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명품관, 스위스 명품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전시를 통해 325개의 다이아몬드(23캐럿 상당)가 세팅된 ‘라임라이트 익스트림리 피아제 목걸이’, 9캐럿 상당의 마르퀴즈컷
2020-04-21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환경재단에 ‘미세먼지예방 동전 모금액’ 8900만원 전달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미세먼지예방 동전 모금액’ 약 8900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일 오후 세븐일레븐 성북본점에서 진행된 모금 전달식에는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 계상혁 세븐일레븐 경영주협
2020-04-21 한지명 기자 -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은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국내 최초의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는 유튜브 뷰티 영상에서 국내 뷰튜버가 사용한 화장품 데이ㄲ터를 AI(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분석한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 랭킹을 21일 공개했다.이 랭킹은 잼페이스의 특허 출원 기술인 AI 객체인식 기술로 구현되는 타임
2020-04-21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대구·경북 중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입점 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온라인 입점 상담회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열린 이번 상담회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에서 가장 큰 피해를
2020-04-21 한지명 기자 -
GS25, '카페25' 모델에 배우 유연석 선정
GS25는 배우 유연석을 프리미엄 원두커피 CAFE25(카페25)의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GS25에 따르면 유연석을 카페25 모델로 선정하게 된 것은 동료배우 손호준과 ‘커피 한잔 값을 즐겁게 기부하자’는 취지로 진행했던 퍼네이션(Fun+Donation
2020-04-21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에 홈술족 시장 '봄 바람'… 가정용 주류 소비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술 마시는 사람들, 이른바 ‘홈술족’이 늘면서 편의점 주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유통업계도 코로나19 이후 유흥업소용 주류 소비가 급감하고 가정용 주류 소비가 증가하자 ‘혼술족’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020-04-21 한지명 기자 -
불황도 비껴간 버거 시장 '쑥쑥'… 롯데리아·버거킹 好好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외식업 경기 침체와 가정간편식(HMR) 등 수많은 먹거리가 쏟아지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 빠르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장점과 배달시장의 성장으로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지시스템에
2020-04-21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론칭
이베이코리아가 전통시장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한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업계 최초로 전통시장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누리 상품권의 온라인 결제는 일부 전통시장몰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이 유일하다. 소득공제 혜택도
2020-04-21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고객 찾아가는 편의점 ‘SELF MINI’ 선봬
이마트24가 기존에 없던 차별화매장 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이마트24는 글로벌 공유오피스 플랫폼 위워크(WeWork)와 업무협약을 맺고 위워크가 운영하는 13개 지점에 셀프콘셉트매장 ‘SELF MINI(이하 셀프미니)’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2020-04-21 강필성 기자 -
KT&G ‘에쎄’, 국내외 누적판매량 7000억 개비 돌파
KT&G는 초슬림 담배 ‘에쎄(ESSE)’가 국내외 누적판매량 7000억 개비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1996년 11월 출시된 ‘에쎄’는 지난 1분기까지 국내 및 해외 판매량이 각각 4125억 개비, 3032억 개비로 집계돼 누적판매량 7157억 개비를 달성
2020-04-21 강필성 기자 -
[단독] 경기화폐에 연매출 4조 롯데하이마트가? 재난소득 노린 빗나간 상혼
롯데하이마트가 경기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경기지역화폐의 가맹점에 등록된 것이 뒤늦게 확인됐다. 연매출 10억원 미만의 영세상인을 위해 만들어진 ‘경기지역화폐’에 연매출 4조원 규모의 대기업이 입점된 것이다. 경기도 시·군의 허술한 관리에서 비롯된
2020-04-21 강필성 기자 -
SPC그룹, 美 명물 샌드위치 '에그슬럿' 론칭… 코엑스몰에 1호점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인 에그슬럿 社(EGGSLUT INC.)와 국내 독점 운영 계약 및 싱가포르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SPC삼립은 오는 6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에그슬럿 국내 1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2020-04-21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멈춰선 CJ '비비고' 美 진출… 뉴욕 팝업스토어 중단
미국 뉴욕 맨해튼 한복판에 야심차게 진출했던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운영 중단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한식문화를 전파하던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2만여명 이상이 방문하며 당초 계획보다 연장해 운영 중이었지만
2020-04-2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8월 론칭한 '스마트에이징'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된
2020-04-21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제품혁신·신제품 개발이 '성장 비결'
오리온이 제품혁신과 신제품의 연속 출시, 신규 카테고리 개척 등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낵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전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오리온은 지난 3월 잠정실적 공시상의 법인별 합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1% 성장한 20
2020-04-2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