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론칭 후 연평균 성장률 70%대 기록내달 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천녹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행사 진행
-
-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브랜드는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 속에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회사는 보고 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했다. 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 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녹용시장을 선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 8월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