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무)기명 회원 대상, 시그니처 패키지 선봬소노벨 하이퐁 오픈맞이 1~2월 프로모션 진행한겨울 평균기온 17도의 따뜻한 가을 날씨
  • ▲ 소노벨 하이퐁.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벨 하이퐁.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가 베트남 하이퐁 소재 ‘소노벨 하이퐁’ 을 위탁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베트남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하이퐁은 수도 하노이와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몇 년 사이 골퍼들에겐 천혜 자연과 온난한 기후, 그리고 저렴한 물가로 최적의 골프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이퐁을 찾는 이들이 매년 늘고 있다. 한겨울 평균기온 17도의 따뜻한 가을 날씨와 이국적인 풍경으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퐁에 위치한 소노벨 하이퐁은 소노호텔&리조트가 지난 1일부터 운영하는 골프리조트다. 골프코스는 총 27홀로 2000여개의 야자수를 포함 열대 식물의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18개 홀의 챔피언 코스와 9개 홀의 익스큐티브 코스로 구성돼 있다. 차로 하이퐁 공항으로부터 40분, 하노이로부터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소노벨 하이퐁 내에는 다양한 규모의 컨피런스홀, 아카데미 하우스를 보유해 다양한 목적별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골프 코스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하우스, 편안한 휴식을 서비스하는 갤러리카페, 라운지바 그리고 수영장, 키즈클럽, 테니스장 등이 갖춰져 있다.

    한편 소노벨 하이퐁은 소노호텔&리조트 (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패키지들을 선보였다.

    숙박, 조식,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54홀, 픽업서비스를 포함해 전 일정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3박 시그니처 패키지’로 최저 44만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1박을 추가해 베트남 대표 명소인 하롱베이를 관광할 수 있는 ‘4박 시그니처 패키지’로 57만 7000원부터 이용가능하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소노벨 하이퐁 오픈을 맞아 (무)기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소노벨 하이퐁 3박 이상 패키지 구매한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C.C, 델피노 C.C 그린피를 3월 주중 50%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소노캄 고양 객실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