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시그니엘, 6월 부산 관광의 메카 해운대 상륙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의 두 번째 호텔 시그니엘부산이 오는 6월 17일 부산 해운대에 상륙한다. 부산 지역 최고층 빌딩인 엘시티 랜드마크타워(3~19층)에 들어서는 시그니엘부산은 해운대 지역에서 7년만에 등장하는
2020-04-22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가정의 달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행사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제품에
2020-04-2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구의날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방안 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인체에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폐기하기 쉽고 재활용이 쉬운 플라스틱 사용을 권장하는 'Less Plastic 실천'을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Less Plastic 실천은 플라스틱 패키지
2020-04-22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창원지역 청년 자립 지원…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 오픈
하이트진로는 창원지역 저소득 청년들의 자립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국남동발전공단, 창원지역자활센터와 함께 ‘청년창업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하이트진로 마산 공장 인근 상가에 청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를 연다.앞서 하
2020-04-22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한우 부산물 활용한 'HMR' 확대…전국한우협회와 맞손
NS홈쇼핑은 전국한우협회와 함께 사골, 꼬리, 우족 등 한우 부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을 기획, 판매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1인 가구 증가와 소비패턴의 변화로 소비가 급감하면서, 지난해 한우 부산물의 가격은 3년 전보다 우족은 24.3%, 사골은 55.5
2020-04-22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코로나19 극복 위해 성금 2억원 기부
동서식품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고 22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 환자 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 성금 2억원은 코로나19 대응 현장에
2020-04-22 김보라 기자 -
사무실에선 '쉿'… 위메프, 무소음 IT·가전 매출 2년새 최대 16배 급증
위메프는 최근 2년 사이(1~3월 2018년 같은 기간 대비) 무소음 IT·가전 제품 매출이 급증했다고 22일 밝혔다.특히 조용한 오피스 IT 기기 인기가 높았다. 저소음 키보드 매출은 2년 전보다 무려 16배 이상(1588.05%), 무소음 마우스는 2.5배(156.
2020-04-22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서울시 아동급식카드 사용 가능해졌다
이마트24에서 서울시 아동급식카드인 ‘꿈나무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그 동안 이마트24의 경우 아동급식카드는 서울을 제외한 경기, 대전, 부산, 광주 등 일부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다아동급식카드는 결식우려아동들을 위해 학교 밖에서도 식사를 해결
2020-04-22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집콕’ 늘면서 파자마·홈웨어 매출도 ‘쑥쑥’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집콕 패션’이 뜨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예쁘기까지 한 홈웨어가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실제 집돌이, 집순이 생활을 하면서도 패션은 포기 못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편집
2020-04-2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이색 신품종 채소 판매…“보는 재미 더했어요”
롯데마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이색 신품종 채소들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과일처럼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인 ‘과일 파프리카(300g/팩)’를 3980원에, 유럽에서 샐러드용 채소로 인기 있는 ‘카이피라(1봉)’와 부드러운
2020-04-2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화이트와인 대중화 선언 ‘도스코파스 샤도네이’ 출시
지난해 일 평균 7500병 이상 팔려 와인 대중화의 막을 열고 주류 시장을 재편한 초저가 와인 ‘도스코파스’의 신상품이 8개월 만에 출시된다.이마트는 칠레산 ‘도스코파스 샤도네이(Chardonnay)’를 오는 23일 4900원에 선보이고 화이트와인 대중화에 나선다고 2
2020-04-22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40·50대 크라우드 펀딩에 ‘홀딱’ 빠져
4050대의 온라인 쇼핑 경험이 늘어나면서, 젊은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에 대한 중장년층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신세계TV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운영 중인 크라우드 펀딩 쇼핑 서비스 ‘모내기(모이면 내려가는 기가 막힌 쇼핑)’의 구매 고객을 분석한
2020-04-22 강필성 기자 -
담배시장, 가향·캡슐 제품 5년만에 두 배 커졌다
국내 담배시장에서 새로운 맛과 향을 더한 캡슐 담배 제품의 비중이 대폭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인 담배 고유의 맛 대신 맛과 향에 더욱 민감해졌다는 분석이다. 21일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국내 가향 및 캡슐 담배의 판매 비중은 지난 2015년 전체
2020-04-21 강필성 기자 -
한샘, 전국 200여곳 소상공인 매장 코로나19 방역 나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매장을 위해 자사 홈케어사업부의 ‘방역살균케어’를 제공해 현장 방역을 지원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의 확진자가 감소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이 줄거나
2020-04-21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여파에… MCM '명동점'도 문닫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CM이 일부 매장에 대해 휴업에 돌입했다.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급감했음에도 영업을 이어오다 결국 휴업이라는 특단의 카드를 꺼낸 것이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MCM은 오는 30일까지 4월 한달간 서울 명
2020-04-2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