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고가 수입 장난감 매출 3년새 2배로… 국산 장난감 비중 하락

    어린이날 선물로 외국산 장난감을 사주는 비중이 늘고 있다.30일 티몬에 따르면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근 3년 4개월(2015.1~2018.4)의 장난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수입장난감 매출 비중이 15년도 22%에서 올해 47%로 두 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기

    2018-04-30 진범용
  • 아가방앤컴퍼니, '싱가포르 CBME 2018' 참가… "현지 공략 속도"

    아가방앤컴퍼니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전시장에서 개최된 '싱가포르 유아용품박람회(CBME SEA 2018)'에 참가했다. 30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세계 3대 유아박람회(독일퀼른전시회, 홍콩유아용품박람회, CBME) 중 하

    2018-04-30 진범용
  • 홈키파·홈매트, '마이키파 엑스트라 파워' 출시

    홈키파·홈매트는 아웃도어용 모기기피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캠핑이나 등산,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 시간이 긴 아웃도어나 레저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의 자사 모기기피제인 마이키파 마일드케어보다 3배 향

    2018-04-30 김보라
  • [포토] 내 맘대로 골라 먹는 'DIY 샐러드' 맛보세요~!

    현대백화점이 킨텍스점 지하 1층 식품관에  1인 가구 증가 및 샐러드를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여기는 젊은층을 위한 'DIY 샐러드' 코너를 선보인다. 'DIY 샐러드'는 필요한 양보다 많이 살 수밖에 없고, 손질하기도 번거로운 샐러드를 1인분으로 소포장한 '컷

    2018-04-30 진범용
  • 유니클로, 멤버십 론칭·모바일 앱 리뉴얼…'디지털 쇼핑 강화'

    유니클로는 멤버십 제도를 선보이고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9년 온라인 스토어를, 2013년 모바일 앱을 론칭하며 패션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디지털 채널을 강화해왔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인구가 갈

    2018-04-30 김보라
  • 롯데쇼핑, SNS 통한 언론 홍보 강화… '롯데쇼핑 라이브' 오픈

    롯데쇼핑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롯데쇼핑 라이브(live)'를 선보였다. 30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쇼핑 라이브는 올 1월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등 롯데쇼핑 내 4개 유통계열사 홍보실을 통합하면서 신설한 뉴

    2018-04-30 김수경
  • 코카콜라 입은 '더페이스샵', 출시 50일만에 판매량 30만개 돌파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 3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2018-04-30 김보라
  • 세븐일레븐, 창립 30주년 맞아 5월 내내 100여가지 상품 할인

    세븐일레븐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0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내달 21일 창립 3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는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100여가지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은 1988년 5월 법

    2018-04-30 진범용
  • "여름이 왔다"…쥬씨, '수박살사 6종' 출시

    쥬씨는 올 여름을 겨냥, 수박주스 '수박살사(SALSA) 6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수박살사란 라틴아메리카 '살사음악 특유의 흥겨움'과 '살사음식의 어우러짐'이라는 두 가지 특징들을 수박주스에 담았다는 뜻으로 올 여름 다양한 수박주스를 쥬씨의 고객들에게

    2018-04-30 김보라
  • 5월 청문회 마지막 관문… 이완신 대표이사 등 임원진 배석

    사업권 만료 20여일 앞 둔 롯데홈쇼핑, 재승인에 총력전

    오는 5월 26일 사업권이 만료되는 롯데홈쇼핑이 재승인을 받기 위해 마지막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빠르면 내달 초 롯데홈쇼핑 재승인 마지막 관문인 청문회가 진행되는 만큼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막바지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nbs

    2018-04-30 김수경
  • "섬유 속 '속때' 한방에"… 애경산업, '올 뉴 리큐'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는 세탁세제 본연의 세척력을 강화한 '올 뉴 리큐' 액체세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올 뉴 리큐는 소비자의 세탁세제의 세척력에 대한 불만족을 느낀다는 것을 반영했다. 세탁 후 냄새의 원인이 되는 보이지 않는 얼룩 자국 및 찌든

    2018-04-30 김보라
  • 삼성물산 구호, 시각장애아 위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 이후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셀레브리

    2018-04-30 김보라
  • 대상 청정원, 데워서 바로 먹는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풍부한 원물과 조리 편의성을 높인 '월드테이블 커리소스' 5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국내 소스시장은 2014년 1393억원에서 지난해 1767억 원 규모로 약 26.8% 성장했다. 대상 청정원은 소스시장에서 30%가 넘는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

    2018-04-30 김보라
  • "봄바람은 불지만, 낙관은 아직"… 南北 관계 훈풍에도 신중한 유통가

    제3차 남북 정상회담이 막을 내린 가운데 양국 관계에 훈풍이 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지만, 유통업계는 신중한 모습이다. 아직 구체적인 활성화 방안이 나오지 않았고, 지나친 기대감 표명은 오히려 역풍을 맞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남

    2018-04-30 진범용
  • 롯데주류,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 진행

    롯데주류는 지난 28일 강원도 삼척에서 '처음처럼 숲 조성 식수식'을 진행했다. 30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처음처럼 숲 조성'은 숲을 가꿔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을 개선하고 숲의 수원 저장, 수질 정화 작용을 통해 깨끗한 물을 확보함으로써

    2018-04-3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