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콘셉트를 녹인 색조 화장품지난 18일 한정판 키트 예약 판매 15분 만에 완판
  • ▲ '컬러그램톡'의 대표 제품 '컬러그램톡 글로우팝 틴트' 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 '컬러그램톡'의 대표 제품 '컬러그램톡 글로우팝 틴트' 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이다. 지난 4월초 사전 공개한 컬러그램톡은 K팝과 K뷰티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화장품 카테고리 '팝메틱(팝+코스메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컬러그램톡 한정판 스페셜 키트는 지난 18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 15분만에 전량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팝 컬쳐(Pop Culture)를 즐기는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우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4g/1만1000원)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글로시 틴트로, 영롱하고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밀크영롱 섀도우(4g/9800원)는 펄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리퀴드 타입 글리터 섀도우로, 반짝이는 펄이 다채롭게 조합돼 걸그룹처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팝메틱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컬러그램톡은 국내 시장 출시와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