계에서는 도무지 납득할 수 없다고 반

    2020-07-23 강필성 기자
  • '코로나 직격탄' 패션업계, 너도나도 마스크 사업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자 패션업계가 마스크 사업에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지난 11일 공적 마스크 판매가 종료됐지만 마스크 수요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외출이 줄어들면서 패션 매출이 급감한 대신 마스크 판매로 떨어진

    2020-07-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월드, LF, 형지I&C 外

    ◇"여름 시장 잡는다" 스파오, 대세그룹 '싹쓰리'와 협업이랜드월드의 스파오는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

    2020-07-23 김보라 기자
  • 풀무원, 한국 기후 최적화된 '나또' 발효실 특허 취득

    풀무원이 나또 관련 첫 특허를 취득했다. 풀무원은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 기후 특성에 영향을 받지 않고 발효실 내 온도 편차를 줄여 나또 품질을 높이는 특허를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특허명은 ‘온도 편차가 저감된 발효실의 설계(등록번호 10-2098206)’로

    2020-07-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