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 클라쓰버거 한정 판매

    롯데리아는 시크릿레시피Ⅱ를 6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시크릿레시피Ⅱ는 클라쓰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지난해 출시 10일 만에 100만개가 팔려 롯데리아 40년 역사를 통틀어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던 디저트 지파이를 활용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아르바이트 직

    2020-06-01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소비자 친환경 실천 독려 MOU 체결

    한국피앤지와 자원순환사회연대는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피앤지 본사에서 소비자 지속가능성 캠페인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소비자들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생활 실천을 돕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 체제 구축이 필

    2020-06-01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한정 판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잡고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제주삼다수 라벨에 제주도를 대표하는 해녀와 바람, 감귤, 유채꽃 등의 이미지를 사랑스럽

    2020-06-01 김보라 기자
  • 짜파구리 인기에 다시마 사용량 ↑… 농심, 완도 햇다시마 구매 돌입

    기생충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짜파구리 덕분에 다시마의 본고장 전남 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짜파구리 인기에 너구리 판매가 급증하면서, 너구리에 들어가는 완도산 다시마 사용량도 함께 늘어났기 때문이다. 농심은 6월부터 2달여간 진행되는 완도군 금일도 다시마

    2020-06-01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테너’ 활용한 여름 카페 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

    매일유업이 개인 카페 점주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테너(TENNOR)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하이엔드급 머신이 구비된 커피플랫폼 ‘더컵’ 미디어 센터에서 카페 점주 및 예비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020-06-0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로 백종원 발탁

    롯데제과가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 백종원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백종원은 각종 예능과 요리 프로그램 등에 출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음식 관련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방송인으로, 음식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다.롯데제과는 최근

    2020-06-01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오라떼', 브랜드 모델로 2년 연속 '더보이즈' 발탁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부드러운 우유 성분에 상큼한 과즙이 함유된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CCP 성분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꾸준히

    2020-06-01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안정호 대표 연봉 반납… 임직원에 30만원씩 지급

    시몬스 침대 안정호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얼어붙은 경기를 극복하자는 의미로 시몬스 침대 임직원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시몬스 침대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 있는 임직원을 격려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2020-06-01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쓱페이 사업 통합 운영… 결제 데이터 활용 기대

    SSG닷컴이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쓱페이)를 품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결제 데이터 등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되면서 SSG닷컴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속도가 붙었다.SSG닷컴은 신세계아이앤씨로부터 SSG페이 사업 부문을 양수받아 운영을 시작한

    2020-06-01 한지명 기자
  • “힘내라, 골목상권!” 오비맥주, 백종원과 '카스' 신규 광고 공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디지털 상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해당 영상은 백종원 대표가 시원하게 카스를 들이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그는 "포차야, 시장아, 한강아, 식당아"라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만남의 장

    2020-06-01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대만에 PB 젤리·스낵 수출… 글로벌 시장 개척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대표 PB(세븐셀렉트) 젤리 3종과 스낵 2종을 대만 세븐일레븐에 수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2016년 11월부터 대만에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수출해오고 있다.이번 수출 품목은 지난 2016년 국내 편의점 젤리 시장의 변화를

    2020-06-01 한지명 기자
  • 11번가,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출시… 연 최대 3.3% 금리 효과

    11번가는 신한카드·신한은행과 함께 최고 연 3.3% 금리 효과를 제공하는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11번가에 따르면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은 50만원부터 최고 3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3개월제 정기예금이다. 시중 상품 가운데 최고

    2020-06-01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BAT 두드림 공모전 4기 오픈… 총 상금 1억 지급

    BAT코리아가 5월 29일 서울 역삼동 더북컴퍼니 토브홀에서 3기 BAT 두드림 공모전 본선 진출 6팀의 최종 활동을 공유하고 시상하는 'BAT 두드림(Do-Dream) 토크콘서트'를 개최하며 4기 공모전 개시를 발표했다.토크콘서트에는 김형석 BAT코리아 상무, 윤대현

    2020-06-01 한지명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썸머기저귀 신제품 출시… 여름 시장 공략

    유한킴벌리가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유한킴벌리의 대표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 매직팬티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통기성을 개선한 썸머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은 국내 대표적 여름기저귀로 5년 연속 넘버원 차지하고 있는 하기스 썸머

    2020-06-01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본편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본편 광고를 1일 공개했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티징 영상을 통해 칠성사이다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이슈화하며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맛의 신제품

    2020-06-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