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근로복지공단, 지원제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GS리테일이 공단과 양재 aT센터에서 ‘GS25의사회보험 가입 및 두루누리 사회보험과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2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2018년 GS25 상품전시회 중 상생 행사로 진행된 이번 MOU에는 조윤성 GS25 대표와 심경우

    2018-02-26 진범용
  • [포토] 신학기 바쁜 아침, 너트바로 해결하세요~!

    이마트가 신학기를 맞아 견과 형태가 그대로 살아있는 피코크 너트바 2종을 선보인다.이마트는 베리 3가지와 곡물 3가지가 각각 들어간 피코크 너트바 트리플B·트리플G(각 35g*6입)를 6980원에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피코크 너트바는 물엿이 아닌

    2018-02-26 진범용
  • [아듀 평창] 식품업계, 평창 올림픽 후원·협찬사 '好好'

    국내에서 처음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 폐막하면서 대한민국 유통가 전체에 '특수'를 가져온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남·북 단일팀 구성, 미비한 홍보 등 개막전만 해도 부정적 시선이 많았지만, 평창올림픽은 내수경기 침체 및 소비심리 불안 등에 시달리

    2018-02-26 김보라
  • 롯데닷컴, 사랑의 빵 만들기 나눔 봉사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을 찾아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26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이날 봉사활동은 따스한 봄을 앞두고 주변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롯데닷컴 임직원으로 구

    2018-02-26 진범용
  • 평창 덕에 뜨거웠던 2018 유통街… "경제 활성화 톡톡"

    [아듀 평창] "동계올림픽 성황리 폐막"… 유통街, '평창' 특수에 '함박웃음'

    국내에서 처음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 폐막하면서 대한민국 유통가 전체에 '특수'를 가져온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남·북 단일팀 구성, 미비한 홍보 등 개막전만 해도 부정적 시선이 많았지만, 평창올림픽은 내수경기 침체 및 소비자 불안 등에 시달리는

    2018-02-26 진범용
  • 삼성물산 패션 '구호', 구세나 작가와 손잡고 '아티산 라인'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호(KUHO)'가 세라믹 아티스트와 만났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세라믹 아티스트 구세나와 협업해 익스클루시브 라인 '아티산'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구호는 봄을 대표하는 고귀한 동백꽃과 양귀비 등 꽃을 모티브로 한 구세나 작가의

    2018-02-26 김보라
  • 애경, '2080 x 빙그레 스페셜세트' 출시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빙그레와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구강관리용품 2080 X 빙그레 SPECIAL SET(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2080 X 빙그레 SPECIAL SET는 2030 젊은 소비자들

    2018-02-26 김보라
  • "삼겹살도 프리미엄이 대세"… 이마트, 황금비율의 '꽃삼겹살' 출시

    이마트가 삼겹살의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을 찾았다. 이마트는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돼지 한 마리(115kg)에 6kg(5%내외) 밖에 생산되지 않는 ‘꽃삼겹살’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꽃삼겹살은 기존 삼겹살에서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부분만 상

    2018-02-26 진범용
  • BAT "전자담배 '글로' 전환시 유해성분 노출 대폭 감소"… 흡연자 임상실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가 전자담배 '글로'의 유해성분이 상당히 낮다며, 일부는 금연자들과 비슷한 수치를 기록했다고 주장했다. 26일 BAT에 따르면 자사 소속 과학자들이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며 글로가 일반 궐련을 사용할 때보다

    2018-02-26 김수경
  • KT&G, 시원함 더한 '에쎄 체인지 빙' 선봬

    KT&G가 새로운 맛에 시원함까지 더한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 26일 KT&G에 따르면 '에쎄 체인지 빙'은 기존 '에쎄 체인지'와 달리 신선하고 색다른 시원함을 추가했다.  패키지는 하늘색 바탕

    2018-02-26 김수경
  • CJ오쇼핑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 TV홈쇼핑 판매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odense atelier nord)’ 콜렉션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 26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번 콜렉션은 북유럽 극지방의 강인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2018-02-26 진범용
  • 11번가, 10주년 맞아 '10년전 가격'으로 25종 상품 판매

    11번가가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기념해 10년 전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2008년 그때 그 가격' 프로모션을 27~28일 진행한다. 26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2008년 주요 상품들의 권장소비자가를 비롯 통계청의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해

    2018-02-26 진범용
  • 롯데쇼핑,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좌율좌석제 등 '행복한 가정 캠페인' 앞장

    롯데쇼핑이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와 좌율좌석제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며 행복한 가정과 좋은 부모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2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6년 5월, 여성가족부와 '행복한 가족, 좋은 부모'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

    2018-02-26
  • 한국야쿠르트, '프라임 스테이크' 인기…출시 두달 만에 2억원 어치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프라임 스테이크'로 레스토랑 스테이크를 가정에 전달하며 홈셰프족의 호응을 얻고 있다.26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프라임 스테이크는 출시된 지 두 달 만에 2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프라임 스테이크는 최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2018-02-26 김보라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롯데주류가 지난해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 330ml 기준)'가 출시 8개여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26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는 20~69세까지의 우리나라 성인 인구를 약 3000만명 정도로 추산했을 때 1

    2018-02-2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