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기념 리미티드 제품홈쇼핑 론칭 방송 인기리에 종료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담은 디자인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GS홈쇼핑 등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인기를 끌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 조기 종료를 시작으로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방송이 조기종료됐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1초당 4.7세트가 판매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 특히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된 GS홈쇼핑에서는 당초 110분간 방송 예정이었으나 1초에 7세트가 판매되면서 방송 종료 30분전 끝났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는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원조 에센스 팩트로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한정판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은 트렌디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적용돼 구매자들의 소장 가치를 높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다.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해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28일 오후 8시30분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