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키캔들,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5월 한달간
양키캔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S), 텀블러, 미니캔들워머 전 상품을 25%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인기 상품인 자캔들(S) 전 향종과 유럽형 필
2019-05-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로얄 헤리티지-후' 브랜드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올해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브랜드로, 후 브랜드를 통해 향유할 수 있
2019-05-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캠페인 모델로 유튜버 '오늘의 하늘'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프라도어는 'I USE FRADORE(아이 유즈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속옷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2019-05-02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어린이날 맞아 저소득 가정 아동 30명에 노트북 선물
롯데하이마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2일 저소득 가정 아동 30명에게 노트북을 선물했다. 이날 기증식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박수용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롯데하이마트는 저소
2019-05-02 한지명 기자 -
“5월은 매일 쇼핑 기념일”…홈플러스, ‘메가위크’ 프로모션 실시
홈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쇼핑 혜택을 한 데 모은 '메가위크(MEGA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메가위크' 프로모션은 수많은 '데이'가 몰려있는 5월을 맞아 홈플러스가 각종 선물 구입을 위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됐
2019-05-02 한지명 기자 -
현대百, 가정의 달 맞아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천호점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은 패션, 화훼 등 각 분야별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만든 선물 특화 상품이다. 먼
2019-05-02 한지명 기자 -
동원산업, 노르웨이産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출시
동원산업은 세계 최대 연어수출국인 노르웨이의 생연어를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항공직송 동원생연어는 말 그대로, 노르웨이로부터 항공편을 통해 약 48시간만에 생연어를 들여와 100% 냉장상태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국내
2019-05-02 김보라 기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방콕 첫 리츠칼튼 호텔 오픈… 아시아 영향력 확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리츠칼튼(Ritz-Carlton)이 원 방콕(One Bangkok Co., Ltd.) 과 리츠칼튼 방콕 (The Ritz-Carlton, Bangkok) 오픈 계약을 성사했다고 2일 밝혔다.원 방콕은 TCC 에셋(TCC Assets)과 프레이
2019-05-02 임소현 기자 -
"2세 경영승계 가속화"… 박이라 사장, 위기의 세정그룹 구원투수될까
패션 중견긴업 세정그룹이 경영승계를 가속화한다. 박순호 세정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본격적인 '2세 경영시대'를 열었다. 여성 특유의 젊은 리더십과 감각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세정에 새로운 성장동력과 활력을 마련할 수 있을지
2019-05-02 김보라 기자 -
통큰 투자로 '슈퍼콘' 대박난 빙그레… 비결은?
'불모지'와 다름없어진 국내 빙과시장에서 빙그레가 '반짝' 성과를 내고 있어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수년간 쪼그라든 빙과시장이지만, 빙그레는 '통 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박영준 전 대표의 바톤을 이어받은 전창원 대표이사 체제가 본격 시작되면서 새 국면
2019-05-0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비스킷 4종, 6월부터 100원 인상
롯데제과가 6월 1일부터 비스킷 4종의 가격을 1400원에서 1500원으로 100원 인상한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이후 3년만에 인상이다. 인상되는 제품은 ‘빠다코코낫’, ‘야채크래커’, ‘제크’, ‘롯데샌드’ 등 4종이다. 롯데제과 측은 "이번 가격 인
2019-05-02 임소현 기자 -
파스쿠찌, 빙수∙젤라또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빙수& 젤라또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파스쿠찌 딜리버리 서비스’는 커피, 음료, 베이커리 등 파스쿠찌의 다양한 제품을 배달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4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고객
2019-05-02 임소현 기자 -
“10·20 잡아라” CU, 러마페이 충전·결제 서비스 도입
CU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업 마켓 플레이스 ‘러블리 마켓(준칭 러마)’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이달 7일 ‘러마페이 충전 및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플리팝에서 운영하는 ‘러블리 마켓’은 10대~20대 초반 고객들이 선호
2019-05-02 한지명 기자 -
“1~2인 가구 공략”… GS리테일, 소용량 채소 전용 포장센터 오픈
GS리테일은 오는 3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채소’ 전용 포장센터 현판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2인 가구 확대로 소포장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자, 1년여간의 준비 과정을 통해 전용 센터를 오픈하게 됐다. 이에 GS리테일은 △원가 구조 개
2019-05-02 한지명 기자 -
“완구도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롯데마트, ‘통큰 완구 대축제’ 행사
롯데마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8일까지 ‘통큰 완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행사로 어린이날 완구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위한 ‘극한도전’ 선보인다.어린이날 완구 ‘극한도전’이란 행사기간 동안 어린이날 인기 완구 상품 10가지를 매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오
2019-05-0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