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야경 명소 와이탄에 초대형 빌딩 스크린 광고상하이 곳곳에서 후 명성 알리고 위상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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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이 중국 상하이 곳곳을 더 히스토리 오브 후로 물들이며 브랜드의 명성과 위상을 높인다.
후는 29일 저녁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로얄 헤리티지-후를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 행사는 궁중문화를 알리고 지키기 위해 후 브랜드가 펼쳐 온 활동과, 오랜 시간 쌓아온 궁중 예술 브랜드로서의 자산을 마치 왕후의 연회에 온 듯한 성대한 전시와 공연으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화각, 나전, 매듭, 금박 등 궁중예술 장인들과 협업해 선보인 후 국빈세트 작품과, 한국의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황란 작가를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8인의 아티스트가 후 브랜드만의 로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수준 높은 예술작품 전시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도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됐다. 올해 에디션은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왕실여성문화 지킴이로서 보존 및 후원해 온 보물816호 창덕궁 대조전을 모티브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오는 10월에 출시되는 예헌보가 첫 선을 보였다. 예헌보 크림은 후 브랜드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아 이 시대의 왕후에게 헌사하는 최고의 프레스티지 크림으로 관심을 모았다.
LG생활건강은 궁중연향 행사와 맞물려 29일부터 9월7일까지 상하이 최대번화가인 난징동루에 위치한 신세계 따완 백화점(新世界 大丸店) 1층에 대형 후 팝업스토어를 열어, 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제품을 알린다.
9월 초, 상하이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로 꼽히는 와이탄에서 초대형 빌딩 스크린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후 브랜드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담아 아름다운 야경 명소를 찾은 전세계 방문객에게 후 브랜드를 강하게 인식시킬 계획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는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은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전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