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500ml 캔 제품 판매지난 1월 병 및 케그 제품으로 선본 이후 입소문 타고 인기캔 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마케팅 활동 예정
-
디아지오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 신제품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의 캔 제품(500ml)을 오는 5월부터 가정 채널 대상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도 홉하우스13을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하는 것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홉하우스13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홉하우스13은 지난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으로 서울 주요 지역의 15개 펍을 통해 먼저 출시됐다. 출시와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맥주’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2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실제로 홉하우스13은 최근 5년간 영국에서 런칭한 제품 중 유흥 채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홉하우스13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성수기를 겨냥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홉하우스13를 국내 출시한 이후 기존 유흥 채널 외에도 가정에서 홉하우스13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쇄도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이어 “홉하우스13는 최근 5년 사이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맥주 브랜드로 손꼽히며 이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라거의 장점은 살리고 수제맥주같은 풍미를 가진 홉하우스13이 이번 캔 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한편 홉하우스13 500ml 캔 제품은 5월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